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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짜피 엘든링이 럭키 스콜라고, 스콜라가 언럭키 엔든링인것을
스콜라는 필드가 지랄나서 그렇지 보스전만 한정하면 노영체 기준으로 했을대 엘든링 DLC가 더..
막보는 진짜 양심 애미 터진 수준인데 스콜라는 너무 오래전에 해서 기억이 잘안나긴하는데 스콜라 보다 더 한것같긴함
보스전은 비교하기 민망함 그냥 라단 노데미지하고 그런소리를 지껄이라니까
스콜라는 맵이 ㅈㄹ같지 보스는 할만했음
스콜라는 보스 난이도는 소울시리즈중 제일 별거 없었음... 맵 구성의 악랄함이 그렇지
어짜피 엘든링이 럭키 스콜라고, 스콜라가 언럭키 엔든링인것을
스콜라 dlc 철왕인가 그게 제이 ㄹㅈ같았느데 해당 시리즈 편 전체에서 강인도 깎는데 최적화된 특대검, 둔기 잡게 만들어두고 정작 dlc에서 그거 들면 강인도 깡패새끼들한테 1도 안통하고 심지어 보스는 그러면 타이밍 느려서 때리지조차 못하고
막보는 진짜 양심 애미 터진 수준인데 스콜라는 너무 오래전에 해서 기억이 잘안나긴하는데 스콜라 보다 더 한것같긴함
저 데몬 빨간색은 본편에서 나한테 굴욕감을 주었지..
나 설원 뺴곤 디엘씨 다 꺠본거 같은데 아론 가는길 진짜 이갈려 죽는줄 그리고 잠복자였나 딱 한번 잡아봣는데 가는 조건이 너무 개같앗어
아론 ㄹㅇ 시간 제한도 있는데 몹 배치 개악질임 잠복자는 갈때마다 인간성 조각상 요구하는게 악질ㅋㅋㅋ
보스 가는길로 개고생 시키던 시절
스콜라는 필드가 지랄나서 그렇지 보스전만 한정하면 노영체 기준으로 했을대 엘든링 DLC가 더..
반대로 생각하면 엘든링은 영체시스템이 있기에 그걸 고점으로잡고 거기에 밸런스를 맞췄을테니 더 어려운게 맞지않을까 싶기도 하고...
다음작 DLC는 스콜라의 필드 + 엘든링의 보스전이겠군
DLC 보스 들 중에 입장하고 영체 소환하는거 저격하는 패턴 가지고 있는거보면 그게 맞을거임 다만 영체 시스템 자체의 문제기도한데 영체 자체의 고점이 높다기보다는 화신의 물방울의 고점이 미친거라 DLC에서는 영체사용해도 화신의 물방울 혹은 순수 탱킹력에 올인한 방패병들 제외하면 다 녹아내린다는게...이럴거면 그냥 다음작에는 화신의 물방울 같은 거는 삭제해야됨..
그건 다른거 잘 안써본게 아닐지... 난 DLC하면서 물방울 한번도안쓰고 다른영체 많이씀. 특히 검은칼날티시 같은경우엔 검은화염이 최대체력을 깎아주기도 하고 회피도 잘함.
마레다 개댓갸
스콜라는 보스 난이도는 소울시리즈중 제일 별거 없었음... 맵 구성의 악랄함이 그렇지
보스전은 비교하기 민망함 그냥 라단 노데미지하고 그런소리를 지껄이라니까
스콜라는 맵이 ㅈㄹ같지 보스는 할만했음
철왕 3번째 짤이 진짜 엄청 짜증났었지. 스콜라 dlc 하다보면 맵이 너무 악랄한 포인트가 몇곳 있었지. 철왕이랑 백왕 설원 같은데
둘다 안 해봤는데, 엘든링이 다크소울 시리즈보다 입문 난이도가 낮아서 지금처럼 대중적으로 뜬 것으로 기억하는데 난이도가 다크소울하고 비슷하거나 어려우면 반발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닌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