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매니아집에서 센티넬 컴패터블 카이저를 받았습니다만
어깨 장갑 후면 스러스터가 접착 누락인지 달그락 거려서 일단 문의 메일을 넣어둔 상태인데요.
물론 그냥 진득히 기다리는게 제일 좋겠지만 자잘한 도색미스 외에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사람이다 보니 조바심이 생기네요.
매니아집에서 물건 구매하셔서 초기 불량 관련으로 as 문의 넣어보신 분들께서는 보통 답변 받는 데 어느정도 걸리셨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제조사마다 다르겠지만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저는 알트아이젠 불량으로 1:1 문의넣었고. 주말이라 답장은 안왔는데 월요일되니 바로 답장왔습니다. 절차진행해서. 지금은 센티넬측으로 AS보낸상태구요~ 웬만하면 바로바로대응해주던데 1:1문의 넣어보시는게 어떠신지요?
같은 상황인데 전 아직까지 받은게 없네요..
1대1 문의도 넣었고 메일도 넣었는데 1대1 문의 답변은 메일담당자가 다르다면서 기다리라고만 하네요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아하우스 qna는 하루만에 답변오고 다른경우에 전화도 해봤는데 cs나 as담당은 아니고 세일즈? 하시는분이 받으시더라구요 as글남기면 바로 답변준다고 했는데 다음날 답변받았어요
영상 첨부 파일 크기가 커서 1대1 상담으로 as 메일 보내뒀다고 했는데 메일 읽고 지금까지 답이 없네요..
확인만하고 어떻게 대응했다고 피드백은 안주더라구요
확인만 하고 피드백을 안주면 제가 as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알죠..?
다시 보니 제 말투가 공격적이어서 기분 나쁘셨을 수도 있었을거 같아요.. 죄송합니다..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해서 다시 물어봤어요 확인한거 맞냐고요
저도 메일 문의 내일까지 따로 피드백 안오면 다시 물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