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잇 또 진동이야
시살시 끝날때까지 진동만 낼 생각인가
그래도 충전이 받아줘야 하는 장미스패너에 비하면 쓰기는 편할지도
대상의 진동위력 비례 보너스,
속박 걸어두면 데미지 보너스
확실히 충전 관리할 필요가 없어진건 메리트인듯
T사 컨셉이다보니 속박과 시간대여도 착실하게 가져왔고
시간유예 키워드가 좀 거슬리는게
2-3턴은 딜을 그대로 저장할테고
피해도 나태로만 들어가니 내성도 따져야 할테고
위력만큼 진동폭발이란건 2-3번씩 폭발이 터진단 뜻이겠지?
그럼 그나마 좋긴 한데
유예를 얹으려면 전턴에 미리 가드를 올려놔야 한단게 너무...
이러니저러니 해도 턴을 너무 까먹는다는게 거슬림
그렇게 까먹은 턴수만큼 리턴이 확실해야 할텐데...
1동일러 어디갔냐고!!!!
정장 탑햇 모노클!!!!!!!!
N돈 대체인거같은데 왜 생겨먹은 꼬라지는 N돈과 다른게 없냐고 진짜
1스 도발치...긴 한데 완전 탱커용 설계는 아닌거같고
2스가 좀 웃기네
진동을 흡수해서 셀프진동 강화인건 좋은데
흡수를 해야 폭발이 발생하는건...
홍루 데려가서 진동반향 변환했다면 모를까, 기프트 없는 환경에선 좀 껄쩍지근할 상황이 종종 나올듯 싶음
그리고 돈키는 쌩으로 써도 유예가 발동하는것도...
거던같이 속전속결로 찢어버리는 환경에선 시간만 까먹는 걸림돌 키워드 확정
반향영속 콤보가 단점을 모두 잡아버려서 게임 붐인 상황에서 유예 딜저축이 필요함?
철도라면 다를수도 있겠지만 거던에선 쓸 이유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