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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다른 분들이 플래시 게임 같다고 하셨는지 영상을 보니 이해가 가네요. 모션이나 그림자, 색감 등 아직 고쳐야 할 부분이 많아 보입니다. 전투는 가가브 시리즈의 자동 전투를 지금의 모바일 게임에 맞게 리뉴얼한 느낌이네요. 스킬뿐만 아니라 아이템을 수동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 좀 좋네요. 또 하나 좋은 건, 스토리 부분을 대부분의 서브컬쳐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 노블 형식이 아니라 원작처럼 직접 맵을 이동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겁니다. 덕분에 그냥 일러스트가 휙휙 지나가는 게 아니라 직접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진행되어서 그런지 스토리 연출도 괜찮네요. 내년 2~3분기 오픈 예정이라던데 아직은 좀 많이 다듬어야 할 거 같습니다. 그래도 디렉터님이 가가브 트릴로지에 진심이시니, 믿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왜 다들 공중에 붕 떠서 움직이는거지...
아니 정면 보면서 대각선으로 뛰는건 너무 어색하잖아... 대각선 모션으로 뛰라고
시간 되시는 분은 본 게임의 디렉터를 맡고 계신 분이 인방 나오셔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주시는 영상 보고 가세요. https://youtu.be/TTwuPBZ3NGY?si=lceAYb2Jwd5zSXt0 멀티 요소 거의 없고 적어도 랑그릿사보다 착한 BM으로 내고 싶다는 부분이 저는 특히 좋더라구요.
가가브?? 가가브??????????????????????? 하얀마녀 음악 진짜 추억이다
공중부양 지리네 ㅋㅋ 허공답보 패시브
왜 다들 공중에 붕 떠서 움직이는거지...
치즈버거a
오늘 가서 해봤는데 진짜 허공에 붕붕 떠다니는 느낌이었음... 이건 제발 고쳤으면
적어도 창세기전보단 훨씬 나아 보이긴 한데.. 진짜 저 붕뜨는 느낌은 필히 고쳐야 될거 같긴 하네요 그림자 때문에 그런가
왜 다른 분들이 플래시 게임 같다고 하셨는지 영상을 보니 이해가 가네요. 모션이나 그림자, 색감 등 아직 고쳐야 할 부분이 많아 보입니다. 전투는 가가브 시리즈의 자동 전투를 지금의 모바일 게임에 맞게 리뉴얼한 느낌이네요. 스킬뿐만 아니라 아이템을 수동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 좀 좋네요. 또 하나 좋은 건, 스토리 부분을 대부분의 서브컬쳐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 노블 형식이 아니라 원작처럼 직접 맵을 이동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겁니다. 덕분에 그냥 일러스트가 휙휙 지나가는 게 아니라 직접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진행되어서 그런지 스토리 연출도 괜찮네요. 내년 2~3분기 오픈 예정이라던데 아직은 좀 많이 다듬어야 할 거 같습니다. 그래도 디렉터님이 가가브 트릴로지에 진심이시니, 믿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루리웹-2835944855
시간 되시는 분은 본 게임의 디렉터를 맡고 계신 분이 인방 나오셔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주시는 영상 보고 가세요. https://youtu.be/TTwuPBZ3NGY?si=lceAYb2Jwd5zSXt0 멀티 요소 거의 없고 적어도 랑그릿사보다 착한 BM으로 내고 싶다는 부분이 저는 특히 좋더라구요.
그래도 다듬으면 괜찮아 질 수 있을 영역인거 같아서 어느정도 희망을 가져보고 싶긴 하네요. 저 시점에서 다듬는 수준으로 해결 안되는 게임들도 많아서...
게임은 결과물로 보여주는 거라 그 전에 디렉터가 어떻게 말을 하든 100% 신뢰하면 안됩니다 그렇게 뒤통수 치고 가버린 디렉터를 국내외 할 것 없이 너무나도 많이 본지라
저도 아직 발매까진 기간 남았으니 이번에 피드백 받은거로 잘 다듬어서 나와줫으면 좋겠습니다 랑모를 모티브로 삼고있다고 하니 잘 뽑히면 정말 괜찮을 거 같은
스프라이트가 어나더 에덴 느낌인데...전투는 도탑전기류네... 나오면 하긴 하겠는데...흠
아니 정면 보면서 대각선으로 뛰는건 너무 어색하잖아... 대각선 모션으로 뛰라고
이런 기본적인 모션 하나 준비 안해놓고 실기 보여주는 용기는 가상하다 해야하나 싶었음ㅋㅋㅋ
sd캐릭 배경 조작감 다 차치하고 전투가 이걸로 되겠나 싶네. 원작 갬성 완벽히 이식해서 그대로 가저오면 납득하겠는데 그러기엔 이미 도트감성이 아니라 많이 다름.. 어나더에덴느낌이 많이나긴 하는데 허허벌판에서 전투하는게 엄청 공허해보이고 스킬도 딱하나에 전투 한장면으로 이게 재밌을까? 전략요소가 뭘까? 란 생각부터 듬 가가브시리즈에 대한 엄청난 애정이있는거 알겠는데, 세미오토게임은 이미 과포화상태인데 유저들 눈높이도 그만큼 올라갔단걸 이해해야하고 단순 스킬 툭툭 누르는게 이런게아니라 조작이 단순한 만큼 더더욱 세밀한 전략성을 가지고 만들어야 할건데..
지스타에서 해봤는데 좀 힘들것같습니다. 반응도 처참했구요. 영웅전설이라 왠만함 이해해줄라했는데 안되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