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베타 때 할 수는 없지만
빌드 미리 짜보려는 분들을 위해서 해외 정보를 번역해봤습니다.
영어실력이 짦아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영혼 공물 시스템
레벨 15에 스코스글렌 퀘스트를 통해 해금합니다.
총 4가지의 영혼 동물이 있습니다.
몹에서 드랍되는 영혼 공물을 영혼동물에게 바치면 그 영혼 동물의 경험치가 차오르고, 해당 영혼 동물의 선택지가 잠금해제됩니다.
처음에는 선택지를 하나만 고를 수 있으나 모든 선택지를 해금하면 "전문화"되어, 선택지를 2개 고를 수 있게 됩니다.
*영혼 동물 목록
-사슴-
- 가시투성이 피부 - # 가시를 얻습니다.
- 사슴의 선물 - +10 최대 영력을 얻습니다.
- 경계심 - 정예에게서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유리한 야수 -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독수리-
- 낫 발톱 -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 강철 깃털 - x10% 최대 생명력을 얻습니다.
- 급습 공격 - +10%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새의 분노 - 치명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뱀-
- 흑요석 강타 - # 번째 처치마다 다음 대지 기술이 제압이 됩니다.
- 과부하 -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입히면 대상이 최대 20%의 확률로 정전기 방전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60%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마조히즘 - 변신 스킬로 치명타를 가하면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 폭풍 전의 고요 - 행운의 적중: 자연 주문 기술은 최대 15%의 확률로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감소시킵니다.
-늑대-
무리의 우두머리 - 행운의 적중: 극대화시 최대 20%의 확률로 동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활력 - 행운의 적중: 피해를 입히면 최대 15%의 확률로 10 영력을 회복합니다.
- 강화 - 방어 스킬 사용 시 최대 생명력의 10%를 보강합니다.
- 재난 - 궁극기의 지속 시간이 25% 연장됩니다.
영혼 동물 계열을 바꾸는 건 제한이 없는데
다만 늑대에서 1개 독수리에서 1개 이렇게 찍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확실치 않음)
개인적으론 사슴계열이 제일 구려보입니다. 드루이드가 가시를...?
뱀이 굉장히 좋아보이네요. 자연주문이 다단히트가 많은지라 행운의 적중하고 궁합이 매우 좋은데다
드루는 보강 챙기기도 좋은데 확정 제압이다? 이건 못참죠.
ㅊㅊ 감사합니다!!
뱀이랑 늑대가 좋아보이는듯?
궁금했었는데 감사합니다
걍 패시브구만 이것도 '챙겨'로 만들어버리네
듣기로는 동물마다 기본적으로 버프 한개씩 선택 가능하고 특정 동물만 전문화하면 그것만 버프 두개 선택가능한거 같은데요… (총 버프 5개)전문화는 하나밖에 안되고
버프 다 개방하면 4개까지 가능할지 알았는데 전문화 하면 한꺼번에 4개 다 적용시키고.
그렇다고 보기엔 딱봐도 동물마다 버프 수준이 너무 차이남… 뱀 같은 경우는 폭풍, 자연, 늑대, 곰 변신 4개 다해야하는데 어떤 ㅁㅊㄴ이 그렇게 플레이할까요
디아블로3처럼 지속 스킬 최대 4개까지 선택 안되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