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괄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이든지
디렉터든 류웨이든 아니면 너네 게임 즐겨 하고있다면서
상하이 본사 방문할때마다 사과박스 하나씩 받아가는 공산당 임원이든지
결국 누군가가 그런 디자인을 바라거나 OK한다는거란 말이지
변화를 원한다면 결국 꾸준하게
디자인 불호면 성능 불문하고 안 뽑고
디자인 좋으면 성능 불문하고 뽑는
사람이 많아져서
장기적인 매출로 분석 해봤을때
해당 디자인 결정권자의 의견 반대로 갔을때가 높다!
라는게 나와야 얘들이 들어먹을거임.
백출, 리니 오열
이게 하나로만 묶이는게 아니라 성질별로 묶어서 판단할테니 또 모름 ㅋㅋ
당의 검열이 문제일 거임.. 저것도 그나마 편의 좀 봐준 것일 거 같은데. 회사가 딱히 꽌시 라인이 센 것도 아닌 거 같아 보이긴 하는데 이러면 딴 회사보다 빡세야겠지 이외의 문제라면 중국 클라용 글로벌 클라용 모델 분할하면 될 것을 두 번 일하기 싫다고 안 하는 결정을 하는 각 겜 개발부서 혹은 경영진이겠다만
그냥 디자인적으로 월클병걸렸다고봄. 남녀노소 절대로 호불호 갈릴 요소 혹은 블편한 요소가 있으면 안된다. 이기조를 못버릴거. 북미 중국 일본 시장을 제일신경쓸거고. 다른 십덕겜은 안그런데? 근데 다른십덕겜들은 미호요와 큰차이가있음 북미에서 다른십덕겜보다 매출성적이 압도적으로높음. 날고기는 일본산십덕겜들이 북미시장만 가면 그냥 그럼. 그 십덕겜으로 미호요가 대성공을거둔만큼 북미시장은 진짜 존나게 중요한시장이란거임. 예전에는 중국눈치를 본다고생각했는데. 내가보기엔 걍 북미시장 기조에 맞추는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