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s://shadowlands.wowhead.com/talent-calc
어둠땅 모든 직업 특성 변경점.
특성은 15, 25, 30, 35, 40, 45, 50레벨때 배웁니다. 지금 120 캐릭은 50이 되므로, 모든 특성을 다 찍을 수 있습니다.
두 특성이 둘 다 들어가 있을 때, 그건 제가 찾은 정보를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특성 그림과는 다소 다를 수 있지만, 이게 맞습니다.
간단한 범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 - 새 특성.
- 개편 - 효과가 아예 바뀐 특성.
- 수정 - 쿨탐, 지속 시간 등 작은 변경점이 있는 특성.
- 지금과 같음 - 말 그대로 지금과 거의 변화가 없는 특성.
죽음의 기사.
혈기.
15라인 -
심장파괴자 - 지금과 같음.
피 들이키기 - 지금과 같음.
묘비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신속한 부패(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피의 역병이 50%의 생명력을 더 흡수합니다.
지혈 - 지금과 같음.
섭취(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30라인 -
부정의 보루 - 지금과 같음.
납골당 - 지금과 같음.
피의 희열(신규) - 진홍빛 스컬지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죽음과 부패를 사용하면 뼈 보호막 충전 숫자당 자신을 전투력의 25%만큼 치유하고 룬 마력 10을 얻습니다.
35라인 -
죽음의 요새의 결의 - 지금과 같음.
대마법 방벽(수정) - 쿨감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와 흡수량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피의 징표(수정) - 룬 전환 자리에 들어갑니다.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탐식(개편) -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하고, 8초 동안 생기흡수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서약(신규) - 죽음의 서약을 맺어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하지만,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대항하는 치유량을 흡수합니다. 쿨 2분.
피구더기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연옥 - 지금과 같음.
붉은 갈증(수정) - 흡혈의 쿨감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뼈폭풍(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냉기.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섬뜩한 죽은 - 지금과 같음.
어둠의 질식 - 지금과 같음.
눈부신 진눈깨비(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효과가 끝난 적은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35라인 -
눈사태 - 지금과 같음.
얼어붙은 파동 - 지금과 같음.
서리낫(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5명으로 제한됩니다.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휘몰아치는 폭풍 - 지금과 같음.
냉랭한 존재감(신규) - 8초 동안 기술에 소모되는 룬 마력이 35%만큼 감소합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쿨 45초.
빙하 진군 - 지금과 같음.
50라인 -
만년설 - 쿨감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말살 - 지금과 같음.
신드라고사의 숨결 - 지금과 같음.
부정.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상처 폭발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칠흑 열병 - 지금과 같음.
부정의 파멸충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유행병 - 지금과 같음.
전염병 - 지금과 같음.
파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피해량도 1초마다 증가합니다.
50라인 -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대재앙 및 죽음의 군대 사용시 15초 동안죽은 자의 학자가 소환됩니다.
이 강력한 마법사는 적에게 냉기 화살 및 어둠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부정의 서약(신규) - 어둠의 변신을 사용하면 하수인과 어둠의 서약을 맺어서 서로 사슬로 연결됩니다.
15초 동안 사슬 안에 있는 적은 1초마다 전투력의 10%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사슬로 연결되어 있으면 힘이 8%만큼 증가합니다.
부정의 광기 - 지금과 같음.
악마 사냥꾼.
파멸.
15라인 -
눈먼 격노 - 지금과 같음.
악마의 식탐(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영혼 파편 흡수 시 안광의 남은 쿨이 2초씩, 최대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지옥칼 - 지금과 같음.
25라인 -
끝없는 허기(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악마의 이빨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칼날 - 지금과 같음.
불타는 상처(신규) - 제물의 오라가 6초 동안 5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35라인 -
영혼 분쇄(수정) - 생기흡수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탈태시 생기흡수 증가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필사적인 본능(수정) - 흐릿해지기의 받는 피해 추가 감소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황천 걸음(수정) - 쿨이 2분에서 3분으로 증가합니다.
40라인 -
증오의 피 - 지금과 같음.
첫 번째 피 - 지금과 같음.
정수 파쇄(신규) - 전방의 적에게 전투력의 53%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20초.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악마성(수정) - 탈태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탄력 - 지금과 같음.
숙적 - 지금과 같음.
복수.
15라인 -
심연의 일격 - 지금과 같음.
고통의 불꽃 - 지금과 같음.
지옥칼(수정) - 이제 격노를 40 생성합니다.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옥불 갑옷(신규) - 제물의 오라를 사용하면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자에게 전투력의 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그을린 피부 - 지금과 같음.
영혼 폭탄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영혼 분쇄 - 지금과 같음.
악마의 먹이 - 지금과 같음.
균열(수정) - 이제 격노 25를 생성합니다.
45라인 -
공허의 절단기 - 지금과 같음.
악마성(신규) - 지옥 황폐가 끝나면 8초 동안 악마가 됩니다.
영혼 방벽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최후의 수단 - 지금과 같음.
파멸의 보루(신규) - 지옥 황폐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초과 치유량의 50%가 10초동안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대량 추출(신규) - 주변 최대 5명에게 전투력의 3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영혼 파편을 생성하여 즉시 흡수합니다. 쿨 1.5분.
드루이드.
조화.
15라인 -
자연의 균형(수정) - 전투 중 천공의 힘 생성량이 2에서 1로 감소하지만, 생성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엘룬의 전사 - 지금과 같음.
자연의 군대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야성 친화 - 지금과 같음
수호 친화(수정) - 무쇠가죽이 기본 기술이 되어서 이제 행동불가의 포효를 배웁니다.
회복 친화(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우르솔의 회오리를 배웁니다.
35라인 -
거센 강타(수정)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하고, 쿨이 5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대규모 휘감기 - 지금과 같음.
야생의 정수(신규) - 전투 중 45초 동안 자신의 다른 전문화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쿨 5분.
회복 -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3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야성 - 야성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조화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체력이 20% 증가하고, 무쇠가죽을 중첩할 수 있고, 광폭한 재생력이 2중첩이 됩니다.
40라인 -
숲의 영혼(개편) - 일월식때 시전 속도 감소치가 5%만큼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별의 군주 - 지금과 같음.
화신: 엘룬의 선택(개편) - 사용사 30초 동안 일월식 효과를 모두 받고 가속과 치명타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변신 어쩌구는 같음. 쿨 3분.
45라인 -
항성 이동(개편) - 별똥별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하고,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별똥별을 사용하면 이동하며 시전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 달 - 지금과 같음.
항성의 섬광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유성(수정) -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엘룬의 격노(수정) -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초승달 - 지금과 같음.
야성.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조화 친화(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태풍을 배웁니다.
수호 친화(수정) - 무쇠가죽이 기본 기술이 되어서 이제 행동불가의 포효를 배웁니다.
회복 친화(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우르솔의 회오리를 배웁니다.
35라인 -
거센 강타(수정)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하고, 쿨이 5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대규모 휘감기 - 지금과 같음.
야생의 정수(신규) - 전투 중 45초 동안 자신의 다른 전문화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쿨 5분.
회복 -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3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야성 - 야성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조화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체력이 20% 증가하고, 무쇠가죽을 중첩할 수 있고, 광폭한 재생력이 2중첩이 됩니다.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피의 향기 - 지금과 같음.
잔혹한 베기(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5명으로 제한됩니다.
원시 분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청명의 시간 - 지금과 같음.
피투성이 손길(개편) - 3초 안에 칼날 발톱, 갈퀴 발톱, 흉포한 이빨을 연속으로 사용하면, 다음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야성의 광기 - 지금과 같음.
수호.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범의 질주 - 지금과 같음.
소생(신규) -전체 생명력의 30%를 즉시 회복합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5분.
(*스샷은 우르솔의 회오리인데 데이터상으로는 소생입니다.)
야생의 돌진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조화 친화(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태풍을 배웁니다.
야성 친화 - 지금과 같음.
회복 친화(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우르솔의 회오리를 배웁니다.
35라인 -
거센 강타(수정)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하고, 쿨이 5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대규모 휘감기 - 지금과 같음.
야생의 정수(신규) - 전투 중 45초 동안 자신의 다른 전문화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쿨 5분.
회복 -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3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야성 - 야성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조화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체력이 20% 증가하고, 무쇠가죽을 중첩할 수 있고, 광폭한 재생력이 2중첩이 됩니다.
40라인 -
숲의 영혼 - 지금과 같음.
은하의 수호자 - 지금과 같음.
화신: 우르속의 수호자(개편) - 15초 동안 광폭화하여 짓이이기, 난타, 포효, 광포한 재생력의 쿨이 75%만큼 감소하고,
무쇠가죽의 자원 소모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짓이기기가 최대 3명의 대상을 추가로 타격하며, 최대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히라 변신 어쩌구는 같음.
광폭화를 대체합니다. 쿨 3분.
45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상처 찢기 - 지금과 같음.
달 광선 - 지금과 같음.
파쇄(개편) - 난타 2중첩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전투력의 9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30초.
회복.
15라인 -
풍요 - 지금과 같음.
육성 - 대상을 주문력의 135%만큼 치유합니다. 이 효과는 특화의 보너스를 세 배로 받습니다. 시전 시간 2초. 마나 16% 소모.
세나리온 수호물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조화 친화(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태풍을 배웁니다.
야성 친화 - 지금과 같음.
수호 친화(수정) - 무쇠가죽이 기본 기술이 되어서 이제 행동불가의 포효를 배웁니다.
35라인 -
거센 강타(수정)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하고, 쿨이 5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대규모 휘감기 - 지금과 같음.
야생의 정수(신규) - 전투 중 45초 동안 자신의 다른 전문화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쿨 5분.
회복 -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3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야성 - 야성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조화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체력이 20% 증가하고, 무쇠가죽을 중첩할 수 있고, 광폭한 재생력이 2중첩이 됩니다.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내면의 평화 - 지금과 같음.
봄꽃 - 지금과 같음.
과성장(신규) - 대상에게 피어나는 생명, 회복, 급속 성장과 재생의 지속 치유 효과를 즉시 부여합니다. 마나 30% 소모, 쿨 1분.
45라인 -
지금과 같음.
사냥꾼.
야수.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피의 향기(개편) - 이제 야수의 격노를 사용하면 날카로운 사격이 2회 충전됩니다.
무리와 하나 - 지금과 같음.
키메라 사격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맹독 이빨(개편) - 야수의 격노가 끝나면 15초 동안 코브라가 소환되어 사냥꾼을 돕습니다.
코브라의 공격력은 야수의 격노시 사용한 코브라 사격 숫자 당 10%씩 증가합니다.
사냥의 전율 - 지금과 같음.
저승까마귀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발구르기 - 지금과 같음.
탄막(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쇄도(수정) -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50라인 -
야수의 상 - 지금과 같음.
살상 코브라 - 지금과 같음.
유혈(신규) - 야수에게 대상을 찌지게 해서 18초 동안 n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동안 대상은 펫에게 받는 모든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쿨 1분.
사격.
15라인 -
사격의 명수(개편) - 조준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독사 쐐기 - 지금과 같음.
저승 까마귀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신중한 조준 - 지금과 같음.
탄막(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폭발 사격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꾸준한 집중 - 지금과 같음.
능률적인 속사 - 지금과 같음.
키메라 사격(신규) - 한 번에 두 목표물을 노려 발사체가 주 대상과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명중합니다.
한 대상에게는 전투력의 79.09%의 자연 피해를, 다른 대상에게는 전투력의 79.09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쿨 15초.
40라인 -
타고난 야성 - 지금과 같음.
급가속 - 지금과 같음.
억제의 족쇄(신규) - 구속의 사격에서 벗어나거나 만료되어 풀려난 적이 8초 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45라인 -
치명적인 사격 - 지금과 같음.
명중 사격(신규) - 마무리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고, 사용시 3초 동안 조준 사격의 재충전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연타 공격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사격 지휘 - 지금과 같음.
실탄 장전 - 지금과 같음.
연발 공격(신규) - 대상 위치에 화살비를 퍼부어 6초 동안 전투력의 42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지역에 있는 적은 조준 사격과 속사의 투사체가 튕겨서 절반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쿨 45초.
생존.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게릴라 전술 - 지금과 같음.
히드라의 이빨(수정) - 독사 쐐기의 지속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도살(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5명으로 제한됩니다. 대신 피해량이 전투력의 80%에서 88%로 증가합니다.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피추적자 - 지금과 같음.
강철덫(수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저승까마귀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창끝(수정) - 랩터의 일격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 지금과 같음.
측방 강타(수정) - 쿨이 3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50라인 -
맹금 - 지금과 같음.
야생불 주입 - 지금과 같음.
회전 표창(수정) - 집중 소모량이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비전.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마나 보호막(특성) - 마나 소진량이 흡수된 피해의 5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일렁임 - 지금과 같음.
후방기류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주문술사의 흐름 - 지금과 같음.
마법 집중점(신규) - 30분 동안 아군 대상이 주문으로 치명타 효과를 일으키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아군 대상의 주문이 치명타 효과를 발휘하면 일정 확률로 자신의 치명타율이 10초동안 5%만큼 증가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걸 수 없습니다. 1명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마력의 룬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잔향 - 지금과 같음.
깨달음(신규) - 마나가 70%이상이면 모든 비전 피해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마나가 70% 이하면 마나 재생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황천의 폭풍우(수정) - 두 대상 이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50라인 -
지금과 같음.
화염.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이글거리는 영혼 - 지금과 같음.
일렁임 - 지금과 같음.
화염 폭풍(수정) - 이동 속도 감소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30라인 -
주문술사의 흐름 - 지금과 같음.
마법 집중점(신규) - 30분 동안 아군 대상이 주문으로 치명타 효과를 일으키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아군 대상의 주문이 치명타 효과를 발휘하면 일정 확률로 자신의 치명타율이 10초동안 5%만큼 증가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걸 수 없습니다. 1명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마력의 룬 - 지금과 같음.
35라인 -
꺼지지 않는 불꽃 - 지금과 같음.
알렉스트라자스의 격노 - 지금과 같음.
불사조의 불길(수정) -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화염 파편 - 지금과 같음.
거대한 불길 - 지금과 같음.
살아있는 폭탄 -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50라인 -
덧불(특성) - 발화 쿨감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화염 파열(특성) - 추가 피해량이 225%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유성 - 지금과 같음.
냉기.
15라인 -
사무치는 냉기 - 지금과 같음.
고독한 겨울 - 지금과 같음.
서리 회오리(수정) -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주문술사의 흐름 - 지금과 같음.
마법 집중점(신규) - 30분 동안 아군 대상이 주문으로 치명타 효과를 일으키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아군 대상의 주문이 치명타 효과를 발휘하면 일정 확률로 자신의 치명타율이 10초동안 5%만큼 증가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걸 수 없습니다. 1명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마력의 룬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혹한의 바람(수정) - 이동 속도 추가 감소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얼음 수호물 - 지금과 같음.
서리 고리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수도사.
양조.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간편 양조(개편) - 화주와 천신주의 쿨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화염분사 - 지금과 같음.
흑우주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특별 배달(수정) - 모든 맥주에 적용됩니다.
비취 돌풍(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6명으로 제한됩니다.
폭발하는 맥주통(신규) - 대상 지역에 맥주통을 던져서 전투력의 189%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그들의 근접 공격이 빗나가게 만듭니다. 쿨 1분.
50라인 -
강한 내성 - 지금과 같음.
천신의 불꽃(신규) - 맥주를 마시면 30% 확률로 천신의 불꽃 효과를 얻습니다.
이를 얻으면 불의 숨결의 피해량이 약간 증가하고, 회전 학다리차기에 맞은 대상에게 불의 숨결의 효과가 퍼집니다.
의식 상실 연계 - 지금과 같음.
운무.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옥룡 조각상 소환 - 지금과 같음.
상쾌한 비취 바람 - 지금과 같음.
주학 츠지의 원령(개편) - 25초 동안 플레이어의 물리 피해가 25%만큼 증가하고, 적에게 가한 150% 만큼 아군 3명을 치유합니다.
츠지는 운무 수도사가 계속 움직일 수 있게 하기 위해 운무 수도사를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쿨 2분.
50라인 -
지금과 같음.
풍운.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타격 연계 - 지금과 같음.
비취 돌풍(수정) - 피해를 입히는 인원이 최대 6명으로 제한됩니다.
츠지의 춤(신규) - 공격시 일정 확률로 다음 회전 학다리차기를 자원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분 당 약 2회 발동합니다.
50라인 -
지금과 같음.
성기사.
신성.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빛의 구원(신규) - 빛의 봉화 대상자의 생명력이 30% 이하인데 피해를 입으면 주문력의 300%의 보호막을 겁니다. 이 효과는 같은 사람에게 1분에 1번만 발동합니다.
빛의 심판 - 지금과 같음.
신성한 반사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불굴의 정신력 - 지금과 같음.
기병 - 지금과 같음.
법의 통치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신성한 목적(개편)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기술 사용 시 15%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이나 주문의 신성한 힘 소모를 없애고, 효율을 20%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복수자(개편) - 20초 동안 신성한 힘을 3배 얻습니다. 쿨 3분.
고위 천사(신규) - 신성한 힘을 3개 소모하여 15초동안 2차 능력치가 359만큼 증가합니다.
45라인 -
희생의 격노(신규) -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길어지고, 신성 충격의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응징의 성전사 - 지금과 같음.
각성 - 지금과 같음.
50라인 -
빛의 자락(신규) - 신성 충격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30초 동안 빛의 자락을 남깁니다.
신성 충격을 사용할 때마다 빛의 자락 대상에게 주문력의 16%의 신성 피해를 입히거나 주문력의 20%의 생명력을 치유합니다.
신념의 봉화 - 지금과 같음.
고결의 봉화 - 지금과 같음.
보호.
15라인 -
신성한 방패 - 지금과 같음.
보루 - 지금과 같음.
축복받은 망치(수정) - 다음 자동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감소치가 12%에서 전투력의 30%로 변경됩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25라인 -
최초의 응징자 - 지금과 같음.
성전사의 심판 - 지금과 같음.
영광의 순간(신규) - 헌신적인 수호자 동안에 모든 근접 공격이 위대한 성전사를 발동시킵니다.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불굴의 정신력 - 지금과 같음.
기병 - 지금과 같음.
주문 수호의 축복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신성한 목적(개편)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기술 사용 시 15%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이나 주문의 신성한 힘 소모를 없애고, 효율을 20%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복수자(신규) - 20초 동안 신성한 힘을 3배 얻습니다. 쿨 3분.
고위 천사(개편) - 신성한 힘을 3개 소모하여 15초동안 2차 능력치가 359만큼 증가합니다.
45라인 -
수호자의 손길(개편) - 영광의 서약의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신성한 대지 - 지금과 같음.
빛의 심판 - 지금과 같음.
50라인 -
희생의 격노(신규) -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길어지고, 심판이 신성한 힘 1개를 더 생성합니다.
정의로운 수호자(개편) - 신성한 힘 소모시, 남아있는 응징의 격노와 고대 왕의 수호자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마지막 저항 - 지금과 같음.
징벌.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심판의 불길 - 지금과 같음.
격노의 칼날 - 지금과 같음,
창공의 힘(신규) - 성전사의 일격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다음 천상의 폭풍이 신성한 힘을 소모하지 않고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불굴의 정신력 - 지금과 같음.
기병 - 지금과 같음.
눈에는 눈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신성한 목적(개편)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기술 사용 시 15%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이나 주문의 신성한 힘 소모를 없애고, 효율을 20%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복수자(신규) - 20초 동안 신성한 힘을 3배 얻습니다. 쿨 3분.
고위 천사(신규) - 신성한 힘을 3개 소모하여 15초동안 2차 능력치가 359만큼 증가합니다.
45라인 -
관대한 치유사 - 지금과 같음.
심판관의 복수 - 지금과 같음.
치유의 손(신규) - 생명력이 30% 아래인 대상에게 신의 축복을 쓰면, 신의 축복의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50라인 -
희생의 격노(신규) -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길어지고, 신성한 힘 소모시, 빛이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전투력의 18%의 신성 피해를 입히빈다.
성전 - 지금과 같음.
심문 - 지금과 같음.
사제.
수양.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많은 사람의 죄 - 지금과 같음.
뉘우침 - 지금과 같음.
어둠의 서약(개편) - 30미터 내 대상과 부상당한 다른 아군 4명을 즉시 주문력의 135%만큼 치유합니다.
그리고 7초 동안 사제가 입히는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이 기간 동안 신성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 마나의 4% 소모, 쿨 20초.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빛의 애정(신규) - 신의 권능: 방벽을 시전하면 범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주문력의 210%만큼 치유합니다.
신의 권능: 방벽이 끝날 때 방벽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도 주문력의 210%만큼 치유합니다.
영롱한 방벽 - 지금과 같음.
사도 - 지금과 같음.
신성.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
30라인 -
우주의 파장 - 지금과 같음.
수호 천사 - 지금과 같음.
내세(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구원의 영혼 시 치유 주문의 사정거리가 30%만큼 증가합니다.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빛의 쇄도 - 지금과 같음.
결속의 치유 - 지금과 같음.
기도의 마법진(신규) - 치유의 마법진을 사용하면, 8초 동안 치유의 기도의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암흑,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상서로운 영혼 - 지금과 같음.
죽음과 광기(신규 ) -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대상을 처치할 떄마다 암흑 사제가 4초에 걸쳐 광기 40을 생성합니다.
또한 어둠의 권능: 죽음의 쿨이 즉시 리셋되어 다음 희생자를 맞이할 준비를 마칩니다.
어둠 붕괴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공허의 유산 - 지금과 같음.
어둠의 승천 - 지금과 같음.
광기에 굴복하라(개편) - 암흑 사제가 즉시 광기 100을 얻고, 대상에게 공허 방출을 시전합니다.
25초 동안 동안 광기 생성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이동 중에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5초 동안 대상을 죽이지 못하면 어둠에 굴복하여 죽습니다. 쿨 2분.
도적.
암살.
15라인 -
독의 대가 - 지금과 같음.
정교한 계획 - 지금과 같음.
사각 지대(개편) - 절단 사용 시 20% 확률로 다음 매복을 자원 소모없고 은신 안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35% 아래면 발동율이 40%로 증가합니다.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독의 희열 - 지금과 같음.
기민함(신규)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20초 동안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방혈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무법.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밤추적자(신규) - 은신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기술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신축성 갈고리(개편) - 갈고리 던지기의 쿨감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하지만, 보다 빠르게 갈고기를 던집니다.
치고 빠지기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납주사위 - 지금과 같음.
기민함 - 지금과 같음.
?? - ?? (*한 칸이 비어있음. 아마 반격 자리로 보입니다?)
55라인 -
춤추는 강철 - 지금과 같음.
질풍 칼날 - 지금과 같음.
광기의 학살자(수정)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5명으로 제한됩니다.
잠행.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짙은 어둠(수정) - 어둠의 춤 시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기민함 - 지금과 같음.
뒤덮는 암흑 - 지금과 같음.
55라인 -
어둠의 대가 - 지금과 같음.
은밀한 기술(수정)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6명으로 제한됩니다.
표창 회오리 - 지금과 같음.
주술사.
정기와 고양은 소용돌이가 삭제되어서, 더 이상 이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소용돌이 n 생성, 소비 등은 생략합니다.
정기.
15라인 -
대지의 분노 - 지금과 같음.
정기의 메아리 - 지금과 같음.
정기 작렬(개편) -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63%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치명, 가속, 특화가 131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모든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소모하여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2초.
25라인 -
여진(개편) - 대지 충격(이나 특성 정기 작렬)이 25% 확률로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진 시 25% 확률로 대지의 우레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메아리치는 충격(신규) - 적에게 주문력의 65%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고대의 공명을 생성합니다.
다음 공격이나 치유 주문을 시전하면 약 1초 후에 자원 소모없이 한 번 더 발동합니다. 쿨 30초.
토템 특화(개편) - 공명 토템은 이제 5초마다 성난 울부짖음 1중첩을 생성합니다.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고양.
15라인 -
바위주먹 - 지금과 같음.
거센 바람(수정) - 공격력 증가치가 8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정기 작렬(신규) -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63%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치명, 가속, 특화가 131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2초.
25라인 -
산사태 - 지금과 같음.
뜨거운 손(개편) - 불꽃혓바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자동 공격이 5% 확률로 용암 채찍의 쿨을 75%만큼 감소시키고 8초 동안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토템 특화(수정) - 공명의 토템이 가속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우박 폭풍(개편) - 폭풍의 일격을 시전하면 다음 충격 주문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이글거리는 맹공(개편) - 보조 무기로 공격하여 전투력의 12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0초 동안 불타는 토템이 100% 빠르게 공격하고, 화염 충격이 67%빠르게 작동합니다. 쿨 1분.
과충전(개편) - 즉시 소용돌이치는 무기 5중첩을 얻고 10초 동안 1초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을 얻습니다. 쿨 1.5분.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몰아치는 폭풍 - 지금과 같음.
폭풍수호자(신규) -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가 1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즉시 시전이 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세계의 분리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복원.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정기의 메아리 - 지금과 같음.
물길 - 지금과 같음.
대지의 쇄도(신규) - 대지의 보호막 중첩을 3회 소비하여 대상과 주변 아군 6명을 주문력의 33.3%만큼 치유합니다. 쿨 20초.
30라인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만조(수정) - 연쇄 치유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샘솟는 물살 - 지금과 같음.
승천 - 지금과 같음.
흑마법사.
3특 다 공통 사항인데 40렙 3번째 칸에 있는 악마의 마법진은 실제로 모두 묶어버린 혀라는 특성입니다.
고통.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고통의 몸부림 (수정) - 증가하는 고통 중첩 최대치가 15에서 18로 증가합니다.
완전한 부패 - 지금과 같음.
생명력 착취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악마의 피부 - 지금과 같음.
불타는 돌진 - 디금과 같음.
어둠의 서약(수정) - 보호막 향이 주문력에 보정받아 다소 증가합니다.
35라인 -
씨앗 뿌리기(수정) - 부패의 씨앗이 주변 적에게 걸리는 숫자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유령 특이점 - 지금과 같음.
사악한 타락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암흑의 격노(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어둠의 격노의 적용 범위가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필멸의 고리 - 지금과 같음.
묶어버린 혀(신규) - 언어의 저주에 걸린 대상이 6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하게 만듭니다.
45라인 -
어둠의 선물 - 지금과 같음.
유령출몰(특성)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서: 희생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악마.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악마의 부름 - 지금과 같음.
마력 착취 - 지금과 같음.
향상된 파멸의 저주(신규) - 파멸의 저주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 주기가 50%만큼 감소합니다.
파멸의 저주로 인해 소환된 파멸의 수호병이 자동으로 악마 조종에 걸립니다.
30라인 -
악마의 피부 - 지금과 같음.
불타는 돌진 - 디금과 같음.
어둠의 서약(수정) - 보호막 향이 주문력에 보정받아 다소 증가합니다.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파괴.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악마의 피부 - 지금과 같음.
불타는 돌진 - 디금과 같음.
어둠의 서약(수정) - 보호막 향이 주문력에 보정받아 다소 증가합니다.
35라인 -
지옥불(수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불의 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유황불길(수정) - 생성하는 영혼의 조각 파편이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
대재앙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지금과 같음.
45라인 -
지금과 같음.
50라인 -
지금과 같음.
전사.
무기.
15라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연속 돌진 - 지금과 같음.
예견된 승리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폭풍 망치 - 지금과 같음.
30라인 -
대학살 - 지금과 같음.
전투의 열정(개편) - 소용돌이가 주 대상에게 격돌을 시전합니다.
분쇄(수정)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부수적인 기회(수정) - 돌려받는 분노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전쟁파괴자 - 지금과 같음.
회전베기(개편) - 소용돌이로 3명 이상의 대상을 공격하면, 전방의 적 최대 5명에게 전투력의 15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특화 출혈을 겁니다.
45라인 -
살상의 기회 - 지금과 같음,
투신 - 지금과 같음.
냉철함(개편) - 다음 4가지 기술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로 최대 분노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1분.
50라인 -
분노 제어 - 지금과 같음.
일격무쌍(개편) - 이제 제압 사용 시 전방 10미터 적 최대 5명에게 전투력의 4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휩쓸기 일격을 쓰고 제압을 사용하면 지진파가 2개 발생합니다.
쇠날발톱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분노.
15라인 -
전쟁 기계 - 지금과 같음.
급살 - 지금과 같음.
내면의 분노 - 지금과 같음.
25라인 -
연속 돌진 - 지금과 같음.
예견된 승리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폭풍 망치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신선한 고기(개편) - 대상에게 처음 피의 갈증 사용 시 언제나 격노하고 피의 갈증으로 격노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대학살 - 지금과 같음,
분노의 베기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지금과 같음.
40라인 -
전투의 열정(신규) - 소용돌이가 주 대상에게 격돌을 시전하고 추가로 3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거품무는 광전사(개편) - 분노가 100이 되면 6초 동안 가속이 10%과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맹공(신규) - 적을 맹렬하게 공격하여 전투력의 131.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격노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2초.
45라인 -
파쇄추(신규) - 격노시 25%의 확률로 다음 소용돌이가 3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용의 포효 - 지금과 같음.
칼날 폭풍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50라인 -
지금과 같음.
방어.
15라인 -
전쟁 기계(신규) - 자동 공격으로 생성되는 분노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즉시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응징 - 지금과 같음
예견된 승리(수정)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25라인 -
짜릿한 천둥 - 지금과 같음.
대지 뒤흔들기 - 지금과 같음.
폭풍 망치 - 지금과 같음.
30라인 -
차디찬 복수(개편) - 복수의 피해량이이 20% 증가하고,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막아서 복수의 비용이 없어지면 복수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압도자 - 지금과 같음.
용의 포효 - 지금과 같음.
35라인 -
짜릿한 천둥 - 지금과 같음
뛰어난 도약 - 지금과 같음.
위협(개편) - 위협의 외침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적을 공포에 떨게 하고, 주대상을 제외한 적을 넉백시킵니다.
40라인 -
강화(개편) - 최후의 저항의 쿨이 1분만큼 감소하고, 지속 시간 동안 방패 막기 효과를 얻습니다.
백절불굴(개편) - 최대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분노 10을 소모할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치유합니다.
굳건한 의지(개편) - 잃은 생명력 량에따라 고통 감내의 효과가 40%에서 100%까지 증가합니다.
45라인 -
참전(수정) - 가속 증가치가 3%에서 2%로, 감소하고, 최대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우렁찬 음성(수정) - 사기의 외침의 대상에 대한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막을 수 없는 힘 - 지금과 같음.
50라인 -
묵직한 반격(개편) - 방패 밀쳐내기가 3의 분노를 더 생성하고, 방패 올리기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제어(수정) - 투신과 방패의 벽의 남아있는 쿨만 감소시킵니다.
쇠날발톱(수정)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사라졌던 스킬들이 많이 돌아오는것같네요 ㄷ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초창기 빌드고 추후 더 많은 개편이 있을 겁니다. 군단, 격아 때 그랬듯이요.
어땅에서도 조사 충전식이네 그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