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기 속도가 중요한게 아니다 카나타야
보고있는 사람들의 안타까움도 이해해다오
흑흑
빨리 나가서 필드 돌면서 맛있는거 먹어야하는데 답답한 공간에서 네시간째 이게 뭐하는거람
구르기 속도가 중요한게 아니다 카나타야
보고있는 사람들의 안타까움도 이해해다오
흑흑
빨리 나가서 필드 돌면서 맛있는거 먹어야하는데 답답한 공간에서 네시간째 이게 뭐하는거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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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회는 프라이드때문에 절대 안쓴다 선언까지 해버렸는데ㅋㅋㅋㅋ 그냥 기도하는 수 밖에 없다.
직므자존심이중요한게아니라 피지컬부터가 모자란데 제한플레이를해버리니까 하는 본인도 짜증나지만 보는사람들도 진짜 속이답답함 뉴비가 이런곳에서 잡몹두마리랑 노는걸 보는게 좋은게아니야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고 재밌다!하는걸 원하는거지..
아까 거합으로 인형 열리면 때리던데 안쓴다고까지 했다고..? 어캐 할려구..
그것도 우연히들어가는거지 보통은 열린거 옆으로피하고 옆에서때려서 약점데미지도 안들어가고있었어
아 실수 뼛가루ㅋㅋㅋ 뼛가루 이야기였음. 전회라고 써놨었네
젠장 내 댓글에 비추를 박고싶다
깜짝이야 멘탈 완전나가서 더 강한 제약이라도 건줄알았네.. 어쨋든 힘내라 카나타!
???? 아직도...한다고...?
안끝났어 이젠 옷까지 다 내려놓고 세릎 제한플레이까지시작함
분명히 실력이 늘고 있는건 맞는데, 이게 정확히 '하나의 상황' 에 대한 대응의 정확성만 늘고있네. 플레이의 유연성이 늘고있는게 아니라.
그리고 2체에 대한 대응력은 전혀 안 늘고 운에 맡기고 있는 부분도 좀 아쉽네. 하나를 보고 너무 오래 있어.
도끼던지는녀석은 제쳐두고 돌진하는녀석한테만 고정해놓고 처리하고 다음걸보려고하는것때문에 옆에서 날아와서 뜬금사하는게 너무많음
옆에서 날아오는걸 보고 대응하지 않으려면 아예 칼같이 한자리에 머무르지 않는게 그나마 생존률을 높일텐데. 더 나아가서는 옆에서 날아오는 공격의 타이밍을 재고 있던가. 근데 양쪽 다 아니란말이지. 이대로는 잡아도 운이야.
물론 개인적으로는 그냥 타소가 하고 싶으면 하고 싶은대로 냅두자는 입장이긴 한데, 그래도 사람인지라 안타까운건 어쩔수없네.
지금플레이가 다가가는게아니라 한쪽이 올때까지 기다림 그러다보니 계속 벽 끝자락에 몰려있는상태고 아까도 그렇지만 회전톱을 잡더라도 카나타가 들어가는 플레이를 하질않으니 하루종일 도끼던지는것만 보다가 죽었어
거기서 활을 해답으로 꺼낼땐 솔직히 좀 답답하긴 했어...
음.. 막힐때 그런식으로 푸는 애들이 없진 않긴 한데.. 단 확실하게 피할 자신이 있다는 가정하지..
카나타는 한쪽으로 시선쏠리면 다른쪽 못보고 계속 두들겨맞고있는걸.. 고인물형 제약플레이는 좋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