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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1. 쾌적해진 레벨업 템포에 의한 성장체감의 즐거움
2. 새로운 우버보스소환 및 시즌2 컨텐츠
바라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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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안정화
-여론에 대한 관리
-버그 악용유저에 대한 강력한 조치
-길드 컨텐츠나 PVP컨텐츠가 활성화 (장비,레벨을 올리게 되는 목표)
-애완동물의 업고다니는게 아닌 동행 및 다양한 액션
-사실상 두리엘만 잡게 되는 아쉬움
1번의 쾌적한 성장체감이 생각보다 게임을 굉장히 재밌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시즌3는 어떻게 더 발전할지 기대되게하는 업데이트였던거 같습니다
우버 두리엘을 잡고 샤코를 먹는 과정이 얼마나 고되느냐에 따라
얼마나 도전을 할지 모르겠으나
일단 100레벨은 찍어볼려고 생각중이고
우버 유니크들을 다 맞춘다면 다른직업을 또 하게될지
게임을 더 진행하게 될지는 모르겟습니다
pvp컨텐츠로 무언가 시즌내에 즐길수있는 랭크대전시스템이라던지가
나와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한줄 요약
가볍게 즐겨도 3~50시간 구성지게 ,깊게 파면 100시간 + 로 시즌1보단 훨씬 재밌게 즐기는 중입니다
PVP 활성화 좋네요 어차피 어떤 컨텐츠를 많이 만들어도 마지막에는 한놈만 두들겨 패는게 디아 시리즈의 단점이자 목표이니 PVP처럼 완전히 다른 목표가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진정한 엔드컨텐츠는 pvp가 되지않을까요?
짱■들 파티맺고 뒤치기하는거 짜증나서 안하게 됨
ㅋㅋ 저는 그래도 한놈은죽이고 다굴당함요
3시즌에도 상시 엔드컨텐츠 추가한다고 하니까 시즌 거듭할 수록 재밌어질듯 지금도 너무 할게 많아서 피곤하긴한데
저도 그래서 시즌3가 엄청 기대중입니다 제가봤을땐 무작정 컨텐츠를 늘린다기보단 컴팩트하게 시즌에 맞게 즐길정도로 조절할거같습니다. 다만 다 떠나서 서버렉이 너무 심해서 정상적인 게임을 즐길수가 없어서 너무 힘듭니다
가장 큰 문제점 : 템 파밍의 목적이 없음 템파밍해서 쌔져서 무언갈 해야하는데 결국 하는건 악던뺑이 끝
그래서 pvp쪽이나 길드컨텐츠로 뭔가 해보면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대부분 게임이 파밍 끝나면 할게 없어서 담시보 하거나 부캐 키웁니다 그나마 3시즌에선 리더보드랑 거기에 맞는 컨텐츠 추가한다고 하니까 두고봐야죠
리더보드라는게 정확히 뭔가요? 그냥 레더게임 랭킹 알려주는 게시판같은건가요? 그렇다면 거기에 맞는 컨텐츠가 어떤게 나올지 예상이 잘안되네요
순위표인데 저도 뭐가 나올지 가늠 안되네요 디아3 같은 대균열이 나올지 몹이 무한정 리젠되는 디펜스 모드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