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개발 중인 새 오버워치 패치를 테스트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문제를 발견하셨거나 의견이 있으시면 기술 지원 토론장에 올려주세요.
아래 패치 노트는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변경 사항들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 대부분이 추후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는 PC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PC 전용 변경점만 안내해 드립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의 로비 화면에 “선호하는 데이터 센터”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설정으로 이제 사용자 지정 게임을 시작할 때 게임이 어디에서 호스트될 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인 “최적”은 자동으로 제작자에게 가장 고품질의 연결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센터 지정은 특정 데이터 센터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가장 좋은 연결을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만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개 이 경우는 사용자 지정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이 세계의 서로 다른 지역에 있을 때만 발생합니다.
※영웅 업데이트
■바티스트
- 불사장치
- 불사 장치의 최대 지속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불사 장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증폭 매트릭스의 궁극기 충전 비용이 20% 증가하였습니다.
■메이
- 냉각총(좌클릭)
- 냉각총의 느려지기 효과가 기존의 30%~90%에서 20%~70%로 감소했습니다.
- 느려지기 효과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D.Va
- 부스터
- 부스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사
- 방어 강화
- 방어 강화의 피해 감소 효과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둠피스트
- 라이징 어퍼컷
- 라이징 어퍼컷 사용 이후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0.2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한조
- 폭풍활(좌클릭)
- 기본 발사의 투사체 최대 속도가 125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젠 야타가 어퍼컷 당할때 잠깐 쳐다볼 기회를 준다고 보면 됨
어퍼컷 이후 0.5초는 평타도 적용되는건가? x같은게 어퍼 하고 평타 두방에 죽는게 거지같았는대
실드 탱커 너프하더니만 죄다 너프하네요. 그러면서 둠피스트 너프는 저게 다... 어퍼컷 후딜이 0.2초에서 0.5초.
불사장치 8초였구나 둠피는 걍 철권포를 너프시키지 계속 돌려서 너프하네 탱할때 메이 너무 스트레스던데 저걸로 좀 줄어들지
흐긴은 골로 갓군
ㅅㅂ 둠피 잘됐다. 다시 오버워치 해야나
어퍼컷 이후 0.5초는 평타도 적용되는건가? x같은게 어퍼 하고 평타 두방에 죽는게 거지같았는대
그렇다고 합니다.
둠피는 무슨말이죠? 어퍼컷 후딜이 증가한다는 말인가?
실종홀리데이
이젠 야타가 어퍼컷 당할때 잠깐 쳐다볼 기회를 준다고 보면 됨
실드 탱커 너프하더니만 죄다 너프하네요. 그러면서 둠피스트 너프는 저게 다... 어퍼컷 후딜이 0.2초에서 0.5초.
그놈에 탱커탓좀 그만해요 김 안하시죠? 좀 오리사하고 바티스트가 워낙 사기라서 너프한거고 나머지는 딜러들만 손좀 봤구만 해줘도 뭐라하시네
김 아니고 겜
저거 별거 아닌것 처럼 보여도 직점 체감해보면 엄청난 너프입니다. 둠피너프만세!!
불사장치 8초였구나 둠피는 걍 철권포를 너프시키지 계속 돌려서 너프하네 탱할때 메이 너무 스트레스던데 저걸로 좀 줄어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