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검 차지시 2번 반짝이고 3번째는 빛나지 않지만 색이 변할때 손을 놔야 최대 대미지를 줍니다.
활의 최대 대미지는 1차지, 2약점, 3거리 3가지가 중요합니다.
활 최대 대미지 사정거리는 대략 연사활 경우 포물선 상단, 관통은 조금멀고 확산은 조금 가깝습니다.
3나 tri에서 태도의 귀인베기는 중간 연계기없이 끝까지 넣는게 더 중요합니다.
한손검의 방패+찍기 공격으로 대형몬스터 머리공격시 전투당 1~2회 스턴은 가능합니다.
보우건 시리즈의 상태이상탄은 육질을 무시합니다.
근접무기 예리도가 노란색일때에는 타격 거리에 따라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최소 초록이상 유지.
근접공격시 튕기는 부위라도 데미지는 들어가고 부위파괴도 가능합니다. 단 내구도소모 2배.
활의 곡사 종류중 가장 강력한 것은 폭파>집중>>확산 순입니다. 나중엔 폭파곡사만으로도 사냥될정도...
가드성능이 헤비보우건의 쉴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해머, 랜스 이 둘은 멀티 플레이시 인내심을 요구합니다...;(동료 공격에 잘 넘어짐)
공격이 튕기는 부위가 있다면 현재 무기로 해당부위는 약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건랜스의 포격과 용격포는 육질 무시입니다. 약점이 아닌곳도 넣어주세요.
랜스의 카운터공격은 적 스테미너를 금새 깍습니다. 스테미너가 떨어지면 멍해지고 밥먹으러가죠.
활의 곡사중 확산이 약하긴 하지만 스테미너는 잘 깍습니다.
얼마나 도움이 될진 모르지만 그냥 멍하니 있다 생각나는 것들 주저리주저리 써봤내요.
몬헌 F부터 시작해서 입문 기간이 긴편은 아니지만 Tri, 3rd 는 해왔던 경험으로 써보고 가요~
도움이 되는 정보네요~ 몰랐던게 꽤 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으면 다행이네요 ㅎㅎ 아, 일웹 못찾거나 번역이 힘들어서 약점을 못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근접무기로 빠르게 쫙~ 쫙~ 배이는 곳보다 약간의 딜래이 (0. 몇초정도) 가 생겨서 쭈~왁~ 쭈왁~ .....; 설명은 좀 난잡하지만....;; 평소보단 약간 더 딜래이가 생기며 배어지는... 역경직이 생기며 배어지는 곳이 있는데 이런곳이 처음본 몬스터의 약점을 알수있는 방법입니다.
한손검은 보정치랄까 그런게있어서 약점부위 아니여도 썰여요(다른무기 팅겨나갈때 한손검은 썰림)
그쵸~ 랜스는 절단무기이지만 절단에 강하고 타격에 약한 부위에도 들어가며 타격 뎀 계산으로 들어가듯~ 한손검은 공격력이 약한 대신 빠른 공속과 튕김 보정이 있습니다~ 쌍검과 태도의 귀인배기에도 육질 무시하고 밸수는 있지만 이 둘은 데미지 보정까진 안받고 밸수만 있죠~ 제가 빼먹고 못쓴게 있다면 다른 경험많으신 헌터분들도 뎃글 달아 주세요~ ㅎㅎ
해머유저로서의팁 머리칠때 자꾸 넘어지면 모아3단 슬라 중립에놓고 쾅! 몇번 몬스터머리찍을때 넘어트리는 플레이어 날려드리면 됩니다 ㅋㅋㅋ
잔인한 팁도 있내요 ㅋㅋㅋㅋㅋ 까지꺼 슬라이드 중립 안넣고 3차지 빙빙빙 붕~ 으로 하늘구경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