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이야 뭐 솔직히 투자가 없다는거 그래 인정함 ㅋㅋㅋ
그래서 씨1발 개같이 이상한거 추가하면서
밸런스 개병1신처럼 만들고
그로 인해서 이도 저도 아닌 겜된거 인정하는데
디아는 솔직히 디아3 오리지널때 한번 크게 데였으면서
또 지랄할줄은 꿈에도 몰랐다 ㅋㅋㅋ
핵 앤 슬래쉬 장르에서 뽕을 없애면
그냥 노잼임 ㅋㅋㅋ
전장의 정체성은 말도 안되는 과성장으로 뽕맛 채우기라면
디아의 정체성은 아이템 파밍 잘하는거랑 내가 존나 강하다는걸 느끼게 해주는거야 ㅋㅋㅋㅋ
전장은 뭐 뽕맛 채우기도전에 상대가 다 뒤진 게임이 되고
디아는 뭐 아이템 파밍이 아예 안되는데 내가 약해보여 ㅋㅋㅋ
하드코어 만렙 1000명 이벤트 해놓고, 컨텐츠 소모가 너무 빠르네 ㅇㅈㄹ ㅋㅋㅋ. 거기다 빌드 다양하게 쓰라며 중간에 바꾸기는 오지게 힘듬.
진짜 중간에 바꿀수가 없음 ㅋㅋㅋ 한번 바꿀려면 진짜 작정하고 해야하는게 웃김.
첫인상 자체는 3보다 훨씬 좋았는데 정작 3는 그냥 그렇네 하면서도 꽤 오래동안 했는데 4는 벌써 지겨워서 잘 손이 안 감
들리는 말로는 소울라이크를 원하는것 같다고 ㅋㅋㅋ
하드코어 만렙 1000명 이벤트 해놓고, 컨텐츠 소모가 너무 빠르네 ㅇㅈㄹ ㅋㅋㅋ. 거기다 빌드 다양하게 쓰라며 중간에 바꾸기는 오지게 힘듬.
전직프로불편러
진짜 중간에 바꿀수가 없음 ㅋㅋㅋ 한번 바꿀려면 진짜 작정하고 해야하는게 웃김.
들리는 말로는 소울라이크를 원하는것 같다고 ㅋㅋㅋ
고단 던전에서 패치 전에도 푹찍난다고 욕했는데 이 상황에서 생존 관련 너프 시키는건 무슨 데이터를 참고해서 패치를 한건지 이해가 안 감.
디아3 에서 옷장 만들어놓고 4에서는 쏙 뺀거 보고 당황했음
디아3에서 밸런스 맞추던 애들은 다 어디간거겠지 같은 실패를 또하는건 새로운 애들이 하는거 아녀?
디아3 개발진 다 퇴사하고 디아4도 중간에 개발하다가 엎어지고 지금 개발진은 핵앤슬래시 개발 경력이 없는 애들임
개발진이 아니라 제작진이 맞는 표현이겠다
첫인상 자체는 3보다 훨씬 좋았는데 정작 3는 그냥 그렇네 하면서도 꽤 오래동안 했는데 4는 벌써 지겨워서 잘 손이 안 감
오픈 월드라고 깨방정을 떨어 놓고 정작 던전에 쳐박혀서 뺑뺑이나 돌라고 유도함 확장팩은 안사도 되서 돈은 절약 되것네
컨텐츠가 많네 뭐네 해도 결국엔 템 파밍 빠른 루트를 찾아서 더 쌔지는 나를 보고 싶은 게 디아인데 이걸 빼버리면 ㅋㅋㅋㅋ 와우도 전역퀘니 뭐니 할 거 존나 많이 만들었다가 용군단에 와서 대폭 줄이고 숙제 컨텐츠 없앨 정도인데, 핵앤슬래시 대표 주자가 핵앤슬로우를 표방하면 뭐 어쩌라는 건가 싶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