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멜시 초당 힐량이 50인데 여기서 60으로 올리면 어떻게 될가요?
ninlh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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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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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2.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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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죽어나가는 지속딜러들 관에 못 하나 더 박는거죠 뭐.
메르시는 써먹을 수 있음. 근데 야타는 투방벽 + 둠친새끼 때문에 써먹을 수가 없고 브리기테는 힐러도 탱도 아닌 그냥 머저리라 정말 한정된 상황 및 조합 아니면 쓸일이 없음. 뭉쳐서 다니는 우르르 조합이나 자힐되는 친구들 조합에서나 써봄직함. 근데 야타는 영고
재작년가을~작년봄까지가 그래서 메르시 메타였잖아요. 윈스턴으로 지져봐야 오히려 피가 차고 있는 황당함. 오리사 방벽깔고 위도우로 누가 먼저 죽이냐 싸움. 지금은 시그마도 있으니 위도우로 뭘하긴 힘들겠지만 지금의 2방벽이 더 단단해지겠죠. 어느팀 둠피가 더 원콤으로 잘따냐로 게임 끝.
힐량 60시절 때와 지금이랑 상황이 완전히 다름.. 딜러들 상향 엄청 많이 받았고, 그때랑 비교하면 기본 힐러들도 상향 많이 먹었죠. 공격기능없는 온리 힐러만 하는 캐릭터인데.. 힐량 구데기.. 너무 심각한겁니다. (힐러들 중에서 힐량 제일 구데기임.) 그래서 메르시하면 그냥 대놓고 욕부터 박죠. 이건 심각한 문제임. 메르시 메타는 영원히 올수가 없죠. 이 상태로는 절대로.. 어떤 조합을 하던간에... 힐량 60은 안되더라도, 최소한 55 정도까지는 되돌려 줘야 됨. 딜러와 다르게.. 힐러 수 얼마 안되는데... 힐량 상향 안해줄꺼면, 차라리 일반 부활 삭제하고.. 발키리 좀 너프한 뒤 일반 스킬로 옮겨서 나름 반격가능하게 바꾸던가.. 부활은 예전처럼 궁으로 되돌리고... 아니면, 역시 부활 삭제하고, 체인 힐을 일반 e 스킬로 옮겨주고, (물론 체인 힐 발동하는 동안 힐량 60) 궁 발키리 발동시에만 e스킬 체인 -> 부활로 변경되서 한명 살리는거 가능하게 바꾸어 주던가.. 이런식으로 스킬 변동해야됨.. 지금 메르시하는 사람들은 캐릭터가 재미있기 때문에 틈틈히 하는 거임. 캐릭터가 좋아서 하는게 아님.
안그래도 죽어나가는 지속딜러들 관에 못 하나 더 박는거죠 뭐.
너프 전 메르시 힐량이 그 정도 되었습니다.
메르시는 써먹을 수 있음. 근데 야타는 투방벽 + 둠친새끼 때문에 써먹을 수가 없고 브리기테는 힐러도 탱도 아닌 그냥 머저리라 정말 한정된 상황 및 조합 아니면 쓸일이 없음. 뭉쳐서 다니는 우르르 조합이나 자힐되는 친구들 조합에서나 써봄직함. 근데 야타는 영고
재작년가을~작년봄까지가 그래서 메르시 메타였잖아요. 윈스턴으로 지져봐야 오히려 피가 차고 있는 황당함. 오리사 방벽깔고 위도우로 누가 먼저 죽이냐 싸움. 지금은 시그마도 있으니 위도우로 뭘하긴 힘들겠지만 지금의 2방벽이 더 단단해지겠죠. 어느팀 둠피가 더 원콤으로 잘따냐로 게임 끝.
힐량 60시절 때와 지금이랑 상황이 완전히 다름.. 딜러들 상향 엄청 많이 받았고, 그때랑 비교하면 기본 힐러들도 상향 많이 먹었죠. 공격기능없는 온리 힐러만 하는 캐릭터인데.. 힐량 구데기.. 너무 심각한겁니다. (힐러들 중에서 힐량 제일 구데기임.) 그래서 메르시하면 그냥 대놓고 욕부터 박죠. 이건 심각한 문제임. 메르시 메타는 영원히 올수가 없죠. 이 상태로는 절대로.. 어떤 조합을 하던간에... 힐량 60은 안되더라도, 최소한 55 정도까지는 되돌려 줘야 됨. 딜러와 다르게.. 힐러 수 얼마 안되는데... 힐량 상향 안해줄꺼면, 차라리 일반 부활 삭제하고.. 발키리 좀 너프한 뒤 일반 스킬로 옮겨서 나름 반격가능하게 바꾸던가.. 부활은 예전처럼 궁으로 되돌리고... 아니면, 역시 부활 삭제하고, 체인 힐을 일반 e 스킬로 옮겨주고, (물론 체인 힐 발동하는 동안 힐량 60) 궁 발키리 발동시에만 e스킬 체인 -> 부활로 변경되서 한명 살리는거 가능하게 바꾸어 주던가.. 이런식으로 스킬 변동해야됨.. 지금 메르시하는 사람들은 캐릭터가 재미있기 때문에 틈틈히 하는 거임. 캐릭터가 좋아서 하는게 아님.
메르시 힐량버프는 좀 해줘야됨
힐량 안늘고 힐이 근처 2명까지 되는것도 괜찮을듯 ;;;
차라리 이게 나을듯 아니면 두명되는데 힐과 공격을 각자 넣을수 있다던지
힐량을 올리려면 지금처럼 무제한이 아닌 탄창 개념을 적용하는 방법도 있죠.
메르시가 지금보다 더 쓰이려면 단순히 힐량을 손보는 게 아니라 다른 부분이 개선돼야 할겁니다. 루시우나 아나처럼 플레이어의 실력차가 좀 더 명확히 드러날 수 있도록.
예전에 생각한건데, 스타에서 멀티태스킹 하듯 메르시도 다중힐을 컨트롤이 필요하도록 만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1인 힐량 - 100 2인 힐량 - 각각 70 3인 힐량 - 각각 50 의 느낌으로. 다중힐시에는 스타에서 마린이나 저글링 하나하나 클릭해 컨트롤하듯 2~3초 동안 해당 영웅들을 선택하지 않으면 다중힐이 끊기는 방식으로. 그리고 총 3인에게 다중힐한다면 2인에게는 힐을, 1인에게는 공버프를 줄 수 있도록. 이렇게 피지컬이 필요한 기술이 도입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