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월드 게임 여럿 해봤지만 이동 경로에 바리케이드 만들어놓고
안 내리면 못 지나가게 강제로 막는 건 진짜로 처음 봅니다
바리케이드 만들 거면 부수고 지나가는 돌진기라던가 아니면 점프라도 만들어놓던가
이런 것도 디아 4를 답답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인데 개발진의 의도를 전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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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그냥 맵에 말을 타고 막달리는데 그것만 있으면 심심하잖아 그러니 몬스터들이 막 바리케이트를 치는거야 어때 현실같으면서 기가막한 요소 아닌가 하고 디렉터나 중요 개발진이 의견낸거라 갈아없지도 못하고 계속 쓰는거 같음
ㅋㅋㅋㅋㅋ
바리케이드 뒤에 몬스터들이 방어해야할 구조물 같은게 있었다면 ‘세계관 몰입을 위한 장치구나’하고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을 텐데 그런 것도 없는 데다가, 그렇다고 깨부수는 재미가 있는 것도 아닌 순수 방해목적이라 불쾌감이 장난이 아님
아마도 말 타고 가다가 바리케이트에 걸려서 몰린 몹에 맞아죽는 그림을 그렸나 생각이 드는데… 실상은 귀찮기만 할 뿐이네요 ㅋㅋㅋ 차라리 말 대쉬하면 호쾌하게 박살 내면서 가면 보는 맛이라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오피셜이 아닌 혼자만의 추측으로 그나마 가능성이 있는 건 오토 방지 정도만 생각나는데... 진짜 그거로 방지해야 할 정도의 오토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있다 해도 정상 유저 불편함이 너무 커서 빈대 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우는 꼴이네요. 진짜 개발 중 이걸 넣은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악던 패치 이후론 별 영향 안 받긴 하는데...=_=
오토방지 맞을겁니다 이미 유니크 몹 나오는 곳에서 자동 사냥하고 있죠
야만은 내려찌고 함성 지르고 달리다가 다시 말탑니다..귀찮죠
그리고 말에서 내린 틈에 똥파리들이 들러붙는데...
그럼 한번 휠돌립니다..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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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슈트귀여워
ㅋㅋㅋㅋㅋ
오슈트귀여워
ㅎㅎㅎㅎ
저거 그냥 맵에 말을 타고 막달리는데 그것만 있으면 심심하잖아 그러니 몬스터들이 막 바리케이트를 치는거야 어때 현실같으면서 기가막한 요소 아닌가 하고 디렉터나 중요 개발진이 의견낸거라 갈아없지도 못하고 계속 쓰는거 같음
충격전술 ㅎ
아마도 말 타고 가다가 바리케이트에 걸려서 몰린 몹에 맞아죽는 그림을 그렸나 생각이 드는데… 실상은 귀찮기만 할 뿐이네요 ㅋㅋㅋ 차라리 말 대쉬하면 호쾌하게 박살 내면서 가면 보는 맛이라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바리케이드 뒤에 몬스터들이 방어해야할 구조물 같은게 있었다면 ‘세계관 몰입을 위한 장치구나’하고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을 텐데 그런 것도 없는 데다가, 그렇다고 깨부수는 재미가 있는 것도 아닌 순수 방해목적이라 불쾌감이 장난이 아님
(플스)O 눌러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거도 빨리 가려고 O 연타하다 보면 내려오다가 다시 타고 올라가더라구요. 아놔 이새귀들
주워듣기로는 오토 방지라는데, 그것도 프로그래밍 조금만 수정하면 될텐데.. 어차피 공격으로 부수는거.. 해골 활도 오토 방지라고 만든것같음.. -_-.. 점프하고 오르내리는 등의 장소도 그런이유가아닌가 생각됨.. 진짜 디아에 왜 있는지 모를 구간..
근데 사실 바리케이트보다 더 빡치는게 말타고 가다가 지형지물때문에 강제로 내려야 되는거 말타고 내리는거 쿨타임이라도 없애주면 해결될거 같은데
말이 중갑방어구를 착용하면 돌진해서 바리케이드 박살 경갑을 끼면 점프해서 통과가능 이런식으로하면 이동시 긴장감도 있고 재밌을텐데
전 그거보다 말 부르면 처음 버벅이는 서버렉... 제일 짜증납니다. 특히 지옥물결 하면 필드 이벤트 사이 와리가리하면서 은화+수수깡 파밍 하다보니 말 자주 타고 내리는데 첨엔 별거 아닌 거슬림이 한달 넘게 반복되니 제법 큰 누적 피로로 다가오네요. 이제 말 불러야하는 모든 상황에서 노이로제 발동... -_-
질주 하면 바리케이트 뚫거나 몬스터 다 뚫고 지나가면 스트레스라도 풀릴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