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링크) ::
오늘(6일)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베타 개발자 패치 노트 및 직업 리워크 새로운 변경점들이 공개가되었습니다.
※ 블리자드
■ 신규 공격대: 네룹아르 궁전
직업 티어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베타에서 이 세트 보너스를 테스트하려면 엔드 게임 서버에 로그인하여서 스톰윈드 및 오그리마에 있는 세트제르타우렌을 찾으십시오. 게임 내 버그 보고 도구를 통해 발견한 버그와 피드백을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
■ 베타 서버
복사된 캐릭터의 용군단 평판, 비행 포인트, 특정 기존 업적 진행이 모두 누락된 상태입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이는 현재 예상되는 현상으로, 일단 전투부대로 데이터 변환이 캐릭터 복사와 함께 작동하게 되면 플레이어는 해당 데이터를 가져와 전투부태 데이터에 추가하기 위해 또 다른 복사 작업을 해야만 합니다.
■ 엔드 게임 서버 - These Go To Eleven
"These Go To Eleven" 서버는 엔드 게임 콘텐츠에 초점을 맞춘 별도의 베타 서버로, 플레이어가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테스트할 수 있도록 여러 상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 전문기술 상인 및 NPC
- 티어 세트 상인
- PvP 장비 상인
- 장신구 상인
이 서버는 최대 레벨 캐릭터만 할 수 있게 잠겨있으며, 이 서버는 인스턴스 콘텐츠(공격대, 던전, PvP)에 맞춰져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11.0 필드에 갈 수 없습니다. 이 서버로 캐릭터 복사를 할 수 없습니다.
■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광포한 야수, 사자의 군대의 구울 및 해골 마법사, 다양한 악마 흑마법사의 악마, 공허의 촉수, 꿈의 주민들의 이름표가 항상 뜨지 않습니다.
■ 아이템
- 탱커 및 힐러가 낀 딜러 장신구의 효과가 33%만큼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딜 장신구를 끼리로 선택한 탱커와 힐러가 이 장신구가 전체 딜량에 불균형적이고 의도치 않게 많은 딜 기여를 하는 경우를 종종 목격했습니다. 딜러의 대상 상한 시스템은 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이 변경 사항으로 플레이어의 직업 파워에 힘을 다시 집중하는 동시에, 순수 딜러 장신구 대신 탱커 및 힐러 장신구를 선택하는데 따른 기회 비용을 줄이려 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직업 변경점 및 리워크
악마 사냥꾼
- 불행의 인장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 대규모 뿌리묶기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야성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4월 초 빌드에서 야성 드루이드의 모든 기본 지속효과 오라 값을 20%만큼 증가시켰지만, 동시에 기본 지속효과 오라 감소를 줄이는 것에 소훌했습니다.
- 잔혹한 베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난타의 직접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섬뜩한 출혈의 도려내기 공격력 증가치가 1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원시 분노의 기력 소모량이 25로 감소합니다.
- 호랑이의 끈기가 호랑이의 분노로 인핸 출혈 피해 및 달빛섬광(배웠을 경우)의 주기적인 피해를 전체 지속시간동안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마무리 일격 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기원사
- 소생의 불길과 마법의 원천의 자리가 바뀝니다.
- 만병통치약이 신록의 품 시전 시 시전자도 치유합니다. 치유량은 50%만큼 감소합니다.
- 만병통치약이 녹색 주문으로 간주되어 무성한 성장의 영향을 받습니다.
- 위압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탄압의 포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탄압의 포효의 각도가 45도에서 60도로 증가합니다.
- 산사태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위압으로 탄압의 포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는 것은 쐐기돌 던전에서 특정 어픽스가 있을 때는 좋았지만 그 외에는 좋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해당 시나리오에서의 효율성을 낮추되, 특성으로서는 더욱 일반적인 상황에서 유용하게 변경하였습니다. 또한 불의 숨결이나 꿈의 숨결같이 조준점이 표시되지 않는 탄압의 포효를 대상에게 맞주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각도를 늘렸습니다.
- 시간 감시자
- 시간의 폭발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40초로 증가하지만, 가속과 이동 속도,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 증가치가 중첩당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운명의 실타래의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증강
- 반향이 증가시키는 지각 변동 공격력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시간의 불꽃이 복제하는 치유 및 피해 효과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Rumbling Earth - 지각 변동이 해당 위치에 여진을 일으켜 50%의 피해를 2번 추가로 입힙니다.
- 신규 특성: Molten Embers - 불의 숨결이 적들이 검은색 주문으로 받는 피해를 20%만큼 더 증가시킵니다.
- 신규 특성: Imminent Destruction - 영겁의 숨결이 착지 후 15초 동안 분출의 정수 소모량을 1만큼 감소시키고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가능성의 티끌의 효과가 변경되어서, 이제 무작위 증강 기원사 버프를 제공합니다. 또한 티끌은 늘 시전자 주위에 생성되며 가장 가까운 아군을 향해 천천이 날아갑니다.
- 군주가 자신이 시전하는 분출에서 가능성의 티끌이 생성되고록 합니다.
- 지진 격돌이 1점 특성이 됩니다. 이제 지각 변동 아래에 있습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4초입니다.
- 지술이 삭제됩니다.
- 무궁이 지술 자리에 위치합니다.
- 예지를 더 일찍 배울 수 있게 위치를 조정하였습니다.
- 특성 중 아래쪽에 있는 특성의 위치가 전반적으로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더 많은 빌드 선택을 제공하고자 증강 특성의 위치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예지는 칠흑의 힘 타켓팅에 중요하므로 더 쉽게 배울 수 있게 위로 올렸습니다. 또한 가능성의 티끌을 조정하고 엔드 특성으로의 연결을 조정하였습니다. 이제 엔드 특성은 바로 위에 있는 특성과 시너지가 있으며 더욱 뚜렷한 테마를 가집니다. 아직 튜닝은 진행중이고, 일부 특성은 미구현인점을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마법사
- 대규모 변이의 지속시간이 6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화염
- Burning Blood의 이름이 Molten Fury로 바뀝니다. Molten Fury의 공격력 추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하지만, 발동 조건이 대상 생명력 30% 미만에서 35%미만으로 변경됩니다.
- Heat Shimmer의 발동 효과가 변경됩니다. 이제 다음 불태우기를 즉시 시전하게 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화염 마법사에게 더 많은 즉시 시전 주문을 부여하는데 민감하여, 이 특성은 화염 주문을 시전하지 않아도 발동하기에 더 주의를 기울여 관찰할 것입니다.
사제
- 공허의 촉수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집정관
- Resonant Energy의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Resonant Energy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2%로 감소합니다. 대신 이제 5번까지 중첩됩니다.
- Shock Pulse의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Shock Pulse의 이동속도 감소치가 25%에서 5%로감소합니다. 대신 중첩 수가 2번에서 5번으로 증가합니다.
- 빛의 권능: 구원 시전 및 이루어진 기원으로 인한 절정 효과를 박았을 빼 완벽한 형상의 치유량이 2배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도적
- 공수 자극제의 실명의 지속시간 감소치가 4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 기만자
- 무형검이 재설계됩니다. 사악한 일격/기습/어둠칼날 및 매복/그림자 일격이 이제 보조 무형검으로 재상을 공격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받은 대상은 5초 동안 당혹 상태가 됩니다. 당혹 상태인 적은 시전자에게 받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하며, 시전자의 공격을 무기 막기하지 못합니다.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더 이상 교란이 연계 점수를 부여하지 않고 주위 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 무결한 형상이 중첩 당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지속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더 이상 특화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천참만륙이 자동 공격에 무형검을 발동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부여합니다.
- 더 이상 자동 공격으로 무형검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명멸타격이 무형검을 발동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부여합니다.
- 더 이상 교란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광역 피해를 받거나 회피가 활성화된 상태로 회피 성공 시 무형검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발동 조건과 발동 간 재사용 대기시간을 변경되지 않습니다.
- 치밀한 술수가 Nimble Flurry로 이름이 변경되고 재설계됩니다.
- 무법 - 무결한 형상이 활성화된 동안 폭풍의 칼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잠행 - 무결한 형상이 활성화된 동안 자동 공격, 기습/어둠칼날, 그림자 일격, 피아귀의 이빨이 일반 피해의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위 대상 7명에게 입힙니다.
- 최후의 일격이 업데이트됩니다. 이제 다음 속결 또는 절개가 추가 연계 점수 4점을 소모한 것처럼 작동합니다.
- 더 이상 속결, 절개, 검은 화약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 고통
- 세번째 섹션에서 여러 특성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신규 특성: Ravenous Afflictions -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으로 치명타 효과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일몰이 발동합니다.
- 신규 특성: Perpetual Unstability - 불안정한 고통의 시전 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8초 이하 남은 불안정한 고통을 다시 부여하면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자비우스의 계략, 집중된 악성, 메말리는 화살, 사악한 환희 연마가 1점 특성이 됩니다.
- 강화된 불안정한 고통이 삭제됩니다.
- 파괴
- 차원의 균열 툴팁이 업데이트됩니다. 소각이 일정 확률로 차원의 균열 충전을 부여합니다.
- Overfiend 툴팁이 업데이트됩니다. 0.5초마다 1개의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하고 소환사의 대상에게 80%의 효율을 가진 혼돈의 화살을 시전합니다.
- Avatar of Destruction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됩니다.
전사
- 산왕
- 폭풍망치 다발이 폭풍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거신
- 회전베기가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할 시 거인의 힘을 부여합니다.
- 무기
- 불안정한 정신이 재설계됩니다. 칼날폭풍이나 쇠날발톱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이나 주위 적에게 필사의 일격을 시전합니다
- 비판적 사고가 회복하는 분노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싹쓸바람이 삭제됩니다.
- 분노
- 싹슬바람이 불안정한 정신으로 대채됩니다. 칼날폭풍이나 쇠날발톱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이나 주위 적에게 피의 갈증을 시전합니다.
※ PvP
■ 평점제 전장대공세
베타 서버에서 평점제 전장대공세 대기열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평점제 전장대공세는 10.1 넬타리온의 불꽃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된 전장대공세의 평점제 버전입니다. 이 콘텐츠는 빠른 속도와 전투를 더 빠르게 만드는 새로운 매커니즘을 갖춘 1인 큐 콘텐츠로 8대 8 게임입니다.
맵 종류는 난투 버전과 같으며, 새로운 전장인 깊은광혈 협곡이 추가됩니다.
■ 투기장
어둠의 시야는 이제 벽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은신 및 투명화 대상에게 빨간색 윤곽선이 생겨서 위치가 강조됩니다.
■ 직업
기원사
- 불꽃형성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집어삼키기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도적
- 어둠의 결투 시 이제 화면 효과를 적용하여 결투 안에 있다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넷 #확장팩 #내부전쟁
주술사가 없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