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같은 것도 일정 수준 이상 모으는걸 유도하는 느낌이기도 하고
파편도 모으고
아이템 티어 빌드 같은 것도 다 정립되는 등 정보도 풀리면 어느정도 괜찮긴 할거임
걍 입장하자마자 그림자 땅 내실 없네? 뒤져야겠지? 수준의 필드 + 보스랑
본편이랑 차별화를 줘야하니까 재밌게 어려운게 아니라 ↗같게 난이도를 올린 불합리한 보스 패턴 같은 것 때문에 초반평이 나락간 듯
가호 같은 것도 일정 수준 이상 모으는걸 유도하는 느낌이기도 하고
파편도 모으고
아이템 티어 빌드 같은 것도 다 정립되는 등 정보도 풀리면 어느정도 괜찮긴 할거임
걍 입장하자마자 그림자 땅 내실 없네? 뒤져야겠지? 수준의 필드 + 보스랑
본편이랑 차별화를 줘야하니까 재밌게 어려운게 아니라 ↗같게 난이도를 올린 불합리한 보스 패턴 같은 것 때문에 초반평이 나락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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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지나서 난이도를 재평가하는건 보통 신규 시스템에 유저가 적응을 못 해서 그런건데. 황금나무 그림자에는 딱히 신규 시스템이 없음. 그림자 파편은 본편의 레벨업을 대신하는 시스템이고...
내실 다져도 그걸 뛰어넘는 족같음이 넘실대는게 큰듯 가호 9강 했는데도 두어대에 뒤지는건 비슷함 ㅋㅋㅋㅋㅋㅋ
"↗같게 난이도를 올린 불합리한 보스 패턴" 이건 나중가도 욕먹지 않을까...
가호 올려도 체감이 거의 없던데
ㄴㄴ 전혀 달름
가호 풀강화해도 2방에 되짓당하는 건 같음..이거 패치하는 게 아닌이상 강화에 의미가 없어. 엘든링 본편의 경우에는 보스가 죽어라 어려우면 렙업해와서 때려잡으면 됐는데 이건 의미가 없게 만들어놨으니
보통 다른게임들은 이럴때 플탐늘리기라고 엄청 까이던데
프롬판 아이스본이여? ㅋㅋ
원래 프롬 DLC맵들 난이도 쳐돌아있는거 전통이기도 하고... 그래도 애들 익숙해지면 꾸역꾸역 다 돌파하던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한달쯤 지나면 공략법 다 나오고 다들 클리어한 후 일듯
닥1, 3은 DLC난이도 무난하던데..
2도 챌린지 맵만 빼면 dlc 난이도 무난했지
시간이 지나서 난이도를 재평가하는건 보통 신규 시스템에 유저가 적응을 못 해서 그런건데. 황금나무 그림자에는 딱히 신규 시스템이 없음. 그림자 파편은 본편의 레벨업을 대신하는 시스템이고...
그 가호를 아직 모르는 사람이 꽤 되나봄
딜찍누랑 아줄원턴킬이 안되서 개같이 구르면서 깨는중
내실 다져도 그걸 뛰어넘는 족같음이 넘실대는게 큰듯 가호 9강 했는데도 두어대에 뒤지는건 비슷함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자신만만해하던 들크맵 파워스케일링이 서로 납득이 될만큼 적용되었다면 지금 부정평 절반은 사라졌을듯
엘든링발매초기 멀기트 직진하는거랑 같지 뭐ㅋㅋㅋ
딸랑~
가호로 오르는 스탯이 꽤 되는거 보니까 진짜 가호 안올리면 손해임
스탯은 꽤 올려도 체감은 안 느껴짐. 이게 내가 고회차도 아니고 저회차인데도 이럼.
"↗같게 난이도를 올린 불합리한 보스 패턴" 이건 나중가도 욕먹지 않을까...
사실 닼소시리즈때도 들크들은 본편대비 난이도 ㅈ같았음
가호 올려도 체감이 거의 없던데
가호차이 엄청나던데? 0일때 원킬나던 기술이 4되니 60%정도 남음
지문석이랑 영체로 어떻게든 해왔는데 합체게이게이야 벽력일섬 연발은 너무 힘들다
엘든링 초반에 멀기트 어렵다고 하는거랑 비슷한건가
darkelfy2
ㄴㄴ 전혀 달름
엘든링 1.03인가? 그때 밤불검 너프 크게 먹었을때 게임 어떻게 하라는 거냐고 난리났었지 ㅋㅋㅋㅋㅋ
??? 오히려 너프먹이는거보고 발매 초기 망가진 밸런스를 "뉴비를 배려한 프롬의 의도된 밸런싱"이라고 빨아주고 너프하는건 "유저가 숙련됐으니 밸런스조정을 하는거"라고 빨아주는게 훨씬 많았는데 뭔 난리가 남
스팀평가 말하는건데 뭔소리야...
진짜 너무 어려워...
지금 100렙으로 도는중인데 사자무만 잡고 gg치고 렙업 하러감
분량이 얼마나 되는진 모르겠는데 고작 출시 이틀 째에 클리어 못 한다고 징징대는 거 보면 그냥 의도대로의 난이도가 아닌가 싶다.
일단 DLC 안해본건 알겠다 ㅋㅋ
가호 풀강화해도 2방에 되짓당하는 건 같음..이거 패치하는 게 아닌이상 강화에 의미가 없어. 엘든링 본편의 경우에는 보스가 죽어라 어려우면 렙업해와서 때려잡으면 됐는데 이건 의미가 없게 만들어놨으니
어쩌다 보니 폭룡 있는데 까지 달려버렸는데 여기서 느낀게 그냥 트리부터 갈아엎어야 겠다는 느낌... 한두방에 뒤지는데 지금 트리로는 딜이 안나오네요
굳이 몹을 쌔게하고 그걸 상쇄시킬 별도의 스탯을 만들 필요가 있었나......
dlc를 이렇게 만든다는거 자체가 설계미스죠. 이래서 소울류는 평가보고 하면 안됨
지금 여론은 딱히 신경 안씀 소울시리즈 dlc도 나온 직후에는 항상 너무 어렵다고 욕들었음
이미 게임사 본인들도 안팔릴거라 예상 할 정돈데 뭐... 솔찍히 대중화 어쩌고 하지만 본편도 초기 슬라임 사기나 법사 레이저쑈 없었으면 판매량 안나왔지
보통 다른게임들은 이럴때 플탐늘리기라고 엄청 까이던데
슬라임 영체에 시산혈하쓰고 npc 소환사인까지 쓰니까 어이없을 정로도 쉬워지던데 난이도가 너무 극과극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