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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5일)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 시즌 4 공개 테스트 서버 내 신규 힘의 전서와 관련된 [미지의 수정] 값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향후 요구값을 감소시킬 계획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는 다양한 재료 수급과 요구량에도 변경이 가해지는 가운데, 한 때는 무척 흔했던 [미지의 수정]이 갑자기 희귀 제작 재료가 됨에 따라, 블리자드는 이에 대한 변경점을 아직 적용하지는 않았으나 이와 관련된 피드백을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블리자드
관련된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미지의 수정 데이터와 피드백을 확인하며, 필요하다면 관련 내용에 변경점을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블쟈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시즌4
뭔가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도 수급량에 비해 소모량이 너무 많음. 부위별 전설 마부 재료는 차고 넘치는데 미지의 수정만 없음.
이게 ptr 하는 이유겠지 ㅋㅋ
진짜 발등에 불떨어졌나보네. 재료템을 유저 피드백 수용하다니
미지의 수정이 엄청 부족하긴 했습니다. 아이템 분해 시 재료 많이 나오게 하거나 요구량을 좀 줄이지.
절되었군 압박 심했어
진짜 발등에 불떨어졌나보네. 재료템을 유저 피드백 수용하다니
얘네가 정말 유저 친화적으로 봐뀌었네;;;; 절대 없을꺼 같았는데 npc 불편했던 위치고 깔끔하게 재배치 해주고 다음 확장팩을 정말 많이 팔아먹고 싶긴 한가보오...
이것도 그렇고 분광경도 좀 더줘라..... ㅠ
뭔가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도 수급량에 비해 소모량이 너무 많음. 부위별 전설 마부 재료는 차고 넘치는데 미지의 수정만 없음.
미지의 수정이 엄청 부족하긴 했습니다. 아이템 분해 시 재료 많이 나오게 하거나 요구량을 좀 줄이지.
절되었군 압박 심했어
poe 한테 똥꼬 따일까봐 애쓰긴하네
이게 ptr 하는 이유겠지 ㅋㅋ
오 이번엔 피드백 받아들이는 속도부터가 다르네.
짝수는 신이야!
갯수줄이는 것보다 드랍처를 대폭 늘려서 자연스럽게 쌓이도록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음 지금은 희귀템 갈아야 겨우 1개 2개 나오는데 마부한번에 15개씩 확확 줄어듬
내가 디아4 겁나게 까던사람인데 이제야 좀 디아같이 변하는 기분임 생각보다 빠르게 게임처럼 변하는거 같기도
시즌4 는 찍먹 해볼만하겠네
시즌4는 진짜 할만하네요. 특히 지옥물결이랑 아이템 시스템만 바뀌었는데 엄청 재밌어졌어요. 속성 부여 명품화로 다양한 빌드 테스토도 가능하고. 원하는 빌드 속성 맥스옵 띄워서 명품화 강화하면 되니.
역시 짝수 시즌이야 보니 홀수 시즌은 해볼필요도 없을거 같음
윈도우 회사가 인수해서 그런가? 여기도 짝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