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가 가챠니 당연히 제대로 뽑으려면 돈을 써야 하죠.
거기에 기존 스킬칩이나 작보도 못 먹여서 처음부터 다시 모아야 하는데, 이게 많이 드랍이 되는 것도 아니죠. 전진기지에서 나오지도 않죠.
자스런이나 거지런도 안되는데, 심지어 자율작전이나 경험치 모의전도 없어서 (1) 부자런을 돌거나 (2) 경험치 디스크 꾸준히 모아서 먹여야 하구요.
결국 철혈포획은 P2W와 T2W의 안 좋은 점만 모아서 만든 컨텐츠 같습니다.
뽑기가 가챠니 당연히 제대로 뽑으려면 돈을 써야 하죠.
거기에 기존 스킬칩이나 작보도 못 먹여서 처음부터 다시 모아야 하는데, 이게 많이 드랍이 되는 것도 아니죠. 전진기지에서 나오지도 않죠.
자스런이나 거지런도 안되는데, 심지어 자율작전이나 경험치 모의전도 없어서 (1) 부자런을 돌거나 (2) 경험치 디스크 꾸준히 모아서 먹여야 하구요.
결국 철혈포획은 P2W와 T2W의 안 좋은 점만 모아서 만든 컨텐츠 같습니다.
스킬칩이나 작보는 이전거랑 호환되게 해줘버리면 이미 쌓아놓은 게 산더미인 고인물들한테 너무 유리해져버라니 한번 리셋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문제는 그 명함을 따는 게 무과금으로는 운없으면 불가능이라는 거죠.
그리고 빨리깨면 재화를 더주는데 같은 조합이어도 각각 210,231 얻는 경우가 있어서.. 이제보니 운도 좋아야하네요
스킬칩이나 작보는 이전거랑 호환되게 해줘버리면 이미 쌓아놓은 게 산더미인 고인물들한테 너무 유리해져버라니 한번 리셋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문제는 그 명함을 따는 게 무과금으로는 운없으면 불가능이라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