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운전하게될거거라 생각하니까 크기가 뭔가 상대적으로 크게 느껴졌음
차에서 짐좀 옮길겸 쏘카 빌렸는데 나름 싸더라고
시내주행만 해보면서 느낀건
확실히 경차처럼 막 차빼거나 후진은 못하겠음
앞뒤로나 옆으로 모닝이랑 비교가안되게 크더라
체감으론 2배이상은 되는느낌임
그래서 처음 차뺄때 개쫄리더라
매번보던 빨간 전자계기판이아니라 진짜 전자계기판보니까 신기하고
실내가 진짜 넓은느낌이 들었음
좋긴하더라고
지금 살짝 이쪽으로 마음가게됨
고속도로 달려보면 체감은 더 클거같긴한데
17시까지만 빌린거라 거기까진 못해보고 이따 기아매장가서 k5랑 비교상담 해봐야겠음
큰게 좋음 ㅇㅇ 나도 아나콘다라더라. ㅇㅇ
아까 폐차했다던 친구구나 SUV 세단은 취향차이긴 한데 승차감 차이가 심해서 둘 다 시승은 꼭 해보고 요즘에도 현기 DCT말곤 선택지 없나? 이건 잘 모르겠네 DCT랑 토컨 둘 다 있으면 토컨으로 가고 DCT가 안좋은건 아닌데 토컨타던 사람은 적응하기 힘듬
용어가 어렵당 ㅜ
미션 종류인데 토크컨버터가 보통 알고있고 사용하던 오토미션 DCT는 수동변속기를 자동화 한거라고 보면 댐 걍 발으면 가고 서고 변속충격 없이 매끄럽게 나가는거 원하면 DCT는 왠만하면 걸러 구조랑 로직이 달라서 같은 상황에서 다른 반응 보이는 경우가 꽤 있음
저 스포티지가 토크인가?
찾아보니 가솔린은 DCT 디젤은 토컨이네 요즘 차들 죄다 디지털이라 계기판 보고는 디젤인지 가솔린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