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ruliweb.com/family/4442/board/184513/read/225494
루팡할때 답변을달았던 질문글인데
질문의요지는 비약점부위라도 상처를내면 20%추가회심을 얻을수 있는가입니다.
해당질문에도 답글은 달았지면 결론은
상처를내서 약점부위육질인 45를넘기면50을 받는거고
상처를내도 약점육질인 45넘기지못하면 20은커녕 추가회심은0입니다.
약특의 조건이 약점일때30 상처일때20 따로치는게아니라
약점인곳에 상처까지해야 추가20이 붙는겁니다.
글만있으면 신빙성이 미묘할수도있으니 실험영상도 들고왔습니다.
실험스펙은 비약점회심 80%에 약특3을줬습니다.
이러면 상처를내서 비약점부위에서도 회심이 추가로 붙는다면 예리도가 갈릴일은 없겠죠?
실헌대상몹은 꼬리주제에 상처내도 참격약점이아닌 무페토지바의 꼬리입니다.
같은위치타격을 위해 모든공격은 클러치공격으로 했습니다.
아주 자아아알 갈려나갑니다.
평소엔 약점이 아니라도 상처로인해 약점이 될수있는 부위를 몬스터 별로 기억하고 있어야 하네요. 어렵다...
따로가 아니었구낭... 여태껏 난 따로인줄... ㅠㅠ
실험감사합니다
평소엔 약점이 아니라도 상처로인해 약점이 될수있는 부위를 몬스터 별로 기억하고 있어야 하네요. 어렵다...
대부분 머리가 약점이니 머리만 죽어라 패는 해머가 쵝..5 그래서 그무기가.. ㅈㅅ
육질 수치가 게임 내에서는 알 수가 없으니 약간 잘못 알려진게 있는데 주황색 데미지가 뜬다고 약점이 아니라는 것... 주황색 데미지는 육질 40 이상일때 유효타 개념이고 약점특효은 육질 45 이상인 부위만 적용이죠
그렇죠. 아이스본 올 때 가장 너프된 스킬 중 하나죠. 기존에는 약점 때리면 무조건 50%이었는데, 이제는 그 약점에 상처가 나 있어야 50%가 되는 거죠. 스킬 이름부터 약점특효인데 약점이 아닌 곳에 특효가 있을 수가 없죠.
무페토 꼬짤을 목적으로 세트를 짠다면 약특없이 회심100%가 되도록 짜는게 좋겠군요.
궁굼했던 내용인데 실험 감사합니다. 상처를 내서 약특이 적용되는 부위가 아닌 경우 큰 의미가 없겠군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