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필살기
DX는 3분 6초
캠퍼는 1분 55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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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입니다.
지난 신규 유닛 GM노트에 이어 일주일 만에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GM노트에서는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신규 컨텐츠 및 신규 유닛에 대하여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내용 중 처음으로 안내 드릴 소식은 신규 유닛인데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어떤 유닛이 새롭게 등장하는지 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규 유닛 업데이트 일정 : 2월 25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건담 DX’는 캐시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캠퍼’는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도록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이전 두 유닛에 대하여 사전에 미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새롭게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출격하는 두 유닛의 동작 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신규 유닛의 기본적인 움직임과 공격 방식을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GM노트 시작하겠습니다!
■ 신규 유닛 출격 안내
1. 건담 DX
처음으로 안내 드릴 유닛은 ‘건담 DX’입니다.
‘건담 DX’는 지난 주 새롭게 추가된 ‘건담 X’와 같이 ‘기동신세기 건담 X’ 작품에서 활약한 유닛으로
‘건담 X’에 이어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새롭게 출격하게 되었습니다.
‘건담DX’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는지 먼저 프로필을 살펴 보겠습니다.
* 유닛 명 : 건담 DX
* 출현 작품 : 기동신세기 건담 X
* 유닛 랭크 : S랭크
* 유닛 속성 : 슈터
* 이동 타입 : 걷기
[웨폰 리스트]
웨폰 명칭 |
효과 |
하이퍼 빔 소드 |
하이퍼 빔 소드를 이용하여 최대 3회까지 연속 타격이 가능한 무기, 마지막 3회 타격 시 상대 유닛이 다운되는 효과 발생 |
버스터 라이플 |
짧은 딜레이와 빠른 탄환 속도를 가진 사격 무장 |
브레스트 런처 |
흉부에서 발사되는 발칸류의 무장, 근거리의 대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힌다. |
헤드 발칸 |
(변신 후 사용 가능) 근거리의 대상을 견제하는 발칸류 무장 |
트윈 새틀라이트 캐논 |
(변신 후 사용 가능) 높은 데미지를 가진 저격형 빔 캐논 |
[스킬 리스트]
스킬 명 |
효과 |
전탄발사형 |
공격지점에 있는 다수의 대상을 향해 포격하는 필살기 |
맵 병기형 |
(변신 후 사용 가능) 직선 상의 대상 관통하며 공격하는 필살기 |
전투센스 |
(체력 70% 이하) SP게이지 축적률, 공격속도 증가, 모든 공격이 최대 데미지 |
새틀라이트 시스템 MK-II |
(체력 50% 이하) 필살기 공격력 대폭 증가, 공격력, 사거리 증가/ 리로드 속도 감소 |
‘프리덤 건담’과 ‘저스티스 건담’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되는 S랭크 유닛!
‘건담 DX’와 함께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으로 출격하시기 바랍니다.
2. 캠퍼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유닛은 ‘캠퍼’입니다.
‘캠퍼’는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기동전사 건담 0080’에서 등장했던 유닛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캠퍼는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캠퍼에 대한 프로필을 확인하신 후 업데이트와 함께 캠퍼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 유닛 명 : 캠퍼
* 출현 작품 : 기동전사 건담 0080
* 유닛 랭크 : B랭크
* 유닛 속성 : 밸런스
* 이동 타입 : 호버링
[웨폰 리스트]
웨폰 명칭 |
효과 |
빔 사벨 |
빔 사벨을 이용하여 최대 4회까지 연속 타격이 가능한 무기, 마지막 4회 타격 시 상대 유닛이 다운되는 효과 발생 |
샷 건(숏) |
짧은 사거리를 가지고 있지만,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진 산탄 형 사격 무장 |
체인 마인 |
가까운 일직선 상에 연속폭발을 일으키는 근접 무장 |
[스킬 리스트]
웨폰 명칭 |
효과 |
전탄발사형 필살기 |
공격지점에 있는 다수의 대상을 향해 포격하는 필살기 |
이동속도 증가 |
유닛의 이동속도 증가 |
집중력 증가 |
(체력 50% 이하) 모든 공격이 최대 대미지 |
오늘의 첫 번째 GM노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신규 유닛 소식에 이어 오늘은 신규 컨텐츠에 대하여
GM노트에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니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래픽. 필 연출 끝
유닛 모델링이요
진지하게 이겜 캡파에 비해서 머가 더 좋아짐??
그래픽. 필 연출 끝
유닛 모델링이요
나머진 소맥급 혹은 그 이하 급이요
포우 무라사메 파일럿카드...!?
옛날 구 캡파 디레기랑 다를바 없어보이는데... 고인 확정인듯 하네요
필살기 멋지네요.
그렇게 건담으로 게임 만들고프면 이게임 접고 새로운 건담겜을 근본부터 다시 시작하는게 현명할텐데
DX 조루필... 하다못해 빔 쏘는건 보여줘야지 ㅠㅠ
건담 팔아요!
건담DX 아무리봐도 호버링인데 걷기로 되어있네
맵병기 필살기는 이펙트 때문에 앞이 아예 안보이네
사테라이트 캐논 셋다 맞출거 같은 기세의 이펙트인데 셋다 안맞는데?
그거 말고도 맵필이 문제가좀 많아요 락온하고 쏘면 안맞거든요 그래서 락온위치보다 좀더 높게 들고 쏴야되는데 그걸 안고쳐서 그럼
사실상 버그같은데 그걸 광고영상에 올리는 패기...
아뇨 버그가 아니라 걍 현 시스템이 저럼..........
진짜....기체 저거 둘 꼴랑 내고 없는건가요? 신규맵은? 루인시티 복붙맵인가 먼가는 안나와요?
DX 날아다니는게 더많았던거 같은데 왜 걷는것일까?
캠퍼필살기에 체인마인이 없다니 건알못이네 근데 얘네 왜 만날 영상에 사운드 없나요 ㅋㅋㅋ갑갑하네
타격감 없는거 자랑 할려고
와 이거는;; 홈피 첨가봤는데 캡파랑 홈피도 거의 판박이네; 유닛내고 소개하는것도 판박이고
DX영상중 우 대쉬일땐 버니어가 백팩의 수직 방향으로 자세가 잡혀있고 좌 대쉬일땐 버니어가 백팩의 오른쪽 하단 방향으로 향하는게 신경쓰이는건 나뿐인가...
또 호버링 시작이네 캡파때 무슨 부스터 날개있는 기체는 죄다 호버링 시키더만 이거까지 따라할 필요없을텐데
그냥 캡파잖아 ㅅㅂ
각종 특징 같은거 거의 캡파에서 그대로 가져왔는데도 그거보다 못한 이유는 도대체 뭘까...
왤케 속도감이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