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은 이미 퍼오신 분들이 있던데 다시 퍼오고 싶어서(?) 다시 퍼왔습니다.
[대형 이벤트 베타테스트 유출 스샷 한글화]
(식 출처)
[이벤트 설명 번역]
1. 전투 구역 이벤트는 모든 지휘관이 힘을 합쳐 공략해야하는 특수 전역으로, 2단계로 나뉜다.
2. 1단계에서, 지휘관들은 3개 난이도의 [전투 구역]을 향해 적을 공격한다, 자신 및 다른 지휘관의 공략 모두 그 전투 구역 공략 진도를 추진한다.
3. 공략 진도에 따라서 각 전투 구역은 또 [구역]이라는 스테이지로 나뉜다; 전투 구역 공략이 진행되면서 점점 어려워지는 구역이 개방되고 득점 효율과 우세 인형이 달라진다.
4. 한 전투 구역의 공략이 100%에 도달하면 해당 전투 구역은 우리에게 점령된다; 3 전투 구역 공략이 모두 100%에 도달하면 이벤트 2단계에 진입해 마지감 [핵심 전투 지역]이 개방된다.
5. 공략을 할 때마다 득점에 따라 일정 소재를 얻는다. 이 소재를 이용해 [구역 건축]의 레벨을 높일 수 있다. 건축물은 해당 전투 구역의 모든 지휘관에게 버프를 제공한다. 혹은 소재를 이용해 [정찰]을 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6. 매일 전투 구역을 2번 공략할 수 있다. 매일 새벽 4시에 공략 횟수가 초기화되고, 공략 진도/구역 건축/정찰 결과를 결산한다.
7. 이벤트 득점이 일정량을 초과하면 해당 [점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8. 이벤트 기간동안 전투 구역 공략을 통한 개인 총득점과 핵심 구역 마지막 전역(히든 랭킹전)의 점수에 순위를 매겨, 랭킹 보상을 따로 준다.
(중한 번역 출처)
[보고 든 생각]
1. 소녀전선에 소위 '월드 레이드' 방식의 이벤트가 출시되는 것 같은데 우선 재밌어 보여서 정말 기대 되지만 제.발. 버그가 적었으면 좋겠고 최적화가 잘 되면 좋겠습니다.
2. 대형 이벤트에 난이도 처음으로 난이도 조절 기능이 도입되었는데 그 반동으로 스토리가 짧아지긴 하겠지만(피로도가 줄어든다는 장점도 있음) 드디어 피드백을 반영하여 잘 적용한 것 같고 소린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공략 정리는 좀 고생일 것 같네요)
3. 건축의 경우 정찰과 같은 자원(소재)를 쓰는 것 같은데 공산주의가 또..
4. 상대평가는 예상했습니다 점수 컷 보상도 있는 것 같은데 어느 정도 선인지, 보상이 뭐인지 모르겠지만 좋은 전장이 상대평가 보상이면 불타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본 이벤트는 상대평가로 하는 것까지는 우중이가 고집부리고 싶다면 그렇다 치고 복각 이벤트만은 절대평가로 전장을 풀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물론 본 이벤트도 절대평가로 하는 게 당연히 더 낫다고 생각하나 우중이가 정 싫다면요;)
5. ㅎㅎㅎ
일정 포인트 쌓으면 전장줬음좋겠네욧 흨흨
출시되봐야 알 것 같아요 초급 중급 고급 난이도 차가 어떨지, 난이도별 클리어 시 점수가 같을지(같으면 좋겠네요), 고인물들이 초급~중급 중복 참여(보상x,, 진도만 높여주기)가 가능할지, 점수 컷 보상과 상대평가 보상이 어떨지, 소재 획득량과 건축과 탐색의 소모량은 어떨지 등 궁금한 게 많네요
항상 그렇듯 까보기전까진 평가를 할수 없는게 소전이벤트... -_- 이번엔 어떠려나..
두 지휘관이 서로 힘을 합쳐가며 해야할 이벤트가 왔나 보군요
일정 포인트 쌓으면 전장줬음좋겠네욧 흨흨
일단 해봐야 감이 잡힐것 같습니다
출시되봐야 알 것 같아요 초급 중급 고급 난이도 차가 어떨지, 난이도별 클리어 시 점수가 같을지(같으면 좋겠네요), 고인물들이 초급~중급 중복 참여(보상x,, 진도만 높여주기)가 가능할지, 점수 컷 보상과 상대평가 보상이 어떨지, 소재 획득량과 건축과 탐색의 소모량은 어떨지 등 궁금한 게 많네요
난이도 나눈 것은 좋네요. 이벤트 시작은 느긋해도 좋으니 테스트랑 버그 픽스 좀 제대로 하고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월쯤 나와도 좋으니 버그 픽스, 최적화 후 출시됬으면 하네요
항상 그렇듯 까보기전까진 평가를 할수 없는게 소전이벤트... -_- 이번엔 어떠려나..
기대는 됨
이벤트가 어떻더라도 저는 거지런 뛰는것보단 언제나 재밌었어요
랭킹보상 전장말고 가구주면 어떨까요? 참여를 안하려나
그 가구가 안락도를 플러스 1만정도 주지 않는한 매력이 없죠
가구수집 랭킹이 있어서 효과는 있을겁니다
방식이 좀 다른데 이 방식이 럴마나 흥행하느냐에 따라 차후 소전 방향도 달라질듯
우와 뭐시여이게
그냥 상시로 해주징..
또 히든이야
두 지휘관이 서로 힘을 합쳐가며 해야할 이벤트가 왔나 보군요
레이너 당신은 양심도 없습니까?
저짤보고 왜 이말이 없나했넼ㅋㅋㅋㅋㅋ
난이도 조절해서 선택할수만있다면 일단 저의 불만은 한 7~8할은 없어질거 같습니다....
랭킹보상만 전장이 아닐경우 괜찮네요. 남은건 과연 신클라최적화가 될련지
저 랭킹보상이 전투구역공략점수랑 히든점수를 합산해서 준다는거죠? 따로따로 랭킹을 매긴다는게 아니라?
유출본만 보면 그런 것 같습니다 정확한 건 정보가 좀 더 풀려야할 것 같지만요
그놈의 히든...
난이도 조정하는거 있음?
초급 중급 고급 난이도가 있고 주요 보상은 마스크로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