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기써서 번역한거라 퀄리티 똥입니다
* 능력되시는분이 의역해주시겠죠 http://monsterhunterworld.com/us/topics/update/
신규몬스터 나나 테스카토리
신규장비정보
신규 망토
강력한 공격으로부터의 피해를 자동으로 회피하여 무효화합니다.
그외 패치사항
* 번역기 그대로 붙여넣었습니다
http://monsterhunterworld.com/us/topics/images/bg_dark.jpg") repeat; font-weight: normal; text-align: center; color: #cfee1d;"> 주요 추가 사항 및 변경 사항
- 당신은 이제 강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그 부품을 파괴 할 때 강화 몬스터에 대한 조사를 발견 할 것입니다.
- 이제 Astera (훈련 지역 제외) 또는 연구 기지에있는 모든 아이템 상자에서 갑옷 안료와 레이어드 갑옷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제 Poogie를 성공적으로 태우는 것이 더 쉽습니다.
- 퀘스트 시작시 캠프에 도착했을 때 Scoutfly 가이던스로 카메라가 강제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 "Monster Ph.D"의 트로피 조건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에 추가 된 몬스터가 더 이상 포함되지 않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디자인 변경을 통해 이미 기존의 몬스터 라인업에 대한 연구 수준을 극대화 한 경우 Ecological Research에 이야기하여 트로피를 풀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버전과 함께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3.00. 늦게 알려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Shoryuken 또는 Hadoken 제스처를 수행 할 때 남성 캐릭터 (또는 남성 캐릭터처럼 보이는 갑옷)는 이제 Street Fighter V의 Ryu 목소리를 사용하지만 여성 캐릭터 (또는 여성 캐릭터처럼 보이게하는 갑옷)는 이제 사용할 것입니다. Street Fighter V의 사쿠라의 목소리.
http://monsterhunterworld.com/us/topics/images/bg_dark.jpg") repeat; font-weight: normal; text-align: center; color: #cfee1d;"> 버그 수정
- 신 길드 카드 조명 시스템의 문제점에 대해서는 Ver. 2.00은 플레이어 캐릭터의 모양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조명 설정이 Ver 이전의 조명과 비슷하게 조정되었습니다. 1.06.
- 결과 화면에서 잠금 해제 된 트로피 및 메달을 처리하는 동안 게임을 종료 할 때 트로피가 아닌 메달 만 잠금 해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수정 사항으로 트로피가 아닌 메달의 잠금을 해제하면 다음 번에 결과 화면이 열릴 때 잠금 해제됩니다.
- Kulve Taroth의 부서진 경적 컷신이 중단되고 Kulve Taroth의 경적이 완전히 파괴되었을 때 별도의 피해를 입었을 때 포위 공격을 완료 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Kulve Taroth가 (가) 영역 1의 공격 단계에 들어가 다음 영역으로 이동하지 않아 버그가 수정되어 포위 공격을 완료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 포위 공격 멤버가 다른 퀘스트, 원정대 또는 훈련 지역으로 갔을 때 Kulve Taroth의 포위 공격이 끝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포위 공격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Kulve Taroth의 뿔이 완전히 부서져있는 동안 천막에서 Hunter 's Notes를 열 때 "흙 홀에서의 연회"퀘스트 중에 발생하는 버그가 수정되어 전투 음악이 계속 재생되는 동안 퀘스트 완료 음악이 재생되는 동안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그것.
- 일부 지역에서 고정 지형과 관련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Foresight Slash가 성공했을 때 플레이어가 특정 기준에 따라 무한한 광을 낸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컨트롤을 사용하여 Charge Blade의 수퍼 앰플리파이어 요소 방전을 앰프 요소 방전과 연결할 수있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의도하지 않았으며 게임의 균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한 후에 제거되었습니다.
- 와이번 하트가 해고되기 바로 전에 플레이어가 레티클 이외의 방향으로 향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Gastadon이 Ghillie Mantle을 착용하거나 덤불에 숨어있을 때조차도 영토에서 플레이어를 발견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몸짓이 5 개의 원소 투구, 돌풍, 출혈에 시달렸을 때 제스처가 수행 될 수 있지만 중독되었거나 유출로 고생했을 때 수행 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지에서 식사를 한 후 손님으로 퀘스트에 참여할 때 음식 기술이 팔리코에 반영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Devil May Cry Dual Guns 제스처의 두 총에 대한 조명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아서 그들이 떠있는 것처럼 보이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Taroth Buster "Decay"무기의 Elderseal 값이 "None"으로 설정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Mid"로 변경되었습니다.
- 데이터 오류로 인해 Taroth Strongarm "King"(Rarity 7) 매개 변수는 증원 슬롯 수를 제외한 모든 영역에서 King Gold Cutter (Rarity 6)와 동일합니다. 타로 Strongarm "왕"은 다음과 같은 값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가치 : 불 12> 불 18
친화도 : 20> 30 - 데이터 오류로 인해, Felyne Lavasioth Helm α의 원소 저항은 Felyne Uragaan Helm α와 같은 값을 갖습니다. 다음과 같은 값이 Felyne Lavasioth Helm α에 적용됩니다.
내화성 : 4> 3
내수성 : -3> -3
천둥 저항력 : 1> -1
빙 저항 : -2> 1
드래곤 저항 : -2> 3 - Felyne Azure Star 시리즈는 Ver에서 희귀 2로 잘못 표시되었습니다. 2.00 이상. 이제는 희귀 성으로 돌아 왔습니다.
- Kulve Taroth β 방어구 세트를 장착 할 때 캐릭터 생성 중에 여성 캐릭터의 수염 세트가 나타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갑옷 모양과 관련된 다음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1. 여성 Azure Starlord Armor α에 영향을 미치는 시각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2. 여성 Rathalos Coil β와 Rath Soul Coil β armor에 영향을 미치는 시각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3. 여성 Vaal Hazak Braces α armor에 영향을 미치는 시각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4. 여성 Xeno'jiiva Headgear α / β, Vaal Hazak Helm α, Jyura Helm α 및 Blossom Headgear α armor를 착용하면 머리카락이 덜 튀어 나옵니다.
5. 남성 버터 플라이 버텍스 (낮은 등급, α 및 β)와 키린 혼 (Kirin Horn α) 갑옷을 착용하는 동안 머리카락이 덜 튀어 나옵니다.
- 중국어 번체로 다음 텍스트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1. Kulve Taroth의 중국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 淫 輝 龍
지금 : 絢 輝 龍2. 엘도라도의 번역 된 동굴의 동굴은 일치하지 않아 "地脈 黃金 鄉"로 정상화되었다.
- 일본어, 한국어 및 중국어 번체를 제외한 모든 언어에서 다음과 같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1. 스미스 (Smithy)에서 볼류 (bowgun)를 커스터마이징하면서 원치 않는 결과를 초래하는 동안 반동 억압 기의 능력을 점검 할 때 오역이있었습니다.
번역이 수정되었으며 Recoil Suppressor 기능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2. Kulve Taroth의 오른쪽과 왼쪽 금 테일을 깨기위한 경고 정보가 반전 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버그가 프랑스어로 수정되었습니다.
1. 거친 피부 과일과 크림슨 과일은 모두 "과일"로 번역되었습니다. 그들은 이제 "Piridions"와 "Fruits"로 번역됩니다.
2. 야생 동물지도에서 "Bonus : Champignons"및 "Bonus : Fleurs"메시지가 취소되었습니다. 그들은 이제 고쳐졌습니다.
3. Kulve Taroth hunting horn으로 앙코르 "Pure / Anti-bourrasque : durée étendue"를 수행하면 "Earplugs (G)"가 포함 된 잘못된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올바른 메시지를 표시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실제 사냥 혼의 효과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계속 유지되는거 아닌가요?
나나도 이벤트성 고룡인가요? 아님 쭉 유지되는 고룡인가요?
이벤트요
루리웹-3708574873
계속 유지되는거 아닌가요?
자동회피망토라고? ㄷㄷ
헐...태도 이쁘네... 대검...면도칼로 바까주면 안될까..ㅠㅠ
신무기는 좋은데 제발 손잡이 부분도 디자인 새로해줘 ㅠㅠ 고룡무기가 첫생산무기 디자인이랑 같으면 어쩌잔겨
????자동회피 무엇????? 무기 디자인 좋네요 젭라 성능도.... 방어구는 카이저셋에 색깔놀이 정도인듯 스킬 기대해봅니다
누구나 환영할만한 내용 당신은 이제 강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그 부품을 파괴 할 때 강화 몬스터에 대한 조사를 발견 할 것입니다. -> 역전몹 부파시 역전몹 퀘줌 이제 Astera (훈련 지역 제외) 또는 연구 기지에있는 모든 아이템 상자에서 갑옷 안료와 레이어드 갑옷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어느상자에서든 외형옷 / 색변화가능
좋은정보 잘 보구 갑니다^^
저 망토 더블크로스의 그 무적회피를 망토로 옮겨놓은거 아닌가요? 그렇다면 지속 시간이 짧더라도 성능이 장난 아닐거 같은데
자동회피???개신박하네ㅋㅋ
내일 업뎃이 맞는거죠? 6월15일이아니라?
내일 맞아영
초고출력 캔슬 버그 패치되는 모양이네요. 모든 아이템상자에서 덧입기 교체 가능한 건 환영할 만 합니다.
오 게임시작시에 안내벌레가 카메라 휙휙 돌리는거 이제 완전히 수정해주나보네요 나이스.
드릴테일 아이루 카와이이이
무기디자인 일안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