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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는 원신 이나즈마가 선녀일 지경이고 액션도 좋다고하는대... 글쎄? 지금 내가 뭘 하고 있는지 전혀 느낌이 안오고 그냥 화려하기만 함...
오로 크로니
아직 리세계같은거 밴 시킨다던지 그런건없나?
가슴골! 팬티!
여기는 원신처럼 안가리나? ㅋㅋ 벗기는걸 좋아하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일부러 가리는걸 즐기진않아서
스토리는 원신 이나즈마가 선녀일 지경이고 액션도 좋다고하는대... 글쎄? 지금 내가 뭘 하고 있는지 전혀 느낌이 안오고 그냥 화려하기만 함...
이나즈마가 선녀인건 ㅋㅋㅋㅋㅋ ㅇㅋ
모든 부분에서 애-매 스토리 캐릭빨로 원신 하는 애들은 바로 나가떨어질 수준이고 전투는 패링이 있다 외엔 특장점이 없음 다른 요소는 타 게임에도 다 있는거고 전투 시스템, 캐릭터 조작구조와 3캐릭 시스템이 제대로 버무려지는지도 의문 똑같이 저스트회피가 있지만 1캐릭으론 분명한 구조적 한계가 있는 타오판보다 3캐릭을 굴려야 할 이유가 희미함 캐릭교체가 버프발사대 느낌 이 부분은 타오판도 초기 캐릭터로만 굴리면 상당히 답답한 부분이 있는데 신형 캐릭이 나올수록 개선이 된 부분이라 초기캐릭 다 묻어버리고 신캐에서 보다 뛰어난 스킬구조를 지닌 캐릭들이 나오면 좋아질 수도 있다 봄 대신 초반 과금이 좀 무쓸모가 되겠지만 카메라 조작은 하자품이고 기대했던 파쿠르도 상당히 애매함 원신 스타일의 월드와 이동방식 컨텐츠 구성이 명조의 시스템과 매끄럽게 붙질 않는 느낌 차라리 타오판처럼 이동 편의성을 더 주고 캐릭터 자체에 패널티를 좀 줘서 캐릭교체 시스템의 존재의의를 더 살리던가 반대로 매리트를 더 주던가 대신 이렇게 되면 캐릭교체를 포함한 딜사이클을 굴리는 게임으로 가겠지 이러면 저스트 패링 등으로 특장점을 내세운 전투 시스템과는 또 동떨어지게 됨 원신 하위호환 + 타오판 하위호환에 패링 하나 추가한게 전부인 듯하다가 명조 플레이 감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