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물건을 받아보니 가품이 온것.. 뒤늦게 확인하니 판매자도 중국셀러 인듯 하고.. 박스는 너덜너덜, 정품 스티커도 없고
정말 너무하다는 생각만 드네요..ㅠ 기분 좋게 구매하려다 된통 당했습니다.
혹시 일마존에서 가품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이럴 땐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아마존 뒤져봐도 어디에 문의를 넣어야 할 지..ㅠㅠ
그런데 물건을 받아보니 가품이 온것.. 뒤늦게 확인하니 판매자도 중국셀러 인듯 하고.. 박스는 너덜너덜, 정품 스티커도 없고
정말 너무하다는 생각만 드네요..ㅠ 기분 좋게 구매하려다 된통 당했습니다.
혹시 일마존에서 가품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이럴 땐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아마존 뒤져봐도 어디에 문의를 넣어야 할 지..ㅠㅠ
일마존 구입 시 살필 것 (1) 판매자가 아마존인가 (2) 판매자가 아마존이 아니지만, 아마존 창고에서 출고하는가 (3) 판매자가 아마존이 아니고, 아마존 창고에서 출고하는것도 아니지만 판매 평가가 매우 높은가 이 외에는 그냥 제외하시면 됩니다.
일본 아마존에서 구매하실때는 셀러가 아마존인지 확인하시고, 아니라면 셀러 평가를 보셔야 합니다.
일마존 구입 시 살필 것 (1) 판매자가 아마존인가 (2) 판매자가 아마존이 아니지만, 아마존 창고에서 출고하는가 (3) 판매자가 아마존이 아니고, 아마존 창고에서 출고하는것도 아니지만 판매 평가가 매우 높은가 이 외에는 그냥 제외하시면 됩니다.
1,2,3 이라도 전문 피규어샵에서 판매하는것인가도 중요합니다. 가전제품, 책, DVD 등등 온갖 걸 다 취급하는 고물상형태의 가게는 가격이 싸고 평가가 높아도 구입하면 가품이나 상태 안 좋은게 올 확률이 높습니다
이게 정답이죠. 판매점에서 취급하는 다른 상품을 확인해야 합니다. 인기제품은 아마존이 직접파는 재고는 금방 품절되는게 문제네요.
제 경우에는 판매자가 아마존이 아니었지만 창고에서 출고했습니다. 이상하게 평가는 별 네개 반이네요..
아마존 주문이력에 들어가시면 해당물품 주문내용에 출품자와 연락이나 상품의 반품이라는 항목이 있을겁니다. 그런데 배대지를 통해서 받으신거면 출품자가 교환해주거나 환불해줄테니까 반품하라고 해도 좀 문제가 있겠네요.
가품은 반품없이 환불해주는 경우도 있으니까 일단 연락을 해보세요.
위에 글 이군요; 아마존 이라면 일단 요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