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1에 6포라서 +3이면 18포고, 방어 -12가 5포 주고, 내성 -3이 3포 주는 거라서,
옵션이 간단하게 방어 -12 1칸, 내성 -3 1칸, 슬롯 +3까지 1~3칸 이렇게 구성된 것으로 보이는데,
근데 사실은 복잡하게 만들어진 거긴 합니다. 첫 방어 -12면 그 다음에 나올 스킬이 무조건 붙거든요.
따라서 그 다음에 스킬 제거가 나오면서 붙은 스킬을 상쇄시켰거나, 원래 나온 방어옵이 ±0으로 다 빠진 거거나...
여튼 +4면 24포인데, 이론상 스킬 제거 없이도 방어 -12 3개면 가능한거고, 버전에 따라 연성 내부 확률이 바뀐 건 들어본 적 없습니다.
저도 스킬 희생없이 본적 있어요 방어력이 피해를 봤죠
아.. 그냥 클릭됐네 저거 15입니다!
저게 되긴 하는 거였군요. ㅎㄷㄷㄷ
슬롯+1에 6포라서 +3이면 18포고, 방어 -12가 5포 주고, 내성 -3이 3포 주는 거라서, 옵션이 간단하게 방어 -12 1칸, 내성 -3 1칸, 슬롯 +3까지 1~3칸 이렇게 구성된 것으로 보이는데, 근데 사실은 복잡하게 만들어진 거긴 합니다. 첫 방어 -12면 그 다음에 나올 스킬이 무조건 붙거든요. 따라서 그 다음에 스킬 제거가 나오면서 붙은 스킬을 상쇄시켰거나, 원래 나온 방어옵이 ±0으로 다 빠진 거거나... 여튼 +4면 24포인데, 이론상 스킬 제거 없이도 방어 -12 3개면 가능한거고, 버전에 따라 연성 내부 확률이 바뀐 건 들어본 적 없습니다.
이론상 그게 되긴 하는 거군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