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척꿈척 달리는 중인 해머 외골수 몬린이입니다.
어제 겨우 네르기간테 잡고 방어구 좀 새로 맞추고 싶어서 레이기에나 잡는데...
...지금까지 예전 포터블 때처럼 딜 타임 땐 쿵쿵따로 딜했었거든요.
레이기에나가 유난히 잘 넘어지길래 가이드에 뜨는 우클릭으로 때려봤더니 데미지 되게 잘 나오네요?
이게 쿵쿵따보다 더 쎈 것 같은데... 혹시 요즘 쿵쿵따 안 쓰는가요? ;
아이루 수면 + 어디서 걸리는지 모를 스턴도 계속 걸려서 덕분에 10분 넘게 걸리던 걸 5분만에 잡았네요.
서브로 쓰는 태도 말고 슬슬 다른 무기도 써보고 싶었는데
나름 자신 있었던 해머조차 모르던 커맨드가 있었으니 갈 길이 먼 것 같네요 ;
빅뱅어택이 이번작 해머의 필살기 개념의 기술입니다. 기절치가 낮고 데미지가 마지막 부분에 거의 포진하고 있는 점만 주의하시고 쓰시면 됩니다. 7~8초짜리 긴 기술이므로 주로 기절이나 대경직 때만 노리시게 될 겁니다. 쿵쿵따는 여전히 좋은 기술이긴 한데 멀티시에는 아군을 날리는 점 때문에 힘모으기 3차지를 주력으로 쓰게 되더군요. 물론 솔플 때는 상황 봐가면서 적절히 섞어씁니다. 일단 차지 뒤 우클릭으로 힘모으기(1.07배)는 꼭 하고요. 접근할 때까지 차지된 걸로 2차지나 3차지로 타격, 근접했을 때 노릴 수 있으면 쿵(옆)쿵따로 머리 저격, 틈이 짧으면 1차지 휘두르기 2타로 머리 저격, 기절이나 대경직 걸렸으면 빅뱅어택, 슬라이딩 지역에선 적극적인 롤링어택 등등 저는 이렇게 운용하고 있습니다.
빅뱅어택이 이번작 해머의 필살기 개념의 기술입니다. 기절치가 낮고 데미지가 마지막 부분에 거의 포진하고 있는 점만 주의하시고 쓰시면 됩니다. 7~8초짜리 긴 기술이므로 주로 기절이나 대경직 때만 노리시게 될 겁니다. 쿵쿵따는 여전히 좋은 기술이긴 한데 멀티시에는 아군을 날리는 점 때문에 힘모으기 3차지를 주력으로 쓰게 되더군요. 물론 솔플 때는 상황 봐가면서 적절히 섞어씁니다. 일단 차지 뒤 우클릭으로 힘모으기(1.07배)는 꼭 하고요. 접근할 때까지 차지된 걸로 2차지나 3차지로 타격, 근접했을 때 노릴 수 있으면 쿵(옆)쿵따로 머리 저격, 틈이 짧으면 1차지 휘두르기 2타로 머리 저격, 기절이나 대경직 걸렸으면 빅뱅어택, 슬라이딩 지역에선 적극적인 롤링어택 등등 저는 이렇게 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