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
마카롱빌런
추천 0
조회 5
날짜 06:22
|
하즈키료2
추천 1
조회 6
날짜 06:22
|
루리웹-4324473838
추천 0
조회 41
날짜 06:22
|
미리다
추천 0
조회 17
날짜 06:22
|
루리웹-2904090416
추천 0
조회 24
날짜 06:22
|
클-린 유저
추천 1
조회 12
날짜 06:22
|
KC인증국밥
추천 0
조회 5
날짜 06:21
|
빡빡이아저씨
추천 0
조회 15
날짜 06:21
|
글로벌유머전도사
추천 1
조회 24
날짜 06:21
|
다시처음부터시작
추천 1
조회 70
날짜 06:21
|
세리아츠유나
추천 20
조회 195
날짜 06:21
|
제로음료냉장고
추천 0
조회 97
날짜 06:20
|
하와와쨩mk2
추천 1
조회 50
날짜 06:20
|
루리웹-1560510252
추천 2
조회 49
날짜 06:20
|
나는게임을못한다
추천 5
조회 59
날짜 06:20
|
신차원벨
추천 0
조회 36
날짜 06:20
|
GHOSTEYE
추천 0
조회 60
날짜 06:20
|
돈까스치약
추천 0
조회 57
날짜 06:20
|
HUNTA LongSowrd
추천 1
조회 36
날짜 06:20
|
플스프로흑우에디션
추천 2
조회 64
날짜 06:20
|
유라1돌
추천 1
조회 57
날짜 06:20
|
연약한연양갱
추천 0
조회 32
날짜 06:20
|
Stain
추천 1
조회 65
날짜 06:20
|
하즈키료2
추천 1
조회 43
날짜 06:20
|
루리웹-36201680626
추천 0
조회 59
날짜 06:19
|
달콤한호빵
추천 0
조회 58
날짜 06:19
|
노아위키
추천 1
조회 137
날짜 06:19
|
을오징어
추천 3
조회 114
날짜 06:19
|
4.3m 짜리 차체에 배터리를 80kw 까지 넣을 수 있는거 보면 9반반 베터리가 아닐까 합니다 실제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600km까지 주행거리가 나올 것 같은데 이정도면 최소 5년은 중국 전기차가 현기 전기차 뛰어넘긴 힘들 것 같네요
솔직히 현기 전기차는 이미 어느 수준에 오른 상태라고 생각함 1등인 테슬라랑은 꽤 근접하게 붙고, 3등 이하랑은 거리가 꽤 벌어진 확고한 2등으로 EV3, 4, 5로 가격 혁명에 성공하면 북미 외 지역에서 테슬라가 갖는 메리트가 상당히 줄어들거라고 봄
ev3 롱레인지가 하이니켈 9반반 배터리 80kw면 파워트레인과 하드웨어는 테슬라보다 더 잘나오는거죠 지금 테슬라가 저가형 전기차 모델2 개발 못해서 피똥싸고 있는데 현기는 원래 예측했던 모델2보다 가성비가 아득히 좋은 3~4000만원짜리 전기차를 올해 6월에 출시하는겁니다
중국 전기차는 최소 5~6년 동안 현기차 못따라 잡을겁니다 LFP가 싸다고 해봤자 한국배터리 제조사의 9반반 보다 가성비가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