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을 감안해 얼굴 / 등 전체 밸런스 조정
디테일 업 예정 (heat sink inside)
디테일 업 예정 (Side strike)
디테일 업 예정 (Head inside)
디테일 업 예정 (Sole)
Rotato 90
검 / 베이스 / 권 (모양별) 실시 예정
베이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이후는 하단에 번역 기재)
전체 방향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hiro)
Early Design
Before GSC feedback
현재 프로포션과 변신 구조 점검을 위한 러프 모델링입니다.
디테일 방향
1. 불, 땅의 문자를 형상화, 1 ~ 2단계 정도 어레인지해 디테일에 추가, 타이치의 갑옷을 의식
2. 불의 화려함과 땅의 딱딱함을 조화시키는 것
3. surface의 양을 늘려 단순한 면을 배제
4. 지속적인 프로포션 수정
5. 열을 방출하는 히트 싱크 (방열판)과 같은 디테일
6. 가동시의 장갑의 연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리해 가는 방향성 좋다고 생각합니다.
히트 싱크의 디테일 좋네요 (hiro)
페이스의 정리가 좋네요! (hiro)
Early Design
Before GSC feedback
(이후는 하단에 번역 기재)
히트 싱크가 튀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변형이 가능하도록 구조 변경하였습니다.
표시된 부분이나 비어있는 부분의 디테일은
파티션 작업을 하면서 추가합니다.
히트 싱크
딱 형상을 맞추고 싶습니다.
능선
오목면
붉은 부분 파츠에 농담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디테일 추가
클리어 파츠
개별 파츠로 만들 때 세밀한 파츠가 되지 않도록 단순화
→ 이 쪽의 단순화는 부품의 조립 중에 파손이 없는 견고한 구조로
파츠 분할을 하고 마른 상태로 해도 괜찮습니까?
난 슈퍼 그랑죠보다 노멀 그랑죠가 좋던데
잘팔려서 라인업 확장 되면 좋겠다
슈퍼는 아라비안 느낌이 많이 나서 저도 노멀이 ㅋ
난 슈퍼 그랑죠보다 노멀 그랑죠가 좋던데
냐이헬게른
슈퍼는 아라비안 느낌이 많이 나서 저도 노멀이 ㅋ
저도요. 파일럿 복장도 노멀이 좋고요
저도요 뭔가 중후한 맛이 있어요!
멋지군요
잘팔려서 라인업 확장 되면 좋겠다
도금판으로 예구했다 킹스타일 윈저트 아쿠아비트 쭉쭉 가자 개인적으로 나온다면 킹스타일 하이퍼 그랑조트가 미치게 멋질것 같네요
왜 킹스를 킹이라 하는거지
슈퍼 시리즈까지만 나와도 더할나위없지만 SMP로 치면 AD 포지션인듯? 나중에 철인FX나 고라이온 같은거도 나오면 지리겠네요 무궁무진 한듯
하이퍼까지 나와준다면 기절할듯
왕금판 샀는데 생각해보니 이거 다음 라인업 나오는 족족 다 왕금판 사야 한단 의미네 사겠으니까 다음도 보여주새요
다리관절은 지지력 나오는지 기존 노멀같은 고정핀은없더군요
다른 시리즈는 다참았는데 이건 못참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