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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버워치 리그 토너먼트 챔피언 전설 스킨 리믹스
오버워치 리그의 토너먼트 챔피언들을 왕실 검투사, 댈러스 서머, 상하이 서머 전설 스킨으로 기념하세요! 해당 스킨은 한정된 기간 동안 오버워치 리그 토큰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일반 업데이트
- 경쟁전 및 상대 찾기 시스템
저희는 오버워치 2 전반에 걸쳐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들이 경험하는 경쟁전과 상대 찾기 시스템의 안정성을 계속 주시하고 있습니다. 또 플레이어의 실력 등급과 세부 등급의 최초 배정 및 재배정을 위해 서버에 여러 가지 조정을 가했습니다. 그중 다수는 2시즌이 시작되면 더욱 크게 체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역할 대기열에 표시되는 역할별 예상 대기 시간의 정확도를 높였습니다.
■ 방어 매트릭스
일부 국가의 PC 플레이어들에 한하여 최초로 오디오 전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방어 매트릭스 계획의 일환으로, 오디오 전사 기능을 통해 신고가 접수된 플레이어의 임시 음성 대화 녹음을 텍스트로 옮겨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이 매 게임에서 음성 대화에 처음 참가할 때 음성 대화가 녹음될 수 있다는 알림이 뜹니다. 이 기능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규정 위반 행위가 일어났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신고가 접수되면 임시 음성 녹음 파일을 음성 텍스트 변환 프로그램을 통해 전사한 텍스트 파일이 생성됩니다. 임시 음성 녹음 파일은 그 누구도 듣지 않으며, 전사가 완료되면 바로 삭제됩니다. 녹음은 공개 음성 채널에서의 규정 위반 행위를 신고받는 용도로만 전사됩니다. 팀 대화, 경기 대화가 대상이며 그룹 대화는 제외됩니다.
■ 크로스플레이 및 조준 보정 시스템
크로스플레이(PC + 콘솔) 대기실에서의 조준 보정 시스템이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크로스플레이 게임을 할 때,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조준 보정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데이터를 통해 상당수의 그룹이 PC와 콘솔 플레이어가 섞여 있는 크로스플레이 그룹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는 콘솔 플레이어가 PC 플레이어들과 그룹을 결성하는 경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 위해서 좋지 못한 경험을 택해야 했다는 뜻입니다. 게다가 처음에는 콘솔로 플레이하던 그룹에서 한 명이 PC로 플레이하게 되면, 좋은 경험을 위해서는 PC 플레이어를 그룹에서 내보내야 한다는 문제도 있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현재 조준 보정 시스템은 콘솔 플랫폼에만 존재합니다.
이러한 변화가 어떤 흐름을 가져오는지 저희는 세심하게 살펴볼 것이며, 필요할 경우 신속하게 수정할 것입니다.
※ 영웅 밸런스
■ 솜브라
- 해킹
- 해킹시 스킬 사용 불가 지속 시간이 1.75초에서 1.5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이제 한번 해킹한 적은 해킹 지속시간인 8초동안 다시 해킹할 수 없습니다.
- 해킹한 적에게 들어가는 추가 피해가 40%에서 25%로 감소되었습니다.
■ 겐지
- 수리검
- 최대 탄창 수가 30에서 24로 감소되었습니다.
- 피해량이 29에서 27로 감소되었습니다.
■ 자리야
- 입자 방벽
-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1초로 증가했습니다.
- 방벽 씌우기
-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1초로 증가했습니다.
■ 정크랫
- 강철 덫
- 작동 시작까지 걸리는 시간이 0.5초에서 0.75초로 증가했습니다.
- 덫에 걸려 있는 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 디바
- 융합포
- 탄퍼짐이 3.5에서 3.75로 증가되었습니다.
- 부스터
- 피해량이 25에서 15로 감소되었습니다.
- 메카 호출
- 메카 호출의 궁극기 충전 비용이 12% 감소했습니다.
■ 키리코
- 순보
- 무적 지속시간이 0.4초에서 0.25초로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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