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
Jotnyang2
추천 0
조회 1
날짜 09:38
|
코러스*
추천 0
조회 12
날짜 09:38
|
케진
추천 0
조회 8
날짜 09:38
|
구다코선생님
추천 0
조회 13
날짜 09:38
|
진리는 라면
추천 1
조회 10
날짜 09:38
|
바닷바람
추천 1
조회 7
날짜 09:38
|
GoldMint_Jay
추천 1
조회 7
날짜 09:38
|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추천 0
조회 36
날짜 09:38
|
smile
추천 0
조회 31
날짜 09:38
|
수인조아
추천 0
조회 3
날짜 09:38
|
구론산 스파클링
추천 0
조회 32
날짜 09:37
|
루리웹-2636
추천 0
조회 72
날짜 09:37
|
강등 회원
추천 4
조회 71
날짜 09:37
|
M9A2
추천 0
조회 13
날짜 09:37
|
울라리
추천 0
조회 87
날짜 09:37
|
아마미야 렌
추천 1
조회 17
날짜 09:37
|
해피엔딩만
추천 0
조회 40
날짜 09:37
|
짭제비와토끼
추천 0
조회 48
날짜 09:37
|
아케보시 히마리
추천 0
조회 61
날짜 09:37
|
142sP
추천 1
조회 49
날짜 09:37
|
버들곰
추천 5
조회 53
날짜 09:37
|
용두왕
추천 2
조회 47
날짜 09:37
|
루리웹-9164511369
추천 3
조회 85
날짜 09:37
|
남던
추천 2
조회 96
날짜 09:36
|
안해시ㅂ
추천 0
조회 20
날짜 09:36
|
smile
추천 0
조회 78
날짜 09:36
|
토종산 펭귄
추천 0
조회 26
날짜 09:36
|
simpsons012
추천 3
조회 25
날짜 09:36
|
4.3m 짜리 차체에 배터리를 80kw 까지 넣을 수 있는거 보면 9반반 베터리가 아닐까 합니다 실제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600km까지 주행거리가 나올 것 같은데 이정도면 최소 5년은 중국 전기차가 현기 전기차 뛰어넘긴 힘들 것 같네요
솔직히 현기 전기차는 이미 어느 수준에 오른 상태라고 생각함 1등인 테슬라랑은 꽤 근접하게 붙고, 3등 이하랑은 거리가 꽤 벌어진 확고한 2등으로 EV3, 4, 5로 가격 혁명에 성공하면 북미 외 지역에서 테슬라가 갖는 메리트가 상당히 줄어들거라고 봄
ev3 롱레인지가 하이니켈 9반반 배터리 80kw면 파워트레인과 하드웨어는 테슬라보다 더 잘나오는거죠 지금 테슬라가 저가형 전기차 모델2 개발 못해서 피똥싸고 있는데 현기는 원래 예측했던 모델2보다 가성비가 아득히 좋은 3~4000만원짜리 전기차를 올해 6월에 출시하는겁니다
중국 전기차는 최소 5~6년 동안 현기차 못따라 잡을겁니다 LFP가 싸다고 해봤자 한국배터리 제조사의 9반반 보다 가성비가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