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대충해서 그냥 부품 갈아 끼듯 갈아 끼는데
추공시 뭐 댐지 증폭시켜주나
Holohaw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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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운처럼 공격에 추뎀을 묻혀줌
대신 정운과 달리 횟수가 아니라 일정턴 동안이라서 일정턴 내에 많이 때릴수록 이득보는 구조
녜 본인도 아군타격마다 에너지얻어서 궁도 돌림
아군 공격시마다 로빈이 확정 치명타 적용된 추가 피해(추공X, 정운처럼 추가 틱)꽂음
그거 추공판정이 아니었어?!
추가 피해
아군이 추공을 하면 더 궁을 빨리돌릴수 있는 시스템임 덤으로 추공에 소소한 버프 주고 본인도 추공 날리고
로빈은 본인이 추공 때리는 캐릭이 아님 정운이나 웰트 등처럼 추가피해를 주는 캐릭이지
추공시 치피 증가+필살기 사용 중 아군이 공격(추공 포함)할 때마다 추가피해 들어가는 방식
필살기 = 아군이 때리면 같이 때리는 추가피해를 가함 = 궁 지속시간동안 많이 행동해야 추가피해가 많이 터짐 특성 = 아군이 행동해서 때리면 로빈의 에너지가 회복됨 = 어쨌든 만이 행동해야 로빈 에너지 문제가 해결됨 행적 노드 = 필살기 상태일 때 아군 추공 치명타피해 증가 있음 추공 = 행동횟수 1번으로 취급함 레이시오 분필 던지기도 토파즈 복순이 행동도 어벤츄린 추가공격도 전부 1회의 행동 취급이라 로빈 추가피해랑 에너지 회복을 마구 이용할 수 있음 단기간에 행동횟수 가장 많이 가져가는 게 추공파티라... 물론 이런 효과를 제외하고 봐도 로빈의 버프들이 매우 좋아서 다른 파티에서도 충분히 쓸 수 있음
직접적으로 추공에 영향주는건 추공치피 증가 행적 뿐이고 그 외의 모든 요소는 로빈 궁 켜진 동안 최대한 공격을 구겨넣는게 좋게 되어 있죠 그리고 추공이 공격횟수 늘리기 좋아서 추공팟 하는거고 그런데 무한 궁 사이클을 못돌려도 충분히 좋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