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어스파이터 AS보냈다가 머리없이 받았는데
네이버메일로는 답변 없다가
다시 지메일로 보내니 바로 답변이 왔습니다.
그런데 기대한 답변이 아니라 충격이네요
부품이 없어서 제공 못하겠다네요 2023년도에 준비하겠다고 하니 아마 그때 다시 신청하라는 내용인것 같은데...
저는 25만원에 머리 없는 더합체 다간을 샀습니다. 허허..... (좃스마..)
이후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러분의 의견 좀 듣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고객
제공된 세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문의와 관련하여 현재 Earth Fighter에 제공할 수 있는 보충 부품이 더 이상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따라 교체 부품을 재제조하여 2023년경에 준비할 예정입니다 . 이용
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굿스마일컴퍼니 고객지원
=========================
머리를 왜 분해했데요? 어이가없긴하네요..
동문서답이긴 하지만 전 굿스마일 AS 그렇게 좋게 보진 않네요 '해주는 게 어디냐'란 점만 보면 다른 제조사랑 비교할 수가 없죠 당연히 최고라고 봄 문제는 교환한 파츠들이 오히려 상태가 더 나쁜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니였네요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하면 또 얼마나 자주 교환을 했냐..고 하셨을 수도 있는데 많아야 7번 정도일 것 같은데 5번을 더 나쁜 상태를 받았네요 이게 뭐 듣기론 공장에서 포장하기 전에 팔기 애매모호한 것들을 남겼다가 AS도 보낸다는 말도 어디서 들었고 전 그냥 굿스마일 제품들 대부분 아마존에서 사고 잘 나가서 교환이 불가능하면 그냥 안고 갑니다 요즘 교환 절차도 되팔이들 때문에 빡세져서 도색이 심하게 까졌다던가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면 하기가 너무 귀찮음
환불신청 안되나요?
저도 머리 못받으면 환불을 받는게 최선이라 생각합니다. 중간에 삽을 끼고 AS한게 아닌 직접 본사로 AS 진행했고(그렇게 안내가 됐기때문에) 기간도 몇달 이나 지난 상태라 삽에서 받아 줄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저는 어스파이터 가동손누락건으로 메일 보냈는데 불량 부품만 보내라고 했는데 왜 다른부품까지 보낸거야? 라면서 훈계당했습니다 ㅋㅋ
머리를 왜 분해했데요? 어이가없긴하네요..
그레이트 합체 해두시고 기다리는건 어떨까요
지금은 곤란하다 조금만 기다려달라도 아니곸ㅋㅋㅋㅋㅋ
동문서답이긴 하지만 전 굿스마일 AS 그렇게 좋게 보진 않네요 '해주는 게 어디냐'란 점만 보면 다른 제조사랑 비교할 수가 없죠 당연히 최고라고 봄 문제는 교환한 파츠들이 오히려 상태가 더 나쁜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니였네요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하면 또 얼마나 자주 교환을 했냐..고 하셨을 수도 있는데 많아야 7번 정도일 것 같은데 5번을 더 나쁜 상태를 받았네요 이게 뭐 듣기론 공장에서 포장하기 전에 팔기 애매모호한 것들을 남겼다가 AS도 보낸다는 말도 어디서 들었고 전 그냥 굿스마일 제품들 대부분 아마존에서 사고 잘 나가서 교환이 불가능하면 그냥 안고 갑니다 요즘 교환 절차도 되팔이들 때문에 빡세져서 도색이 심하게 까졌다던가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면 하기가 너무 귀찮음
여튼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재고가 없으면 반품 의사라도 물어야 할 텐데 그냥 23년 통보는 좀 아닌 듯
발매 초기 1+1 생각으로 불량 아닌 불량으로 어스파이터만 신청했던 사람들 꽤있던걸로 압니다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비슷한 신청이 많아서 DHL로 회수후 해당부서에서 분해및 조립으로 다시 고객에서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거같습니다 이렇게 진행 하다보니 대응파츠가 부족해지고 .결국 재생산때 생산분으로 파츠 대응 한다는뜻으로 보이네요
이해가 안되네요. 그럼 회원 분이 보내신 머리는 어떻게 된 건지...
저도 종종 느끼지만 자기들이 실수를 하고도 우리는 A/S를 해줬다 교체를 해줬으니 더 이상은 불가능하단 식으로 선언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 정말 황당할 때가 많습니다. 오른쪽 파츠 불량 문의를 했더니 왼쪽 보내놓고 끝내면 소비자로서는 황당할 따름이더군요 저도 어스 파이터 자체를 교환받았는데, 다간 X 어깨쪽 이거 도색인거 같은데 도색 일부 안된 것 같고 칼로 그어진 듯한 스크래치 있지만 다른 부분 문의를 하는데도 안 해주려고 하는 것을 보면 웃길 다름입니다. 메일 담당자도 여러 명인 것 같은데.. 차후에 계속 보내보세요 누구는 툴툴대고 누구는 정성스럽게 대응하고 굿스마일 대응.. 정말... 천차만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