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에 사용된 디스트로이어
실험내용
1. 평타는 AOE 공격인가? + 평타는 장갑을 무시 하는가? + 치명타 영향을 받는가?
일단 링크가 까이자 딜 표시가 그에 맞춰서 줄어드는걸 볼수 있음 - AOE 공격
저 히드라의 장갑은 194 임
디스 로리의 평타 화력은 1064 / 2 = 532 고 장갑을 받는다면 대충 353 데미지 근처로 나와야 하는데 600~500 나오는걸 볼수 있음 - 장갑 무시
그리고 중간 중간에 소이탄 데미지 말고 평타 데미지 표시가 커지면서 치명타 뜨는걸 볼수 있음 - 치명타 적용
2. 평타는 필중인가?
실험용 드론의 회피는 999 임
디스로리의 명중은 140 인데 회피 잘 뜨는걸 볼수 있음 - 필중 공격 X
결론
디스로리의 평타는 AOE 공격에, 치명타도 터지고, 장갑을 무시하지만 회피 영향을 받는다
출처 : 미카팀갤
https://gall.dcinside.com/m/micateam/1553365
그외에 볼만한 디스트로이어 실험 영상 보고서
https://gall.dcinside.com/m/micateam/1553316
거기는 진짜 뭐하는데인가요. 압축클라인가 만들고, 사속 프레임 연구하고, 알리미 만들고..
우중아... 유저들이 저런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서 실험하고 그래야겠냐? 게임 내에서 구현해야 되는 거 아니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런 모의전 같은건 다른 프로그램인가요?
전투 시뮬레이터라고 따로 유저들이 제작한게있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거기는 진짜 뭐하는데인가요. 압축클라인가 만들고, 사속 프레임 연구하고, 알리미 만들고..
링크 같은주소네요
우중아... 유저들이 저런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서 실험하고 그래야겠냐? 게임 내에서 구현해야 되는 거 아니냐?
데미지 시험장 같은 그런 곳을 인게임에서 구현해 주면 좋겠네요. 다른 게임이긴 하지만, 갓이터에서는 탄환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데, 만들고 나서 시험해 볼 수가 있어요. 어디가 잘못되었는가를 테스트 해 볼 수 있어서 꽤나 괜찮은 기능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