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상황에 처한 분들의 삽질 방지를 위해 공유합니다.
예약한 상품이 대략 6개 정도 되는데 올해에 기한 만료된 카드로 결제했었습니다.
저도 역시 다른 카드로 변경해봐도 다시 시도하라는 메시지만 표시됩니다.
얼마전 발매된 제품을 챗으로 직접 문의해봐도 자기들도 할 수있는 조치는 없고 기한 만료되서 취소되기만 기다려야 한다는군요...
그런데 문득 주문조회 화면을 보니 눈에 띄는게 있었습니다.
Amazon 기프트
Amazon 기프트에 희망을 걸고 아마존에서 직접 충전하고 주문 조회로 돌아오면
이렇게 변합니다.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적용 해 봅니다.
홀리 ㅅ....
그런데 오류 메세지가 이상합니다. 번호를 입력하라네요?
그래서...
(실험을 위해)웃돈주고 아마존 기프트 구매대행을 사용해서 기프트 번호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번호를 입력했더니...
충전만 되고 적용이 안되네요?
홀리 ㅍㅋ ㅅ....
결론
- 유효기간 지난 카드 결제 주문을 살리는건 베조스가 와도 못한다.
- 아마존은 포기하고 다른 샵을 기웃거려 보자.
- 일본아마존: ㅎㅎ 호객님 기프트 구매 ㄳ
여러분은 이런짓 하지 마세요...ㅠㅠ
제가 밑에도 남겨드렸지만 단순히 어떻게 해달라 하지마시고 딱 꼬집어서 내가 새로 등록한 카드 번호로 승인요청을 다시 넣어달라고 요청하세요 저도 처음 담당자가 그렇게 대응하고도 안되길래 에잉 모르겠다 하고 대기했는데 새벽1시넘어서 날짜변경후 다시 시도하니 바껴졌었습니다 다른 담당자는 내가 할수있는 방법이 없다 미안하고 치워서 어찌나 짜증이 나던지..... 근대 안될수도 있으니까 혹시 모르는 차원입니다... 저도 아마존 시스템을 잘 몰라서 장담을 못하겠네요 ㅜㅜ
새로 등록한 카드로도 안되고 있습니다. 챗에서도 안된다고 했구요...ㅠㅠ
새로 등록한 카드를 전산에서 받아들이도록 요청을 넣어달라고 라이브쳇으로 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하고 하루뒤에 됐습니다
정확하게 정리하자면 본인의 유효하지 못한 카드로 주문된경우 재고는 결제기간내에 홀딩됨. 하지만 결제는 못합니다. 무슨 방법을 써도요. 그런데 그 자신의 취소 메일이 오고 바로 가보면 아마존 재고가 짜잔하고 생깁니다. 그때 다시 구입을 하셔야합니다...
물론 가격은 최저가가 아니겠죠...ㅠㅠ
ㅇㅇㅇ 이거 보니깐 핫한건 당하면 못바꾸는거같고 발매전에 인벤토리가 넉넉해지면 바꿀찬스가 잠깐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