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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릿스펀지 ㅈ같았지 적이깐 힐팩 탄환 다 떨어질때까지 쏴갈겨도 안터져서 그냥 끈적 있음 ㅋㅋㅋ
게임보다 역동적인 삭제짤 ㅋㅋ
사실 저 미션은 바로 옆에 미니건이 있어서 낮은 난이도에선 그거 잡고 갈겨서 박살내면 되는데 높은 난이도에서는 미니건 잡는다는 건 나 죽여줍쇼 하는 상황이라....
빠른 제거 판단 지렸다
그리고 이제 스토리 조차도 뇌절해버린
하.. 씹 출시하자마자 제일비싼패키지 샀는데.. 근데 렙업할때는 재미졋음
그래도 스토리는 재밌게 했던거같음 ㅋㅋ,,,
빠른 제거 판단 지렸다
불릿스펀지 ㅈ같았지 적이깐 힐팩 탄환 다 떨어질때까지 쏴갈겨도 안터져서 그냥 끈적 있음 ㅋㅋㅋ
RPG기반이니 적이 쉽게 안죽는다? 양보할 수 있음 나름 방탄조끼도 입고 있으니 문제는 우리도 입고 있는데 웬 동네 양아치가 빠따로 후리는데 특급요원들이 픽픽 쓰러지는건 대체?
게임보다 역동적인 삭제짤 ㅋㅋ
하.. 씹 출시하자마자 제일비싼패키지 샀는데.. 근데 렙업할때는 재미졋음
기믹이 그렇다보니 단단한거는 이해가는데 저건 너무하네 패치되고 해서그런가 기관포로 조지면 금방 깨지던데 ㅋㅋㅋ
사실 저 미션은 바로 옆에 미니건이 있어서 낮은 난이도에선 그거 잡고 갈겨서 박살내면 되는데 높은 난이도에서는 미니건 잡는다는 건 나 죽여줍쇼 하는 상황이라....
데스티니는 SF니까 이해라도 하지, 저건 맨몸도 헤드샷을 미친듯이 갈겨야 겨우 죽으니끼 뭔가 싶더라
그래도 요즘 유비 병크 터지는 와중에도 어찌저찌 어케 게임 안죽이고 잘 유지하더라
ㅈ같은점이 바로 그거임 수십번의 병크가 터지고 망하기 직전쯤 정신차림. 1도 빌드가 똑같았는데 배운게 하나도 없음
나는 1 노하우 그대로 와서 무조건 상위 재미 보장일거라고 떠들어대면서 주위에 다 골드 얼티 흑우 사게 민들었는데.. 금방 1 마지막 처럼 갓겜만들줄 알았는데... ㅠ
나도 그럴줄알았는데 1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서 놀람
DX12이슈를 못고치던거에도 충격
그래도 스토리는 재밌게 했던거같음 ㅋㅋ,,,
나두 스토리만 재밌게 밀고 딴거 넘어갔는데
백악관 신호탄 쏠땐 'ㅅㅂ 엔드게임 딱기다려 싹쓸어버린다' 뽕 제대로 찼는데 ㅠㅠ
그리고 이제 스토리 조차도 뇌절해버린
난 죽음을 경험한적 없네 스토리느 최고야. 3도 안하게 될 매력 덩어리
솔직히 3 나오면 또 할거 같음 얘네 슈팅이 이런 류에선 젤 맛나...
나도 3나오면 할꺼같은데 스토리는 ㅋㅋ
문뿌시는것보다 게임 끄고 삭제하는게 더 빠르네 ㄷㄷ
어떻게든 플탐 늘릴려고 개같이 만들어 놓은게 간혹 보이는데 그 악의가 느껴져서 재미가 많이 떨어짐
M14빵땅빵땅 하던시절
힝 속았징!
디비전 시리즈의 가장 큰 문제점은 게임 내 서사와 게임 플레이의 불일치, 루도내러티브 부조화가 게임 내의 경제로 나타나기 거. 세상은 멸망했고 문명은 끝장났는데 무한대로 보충되는 탄약과 그에 기반한 게임 플레이가 가져온 모순이지. 만약 메트로 시리즈처럼 탄환이 화폐가 될 정도로 귀하고 그에 기반해서 총알 한발 한발이 매우 치명적인 위력을 가진 서바이벌 슈터로 기획하고 구현했다면 오히려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었을 것.
그것도 맞는 말이긴한데, 그런데 그렇게 현실성? 따지면 애초에 힐팩으로 체력채우는 것도 말이 안되고, 소생하이브로 부활하는 것도 말이 안됨... 그냥 너 한방 나 한방 죽창 전투가 되어야 현실성있음
무조건 현실적인 게임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게 아니라 어느 정도 배경과 게임 플레이가 일치되어야 한다는 거야. 탄약이 주어지되 그게 치명적인 위력을 지녀서 한발 한발이 귀중했다면 스폰지불릿 같은 소리가 안나왔겠지.
문명 안 끝장났는데?
끝장난건 그린플루 퍼진 범위 내고 그 외엔 멀쩡하잖어 그래서 외부서 물자 계속 공급받고 하는거고 당장 다크존에서 헬기 띄워 물자 회수도 하고 미사일도 쏘고 외부 땡크도 몰고오는데
그것도 이해 안되는 요소 중에 하나. 위키나 배경 스토리 읽어보면 그린 플루는 전세계로 퍼졌음. 즉 게임 내 배경은 전세계가 같이 다 망한 상황임. 만약 위싱턴과 뉴욕 한정 해서 망한 거고 나머지 지역이 멀쩡하면 그 지역에서 지원되는 물자와 인력 지원으로 벌써 복구가 시작되었어야 하는 디비전 2 시점에서도 워싱턴은 폐허 이 이상도 아님. 그런 대도 어디선가 물자가 계속 지원되는 모순 되는 상황이 게임 내의 루도내러티브 부조화를 가져온다는 게 내 생각임.
뭐야 C&C 제너럴에서 온건가
디비전 ↗같았던 점은 적유닛이 불릿 스펀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함. 상식적으로 샷건든 경무장 보병은 지형지물 적극적으로 이용해서 지그재그로 돌격해야하는데 이 시팔 디비전은 내가 연발로 헤샷 갈겨도 안죽는걸 알고 걍 일직선으로 나한테 달려옴
그건 불릿 스펀지가 문제인거지. 적이 엄폐 이동 무한반복하면 유저가 더 불편함
난이도 낮아서 불릿 스펀지 없으면 착실히 엄폐이동하고 난이도 올라가면 나한테 걍 달려옴
그건 그냥 아다리가 그렇게 맞은거겠지 디비전 몹은 너가 엄폐하고 있으면 우회기동을 하려고 하는데 그때 그쪽을 보고있었다던지 고난이도로 갈 수록 엄폐 시간이 길어지니까 그런걸 볼 가능성이 높긴 할듯
아녀 진짜염 터널 일적인 구간에서 라이커팩션 샷건병 난이도 낮으면 상자 뒤에 쉬었다 오고 난이도 높으면 쭉 달렸음
디비전 진짜...몹들이 뭐 대부분 저거넛 방탄복 입고 댕기나...몇발을 쏴야 되지는 거냐고
내 현타는 뉴비시절 잘 넘기고 잠도안자고 고생해서 잘 갖춘 세팅이 업뎃 한방에 구데기가 되었을때임... 아~오늘도 평화 수호에 이바지 해볼까~ 하면서 접속하니까 아니시발 내 요원이!!! 하면서 맨붕당함
아 씁, 적 하나하나가 무슨 스파르탄 묠니르 아머 입은것보다 질겨서 개빡치던거 생각나네 ㅋㅋ
디비전 제일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때는 글리치로 데미지 뻥튀기해서 플레이 할때였음 ... 진짜 재미있었는데 ㅎㅎㅎ
ㄹㅇ불쾌감 지렸던 게임.. 아무리 그래도 난 진짜 종잇장이고 적들은 방탄조끼 하나 입은 탈옥수인데 딜은 무슨.. 그리고 저 짤 미니건 있어도 유저 총기보다 조금 쎄고 사용해 봤자 불렛스펀지 때문에 미니건 과열 3,4번 식힌다음에야 부술수있는걸로 기억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