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에 앞서 해당 샵을 거론하지는 않겠지만,
우연찮게 피해자님의 글에 쓴 해명 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1. 환불자보다는 물건 배송이 우선이다.
2. 예약수량만큼 딱 원하는 거래처에서 구해오는게 아니다.
3. 내가 영업이 잘되어야 수익이 생길거고 그 수익금이 넉넉해야 환불해줄수 있을것이다.
로 들리는 생각입니다. 그러면 믿고 예약하고 돈 송금한 고객들은 고객이 아니고 환불해달라하면
사장맘에 들지않으니깐 나쁜놈이고 내가 원하는 때에 말 잘들으면 환불해줄게로 드는 생각이 드는데
써논 글을 보니 참 어처구니가 없는 생각이 들더군요.. 장사를 할려면 그 주최는 고객이 되어야하는데 판매자 중심으로
내 사정이 이러니 너네가 이해해라 이런 말로 밖에 안들리니 그냥 황당스러운 생각이 들더군요.
국내샵경우 구매할때 꼭 검색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괜히 호구 잡히면 돈 환불이고 뭐고 없습니다.
피해자가 가해자 되고 정작 물건 보내줄 놈은 착한척하고 진짜...부들부들 합니다.
그새끼 지금 카드취소도 안해줄려고 버티고 있어요 정말 야마 도네요
딱 봐도 초장난감...
하는 꼴을 보아하니 거기구만요;;
국내샵은 예약품보단 이미 입고되있는 놈들만 사는게...
국내샵은 예약 하지도말고 사지도 말고 국내샵은 재고 있는거 사도 안 보낼 수 있으니 취소환불이 용이한 네이버샵이나 대형샵 거쳐서 구매하는게 낫습니다.
하는 꼴을 보아하니 거기구만요;;
딱 봐도 초장난감...
그새끼 지금 카드취소도 안해줄려고 버티고 있어요 정말 야마 도네요
그나마 카드는 카드사 통해서도 일방적으로 취소 가능하지 않나요?
일단 시도중인대 자기가 취소 해준다고 해놓고 말바뀌니 정말 짜증나네요. 뭐하나 약속 지키는게 없네요
아직도 문제가 심한 모양이군요
역시 국내샵은 경품만...
국내샵은 예약품보단 이미 입고되있는 놈들만 사는게...
국내샵은 예약 하지도말고 사지도 말고 국내샵은 재고 있는거 사도 안 보낼 수 있으니 취소환불이 용이한 네이버샵이나 대형샵 거쳐서 구매하는게 낫습니다.
저도 그 글 읽고 똑같은 생각 했습니다. 저런 마인드로 장사한다는게 참...어이가 없더군요.
1번내용도 모순인게 물건을 안보내줘서 환불할려는건대 물건배송이 먼저라니 ㅋ
저럴 때는 법률적 절차로 가는게 최곱니다.....
이래서 국내샵 안쓴지 한참 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