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 카드입니다.
다음 카드는 내일 새벽 2시에 공개됩니다.
추가적으로 샌크아즐의 매커니즘이 자세히 공개됐습니다.
-하수인 샌크아즐의 공격력은 장소가 부여하는 공격력/체력은 장소의 내구도와 연결됨
-예를 들어 샌크아즐에 왕축을 걸고(7/12) 5/5 하수인을 공격하면 샌크아즐은 공격력+7 속공부여/내구도 7 장소가 되고 장소를 사용하면(내구도 -1) 7/6 하수인이 됨
-공격 → 장소 사용 → 공격하여 장소가 되면 그 장소는 폐쇄되여 장소 쿨타임을 기다려야 다시 사용 가능
-질풍을 부여해도 두번째로 장소가 될때 폐쇄되는건 막을 수 없음
-가혹한 하사관으로 임시 공격력 버프 +2가 부여될 경우
하수인 상태로 턴종-임시 공버프가 바로 사라짐
장소 상태로 턴종-공버프가 유지되다가 장소를 사용하여 하수인이 되면 임시 공버프가 사라짐
아군 하수인이 있다는 가정하에서는 속공으로 2회 공격할수있고 장소 상태로 턴을 넘기면서 대기했다가 다시 속공으로 바꿀수도 있고 전장에 다른 하수인 유무로 전략이 바뀌긴하지만 쓸만하고 재밌는 메커니즘이긴한듯
힐하고 버프바르고 어쩌고 저쩌고하면 엄청 써먹을 수 있겠네
버프하고 장소로 다시 바뀌면 살아남은 하수인을 유사 질풍으로 만들어주네
장소 = 자체 은신 효과라서 그냥 묵혀만 놔도 원턴킬 재료같은걸로 쓰일 수도 있긴 할듯
장소 뽀개는거 잇어야겟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