오늘(29일) 디아블로 4 1.1.1 개발자 캠프파이어 채팅있었습니다. 해당 개발자 방송에서는 모든 직업 밸런스 조정, 악몽 던전 몹팩 증가, 전설 아이템 확률 증가, 신규 보관함 추가 유니크(고유) 아이템 고유 능력 재조정 등 다양한 변경사항을 발표 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이번 1.1.1 업데이트는 8월 9일 될 예정이며, 8월 3일 패치 노트 공개가 됩니다 밝혔습니다.
※ 1.1.1 주요 업데이트
- 1.1.1 패치 노트는 8월 3일 공개되며, 본 서버 적용은 8월 9일 될 예정입니다
- '던전 나가기' 5초에 다시 3초로 감소합니다 (롤백)
- 전 직업 밸런스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 그 중에 원소술사와 야만용사 가장 같은 변경점을 받을 예정
- 기술 및 정복자 초기화 비용이 40% 감소합니다
- 일부 악몽 던전 어픽스가 사라질 예정 (자원 소모, 냉기 강화, 기습자)
- 신규 추가 보관함 1개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비약 겹치기가 최대 99개로 늘어납니다
- 일부 고유 아이템들의 전용 옵션들이 재조정됩니다
- 다만 새로운 옵션을 가지고 싶다면 패치 이후 새롭게 드랍된 고유 아이템을 얻어야 합니다
※ 전설 드랍률 조정
■ 전설 보정 및 드랍률 개편
- 35 레벨 이상의 일반 던전 보스는 1개 이상의 전설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 35 레벨 군단 이벤트는 1개 이상의 전설 아이템을 항상 드랍됩니다
- 35 레벨 도살자는 반드시 1개 개 이상의 전설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 15 레벨 이상에서 고블린 보물들이 100% 전설 드랍 확률로 변경됩니다.
- 현재는 보물 고블린은 레벨 35 레벨에서 전설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이 50%
※ 악몽 던전 및 지옥 물결 던전 몹팩 증가
- 악몽 던전 및 지옥 물결의 몬스터 밀도가 대폭 증가됩니다.
- 해당 이미지들은 개발 버전이며 1.1.1 패치 어느정도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 1.1.0 현재 악몽 던전 몬스터 개체 수 ::
:: 1.1.1 악몽 던전 몬스터 증가된 개체 수 ::
※ 차기 업데이트 (미정)
- 궁극기 기술을 더 유용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 저항력 옵션들 쓸모있게 개편될 예정입니다.
- 이제 오픈 월드에서 더욱 탈것 타는게 원활해지고 방벽(바리게이트)들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 야외 우두머리(월드보스)들이 더 강력해질 예정이며, 그 만큼 보상들디 추가될 예정입니다.
- 제압 스탯 후반부에 좀 더 쓸모있게 만들 예정입니다.
- 취약 및 극대화 피해 옵션 외에도 다른 옵션들을 더 쓸모있게 만들 예정입니다.
※ 직업 및 아이템 밸런스 조정
■ 일반
- 전 직업 밸런스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 그 중에 원소술사와 야만용사 가장 많은 변경점을 받을 예정입니다
- 해당 공개된 패치들은 추후 언제든지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공용 고유 아이템
- 주문 파괴의 심장
- 이제 원소 피해를 받은 후에 5초 동안 10 ~ 20%의 피해 감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만용
- 모든 능력치 보너스가 최대 체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보호막이 최대 체력 기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가진 보호막을 확인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원소술사
※기술
■ 깜빡이는 화염탄
- 이제 적을 타격할 때마다 마나 2가 생성됩니다.
■ 화염구
- 강화된 화염구
- 화염구 시전 시 반경 50% 증가됩니다.
- 파괴적인 화염구
- 화염구 극대화 피해량 20% 증가, 3 대상 이상 적중 시 30% 증가했습니다.
■ 연쇄 번개
- 상급 연쇄 번개
-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피해 5% 증가했습니다
- 파괴 적인 연쇄 번개
- 연쇄 번개가 극대화로 적중 하면 확률로 짜릿한 에너지 생성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효과(패시브)
- 비르의 숙련
- 근거리 적에게 입히는 감전 피해 증가가 10% 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에수의 흉포함
- 이제 추가적으로 보스에게 극대화 피해를 가하면 3초 동안 두가지 보너스 모두 부여합니다. (화염 극대화 피해 25%, 화염 극대화 확률 5% 증가됩니다.)
- 연소
- 연소 효과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자신이 적에게 건 연소 효과의 근원 하나당 피해가 2% 증가합니다.
※ 정복자 보드
■ 전설 보드
- 작열하는 열기
- 화염구 또는 운석 낙하를 시전하면 해당 기술 추가 시전 시 극대화 확률이 5초 동안 5%만큼, 최대 15%까지 증가했습니다.
- 해당 기술 추가 시전 시' 라는 조건 삭제되었습니다.
- 멈추지 않는 전도
- 짜릿한 에너지가 주는 피해가 총 지능이 20당 2%에서 3% 증가합니다.
■ 희귀 문양
- 보강
- 활성화된 보호막이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세력권
-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수호
- 마나가 적을 수록 받는 피해 최대 감소가 13.3%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희귀 정복자 노드
- 불꽃 지킴이
-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및 추가 피해 감소가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연기 나는 잿불
-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및 추가 피해 감소가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방어 강화
- 취약한 적 및 조건 충족시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억압
- 취약한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탄력
- 최대 생명력 4%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 복원
- 최대 생명력 4% 증가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구렁이의 공격 위상
- 지속 시간 감소 삭제되며 지속 시간 증가 14 ~ 24% 추가되었습니다.
- 지속 시간 감소 삭제 및 지속 시간 증가 14 ~ 24% 추가되었습니다.
- 큰불의 위상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20 ~ 30%에서 30 ~ 40% 증가했습니다.
- 휘감는 불길의 공격 위상
-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30 ~ 40%에서 40 ~ 80% 증가했습니다.
- 세 가지 저주의 위상
-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35 ~ 50% 증가합니다.
- 운석낙하 및 화염구의 극대화 피해가 20% ~40% 증가하며 건강한 적에게는 보너스 두 배의 피해를 주게됩니다.
- 화염방랑자의 위상
- 내 화염벽에 닿으면 4초 동안 이동 속도 지속 시간 6초로 증가했습니다.
- 중력의 위상
- 구상 번개가 주위를 돌며 15 ~ 25% 증가된 피해를 주게됩니다.
- 피해 감소가 삭제되었습니다.
- 이제 구상 번개가 주위를 돌며 15 ~25% 증가된 피해를 주게됩니다
- 재충전의 위상
-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 마다 얻는 마나가 2 ~ 4에서 2 ~3 감소했습니다.
-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 연쇄 번개가 25 ~ 35% 확률로 2번 추가로 연쇄가 4번으로 증가했습니다.
- 충전된 위상
- 짜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8초로 증가합니다.
- 마법사왕의 위상 (신규 위상)
- 비르의 숙련의 핵심 숙련 피해 감소 효과가 근접한 적에게 각각 20~30%씩 최대 60 ~ 90%까지 획득합니다.
- 얼음 궤도의 위상
- 얼음 보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그 자리에서 2번 추가로 폭발하여 피해의 20 ~ 30% 주는 피해가 30 ~ 40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격화 위상
-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 ~ 20%에서 21 ~ 30% 증가했습니다.
- 눈의 장막 위상
- 얼음 갑옷 시전 시 2 ~ 3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3 ~ 5로 증가했습니다.
- 방화 위상
- 이제 방화 스킬로 피해를 주면 최대 12 ~ 17% 확률로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 눈경비병의 위상
-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과 눈보라를 떠난 후 2초간 받는 피해가 20 ~ 25% 감소합니다.
- 정신집중의 자원 위상
- 2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40 ~ 50% 증가합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계몽자의 장갑
-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55 – 65% 감소합니다.
- 피해 감소가 65 ~ 55%에서 43 ~ 35%로 감소 했습니다.
- 행운의 적중: 기절 확률' 접두사가 '행운의 적중: 자원 회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튕겨내는 범위당 거리 3에서 2.5로 줄여 화염구로 가까운 적에게 더 쉽게 타격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야만용사
※기술
■ 후려치기
- 분노 획득 11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도려내기
- 분노 획득 10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광분
- 분노 획득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달려들기
- 분노 획득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이중 타격
- 피해량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파열
- 피해량 4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돌진
- 강화된 돌진
- 피해량 3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강력한 돌진
- 취약 지속 시간 2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지각 변동
- 난폭한 지각 변동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2초동안 광폭화 됩니다.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 또는 보스에게 피해를 주면 2초동안 광폭화 됩니다.
※ 지속효과(패시브)
- 공격적인 저항
- 피해 감소량 3% 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피를 뿜는 상처
- 극대화 피해 보너스에 따라 입히는 출혈 피해 10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 제압 시 출혈 피해가 11%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고삐 풀린 힘
- 광폭화 피해 보너스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효과의 값을 보다 명확하게 반영하도록 툴팁 변경되었습니다.
- 걸어다니는 무기고
- 추가 피해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선조의 힘의 위상
- 피해량 보너스가 32 ~ 50%에서 40 ~58%로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소원의 위상
- 가시가 0.5 ~ 0.75에서 0.65 ~ 0.85로 증가했습니다.
- 맹렬한 분노의 위상
- 돌려 받는데 필요한 핵심 스킬 비용이 10 ~ 20%에서 20 ~ 3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보스급 몬스터를 공격 시에도 분노를 돌려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선조의 돌진의 위상
- 피해량 50% ~ 100%에서 75 ~ 125%로 증가했습니다.
- 불타는 분노의 위상
- 피해가 0.22 ~ 0.28에서 0.3 ~ 0.38로 증가했습니다.
- 불카토스의 위상
- 지진 중 피해 감소가 5 ~ 15%에서 15 ~ 25%로 증가햇습니다.
- 지진 위상
- 지진의 피해 보너스가 5 ~ 15%에서 15 ~ 25%로 증가했습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심홍색의 전장
- 피해량이 0.18 ~ 0.34에서 0.22 ~ 0.38로 증가했습니다.
- 피 웅덩이에 있는 적이 받는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파열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접두사가 극대화 피해로 대체됩니다.
- 지옥 망치
- 피해량이 0.6 ~ 0.8에서 0.85 ~ 1.1로 증가했습니다.
- 불타오름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군중 제어 상태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 극대화 확률로 대체됩니다.
- 라말라드니의 역작
- 물리 피해 속성이 취약 피해로 대체됩니다.
- 만보
- '공격 시 피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접두사가 '보너스 회피 충전'으로 대체됩니다.
- 기절 속성에 대한 피해가 보너스 이동 속도로 대체되니다.
- 전투 무아지경
- 기본 기술 피해 속성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대체됩니다.
- 기절 속성에 대한 피해가 보너스 이동 속도로 대체됩니다.
-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10 – 20%에서 35 ~ 45%로 증가했습니다.
강령술사
※ 기술
■ 뼈 영혼
- 강화된 뼈 영혼 패시브의 재사용 대시기산이 6초에로 7초로 증가했습니다.
※ 정복자 보드
■ 전설 보드
- 메마름
- 의지력 40당 피해 2.5%으로 4%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힘을 주는 수확자의 위상
- 극대화 적중 발동에서 이제 그냥 피해를 입히면 발동됩니다.
- 드러난 살의 위상
- 행운의 적중: 뼈 기술로 취약한 적 적중시 30 ~ 50 정수 생성에서 "뼈 기술" 조건 삭제되었습니다.
- 부패의 위상
- 피해 20 ~ 40%에서 25 ~ 45%로 증가햇습니다.
- 고난의 위상
-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4초동안 20 ~ 30%증가에서 90 ~ 170%로 증가습니다.
- 파괴적인 위상
- 자원위상에서 보조 위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 ~ 4%에서 2 ~5%로 증가했습니다.
-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시체 생성 확률이 0.5 ~ 2%에서 1 ~ 2.5%로 증가했습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텅 빈 무덤의 경갑
- 지능 속성이 이동 속도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루이드
※ 기술
■ 대지의 쐐기
- 영력 획득이 11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발톱
- 영력 획득이 11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강타
- 영력 획득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바람 칼날
- 영력 획득이 13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할퀴기
- 영력 획득이 15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 늑대 무리
- 지속 효과 피해량이 7.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사용 효과 피해량이 110%에서 135%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늑대 무리
- 피해량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냉혹한 늑대 무리
- 공격 속도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포악한 늑대 무리
- 보강이 5%에서 8%로 증가증가했습니다.
■ 큰 까마귀
- 지속 효과 피해량이 13%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냉혹한 큰 까마귀
- 큰 까마귀의 지속 피해가 40% 증가했습니다.
■ 광견병
- 지속 피해가 76%에서 110%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변형 돌의 공격 위상
- 영력 소모가 60에서 50으로 감소 및 피해량이 80 ~ 100%에서 100 ~ 120%로 증가했습니다.
- 우두머리의 공격 위상
- 피해량이 75 ~ 100%에서 90 ~ 115%로 증가했습니다.
※ 영혼 은총
- 과부하
- 행운 적중 확률이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기술
■ 원기의 일격
- 근본적인 원기의 일격
- 기력이 50% 미만일 때'에서 '기력이 75% 미만일때'로 변경되었습니다.
■ 강력한 화살
- 근본적인 강력한 화살
- 밀쳐냄과 넘어짐 삭제되었습니다.
- '세번 째 시전마다 적을 관통합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 쇠못 덫
- 강화된 쇠못 덫 : 피해량 보너스가 3%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맹독 덫
- 초당 피해량이 0.0956에서 0.12로 증가했습니다.
■ 화살비
- 최고의 화살비
- 이제 첫번 째 사격이 적을 쓰러뜨립니다
※ 지속효과(패시브)
- 희생
- 행운 적중 확률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 피해 효과에 대한 피해 감소가 6/12/18%에서 9/18/27%로 증가했습니다.
- 흡수의 일격
- 행운 적중 확률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신출귀몰한 으름장의 방어 위상
-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조건 삭제되었습니다.
- 재촉하는 안개의 보조 위상
-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연막 수류탄은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중한 대상당 0.4 ~ 0 .6초, 최대 2 ~ 3초 감소했습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바람살
- 모든 능력치 속성이 취약 피해로 대체됩니다.
- 하칸의 말
- '궁극기 기술 피해' 접두사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대체됩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시즌1 #악의종자 #탈것 #창고 #밸런스 #아이템드랍률
소잃었다고 외양간 안고치면 다음 소를 들일수가 없어
전체적으로 보면 지들이 외양간을 날려먹고 지들이 외양간을 고치는 중 그래서인지 외양간 고치면 고친다고 뭐라하는 사람들이 많음 근데 그렇다고 안고치면 거기서 끝임 요새 사람들 특징이 누가 한번 잘못하면 그냥 잘못한 상태로 끝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음 잘못한거 정신차리고 제대로 하면 잘 하길 바라는게 맞다고 봄
던전 나가기 시간 롤백은 결국 지들도 의미없이 바꿨단 소리 인정인건가
역시 시즌 좀 더 지나고 나서 해야겠네요
대도시텔포 3초는 그냥 놔두고 던전나가기만 5초 늘린거 보면 해명은 개소리임
역시 시즌 좀 더 지나고 나서 해야겠네요
이번 시즌도 재밌어요
지금까지 득템해서 쓰고 있는 템이 대부분 노랑템 전설은 그냥 위상추출용 아님 골드 획득용 ... 고유는 위상 때문에 낄 일 자체가 없고 ...
개인적으로 고유 아이템 손 좀 봐야 하지 않나 싶은데.. 버려지는게 너무 많은데. T_T
이번 시즌 100렙 찍어 봤는데 선조템 확실히 잘나와서 거의 모든부위 유효옵 으로 먹어서 재미있게 했음.. 아마 너프로인해 평점만 안떨어 졌으면 무난히 잼있는 시즌이 됬을텐데...
이발사 너프는 없나보네요 너무 쎄던데
던전 나가기 시간 롤백은 결국 지들도 의미없이 바꿨단 소리 인정인건가
방송 요약 보면 던전 나가기로 탈출 하는 사람때매 늘렸다던데 뻘짓이였다고 롤백한다더군요
딸기드롭스
대도시텔포 3초는 그냥 놔두고 던전나가기만 5초 늘린거 보면 해명은 개소리임
역시 시즌 지나가면서 완성되는 디아고만
이제 오픈 월드에서 더욱 탈것 타는게 원활해지고 방벽(바리게이트)들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마참내!
'미정'
전형적인 소잃고 외양간고치기.ㅋ
Nurse76
소잃었다고 외양간 안고치면 다음 소를 들일수가 없어
Nurse76
전체적으로 보면 지들이 외양간을 날려먹고 지들이 외양간을 고치는 중 그래서인지 외양간 고치면 고친다고 뭐라하는 사람들이 많음 근데 그렇다고 안고치면 거기서 끝임 요새 사람들 특징이 누가 한번 잘못하면 그냥 잘못한 상태로 끝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음 잘못한거 정신차리고 제대로 하면 잘 하길 바라는게 맞다고 봄
그냥 놔뒀어도 욕했을거면서 ㅋㅋㅋㅋ
근데 야만용사 패치노트 보니 또 비주류 기술 및 위상들 상향인거 같음 이중타격, 걸어다니는 무기고, 도약 및 지진공격등 상향인데... 지금 야만용사 문제가 함성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뭘 해도 다 똑같다는게 문제인데 이건 결국 새로운 전설이나 고유 아이템이 없는 이상 어떻게 못고치나봄
분노 수급량 늘려서 함성 안 쓰고 보강빨로 버틸 수 있을거 같고 소용돌이 타격시 분노 수급가능하게 패치 하면 공속 옵션 맞추거나 이도류로 무한 소용돌이 디아블로2처럼 하는게 가능하니. 정예몹 타격시 분노 생성이라 정예몹팩 패치하면 무한 소용돌이도 가능 정예몹 비비기 지옥물결도 같은 방식으로 가능하고 리프 어택 후 광폭화 활성 후 소용돌이 리프 어택 돌진 쿨타임만 3초로 해줘도 쾌적해지고.
이번 패치 오래 걸려서 나온게 아닌지라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솔직히 시즌2 때 역시 함성 의존도는 수정 못할 것 같고... 그냥 시즌3때는 되어야 함성 의존 관련 패치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
진짜 전설 드랍률 늘려야지 이건 줏어도 폐지가 되서 재료화 되는개 일상인데 위상안맞으면 갈갈갈 옵션구려도 갈갈인데... 유니크는 진짜 잘안나오고
신오브안바뀌네?ㅋㅋㅋ 저딴걸 고유옵이라고처넣는건 어떤정신나간세69끼발상인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궁극기는 쿨타임을 줄이거나 궁극기게이지 채우는 방식으로 가고 효과 강화 좀 시켜야 함 궁극기 강화 노드 효과랑 궁극기 버튼 따로 주고 로스트 아크처럼 궁극기로 시원하게 몹들 쓸어버리거나 보스몹 그로기 게이지 깍아서 글딜 넣게.
진작에 프리시즌 할때 패치 하던가 아님 시즌 들어가기전에 하던가 했어야지 사람 다 빠지고 하고 있네 뭐 지금 이라도 패리 한게 다행이긴 한데 떠나간 사람들은 안돌아와 디아3 보다 훨씬~~~~ 수명이 빨리 다한거 같다
와 시즌2되서야 할만해지네 진작 저렇게 패치하지.
일부 고유 아이템들의 전용 옵션들이 재조정 아마 망울 패치겠지.. 지들도 만들어놓고 이상한점을 못느낀게 레전드급 사람들이 앵간치 안쓰는 고유템들은 현재 쓰는 템보다 성능이 약해서 안쓰는건데 망울은 성능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캐릭터 자체를 악화시켜서 ㅋㅋ
기본 겨우 맞추는데 무려 프리시즌 1달에 시즌 오픈 2주 + 1주남음 ㅋㅋㅋ
스킬창 늘리는건 절대 반대임. 본질을 해침.
인정 근데 네크 같이 해골과 골렘이 각각 하나식 먹는건 좀 아닌거 같음 하나식 먹으면 그만 큼 좋아야하는데 저 둘이 묶어서 겨우 하나정도 역활하는거 같아서
니중가면 골렘에 노화오라 생긴다거나 그런 식으로 바뀔 수 있겠죠
기본적인 구조문제라 이것만가지고는 안됨ㅋㅋㅋ 케릭특성이 방향성을 제공하면 위상은 형태를 만들고 고유는 거기에 날개를 달아줘야하는데 지금은 방향성은 모호하거나 약하고 형태만드는건 쌩노가다급으로 고통스러우며 날개는 한쪽밖에없음 차라리 파라곤을 개선해서 레벨 1부터 제공하는게 나은방법같기도하고 암튼 갈길이 멀었다고봄
스킬 트리는 스킬 트리 대로 가고 정복자 보드ㅇ패시브노드를 레벨 1부터 찍게 해야 그나마 다양한 빌드 나오면서 성장 체감 느낄 수 있을거 같음. 컨셉 미리 잡고 미리 빌드 설계도 할 수 있고.
스킬창 자체는 콘솔 pc원빌드라 힘들고 궁극기 같은거 특수 키하나정도 추가되면 좋겠음 지들도 궁극기 사용 늘렸으면 한다며
자원소모 어픽스 드디어 사라지네 저거 인장에 표시되는건 분명 원거리로 때리는 몹이 자원 고갈시킨다 적혀있지만 거미처럼 딱 붙어서 때리는 근접 몹들까지 자원 소모시켜서 미치는줄 알았는데 레알 조 셜리 뒤통수 후리고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