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한지 오래된 피그마 미오만 변경이 안되었던것같습니다.
이번에 발매되서 돈이 빠져야되는데 당연히 분실된 카드라 결재가 안되더군요.
카드 변경을 해도 적용이 안되니 고객센터에 연락했습니다. 자기들도 해결이 안되니 거의 10번정도 상담사를 바꾸더군요.
마지막 상담사가 예비 결재 수단 시스템을 알려줬는데 등록된 카드에서 결재 실패시 예비카드에서 결재가 되는 시스템인듯 합니다.
그런데 2일이 지난 지금도 돈을 안빼가네요.
얼마정도 지나야 자동 결재가 뜨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아마존은 진짜 별거 아닌거에서 처리가 안되니 난감하네요ㅜㅜ
변경된 신규카드로 아마존 포인트카드 구매하시고 그걸로 결제하시는건 어떨까요
에구 안된다고 하네요ㅜㅜ
저도 그런적이 있긴 한데, 카드 바꾸고 바로 결재를 했던거 같아요. 미마존 이었습니다.
아마존 시스템이 예약상품 재고가 없으면 주문수정이 아예 안됩니다.
아... 제가 운이 좋았던 거군요. ㄷㄷㄷ
아마존이 자기들이 직접 판매 배송하는 재고가 있을때만 변경가능란거라. 없으면 변경 불가능합니다. 아마존 포인트써도 안되요. 저도 기간만료다되가는 카드로 모르고 주문했다가 10개인가 주문 다 날리고 걍 포기하거나 나중에 새로 매물뜨는거 구했습니다. 걍 포기하시는게 맘 편해요.
상담사가 다시 결재요청 될꺼라고 했는데 아닌가보군요. 시스템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