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s://www.wowhead.com/news=316977/soulbind-conduits-have-15-ranks-which-improve-the-power-of-the-conduit-full-list
영혼결속 전도체의 15개 등급과 직업과 등급별 능력.
영혼결속 전도체에 등급이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등급은 1~15등급까지 있으며 숫자가 클 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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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는 방법.
맨 윗줄이 기본 툴립(1등급)입니다.
아래 있는 숫자는 2~15등급까지입니다.
죽음의 기사.
인내력 전도체 -
Blood Bond - 룬 전환이 자신과 파티원의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시킵니다.
등급 별 회복량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5.
Hardened Bones - 리치혼 중에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받는 피해 감소치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Insatiable Appetite - 죽음의 일격의 최소 치유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최소 치유량 증가치 - 1.5%, 2%, 2.5%, 3%, 3.5%, 4%, 4.5%, 5%, 5.5%, 6%, 6.5%, 7%, 7.5%, 8%.
Meat Shield - 춤추는 룬 무기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활성화되어 있을 때 무기 막기가 최대 생명력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되고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등급 별 최대 생명력 증가치 - 1.5%, 2%, 2.5%, 3%, 3.5%, 4%, 4.5%, 5%, 5.5%, 6%, 6.5%, 7%, 7.5%, 8%.
Reinforced Shell - 대마법 지대가 10%만큼 더 커기고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1.5초, 2초, 2.5초, 3초, 3.5초, 3.5초, 4초. 4.5초, 5초, 5.5초, 6초, 6.5초, 7초, 7.5초, 8초.
기교 전도체 -
Chilled Resilience - 얼음같은 인내력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얼음같은 인내력 쿨 감소치 - 18초, 21초, 25초, 28초, 31초, 34초, 38초, 41초, 44초 47초, 51초, 54초, 57초, 60초.
Fleeting Wind -죽음의 진군 시전 시 처음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죽음의 진군 3초 동안 이동 추가 증가치 - 11%, 12%, 13.5%, 15%, 16.5%, 18%, 19.5%, 21%, 22.5%, 24%, 25.5%, 27%, 28.5%, 30%.
Spirit Drain - 성공적으로 적을 차단하면 룬 마력 10을 생성합니다.
등급 결 룬 마력 생성치 - 60, 70, 80, 90, 100, 110, 12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좀 오류로 보입니다.)
Unending Grip - 죽음의 손길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별 이속 감소치 - 28%, 31%, 34%, 36%, 38%, 40%, 43%, 45%, 46%, 49%, 52%, 54%, 56%, 60%.
잠재력 전도체 -
Accelerated Cold - 룬 무기 강화가 5% 빨리 재충전되고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룬 무기 강화 재충전 시간 증가치 - 5%,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Biting Cold - 냉혹한 겨울의 피해를 입힐 때마다 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냉혹한 겨울 피해량 증가치 - 2.5%, 3%, 3.5%, 4%, 4.5%, 5%, 5.5%, 6%, 6.5%, 7%, 7.5%, 8%, 8.5%, 9%.
Embrace Death - 불사의 파멸이 다음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죽음의 고리 공격력 증가치 - 44%, 48%, 53%, 57%, 61%, 65%, 70%, 74%, 78%, 82%, 87%, 91%, 95%, 100%.
Eradicating Blow - 절멸이 다음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다음 냉기의 일격 공격력 증차기 - 11%, 12%, 13.5%, 14.5%, 15.5%, 16.5%, 18%, 19%, 20%, 21%, 22%, 23%, 24%, 25%.
Eternal Hunger - 어둠의 변신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5.5초, 6초, 7.75초, 7.5초, 8.25초, 9초, 9.75초, 10.5초, 11.25초, 12초. 12.75초, 13.5초, 14.25초, 15초.
Withering Plague - 심장 강타가 피의 역병에 걸린 적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11.75%, 13.5%, 15.25%, 17%, 18.75%, 20.5%, 22.25%, 24%, 25.75%, 27.5%, 29.25%, 31%, 32.75%, 35%.
마법사.
인내력 전도체 -
Cryo-Freeze - 얼음 방패 중에 지속 시간 동안 최대 생명력의 20%를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15%, 17.5%, 20%, 22.5%, 25%, 27.5%, 30%, 32.5%, 35%, 37.5%, 40%, 42.5%, 45%, 47.5%, 5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Diverted Energy - 보호막이 흡수한 피해의 20%를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22%, 25%, 28%, 31%, 34%, 37%, 40%, 43%, 46%, 49%, 52%, 54%, 57%, 60%.
Tempest Barrier - 점멸 시전 후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등급 별 보호막 량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기교 전도체 -
Flow of Time - 점멸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점멸 쿨 감소치 - 1.25초, 1.5초, 1.75초, 2초, 2.25초, 2..5초, 2.75초, 3초, 3.25초, 3.5초, 3.75초, 4초, 4.25초, 5초.
Incantation of Swiftness - 투명화가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투명화 6초 동안 이속 증가치 - 21%, 23%, 25%, 27%, 28%, 30%, 32%, 34%, 36%, 37%, 39%, 41%, 43%, 45%.
Winter's Protection - 얼음 방패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얼방 쿨 감소치 - 34초, 38초, 43초, 47초, 51초, 55초, 60초, 64초, 68초, 72초, 77초, 81초, 85초, 90초.
잠재력 전도체 -
Discipline of the Grove - 힘의 전환(*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의 시전 시간이 5%만큼 빨라집니다.
등급 별 시전 속도 증가치 - 8%, 11%, 15%, 18%, 21%, 24%, 28%, 31%, 34%, 37%, 41%, 44%, 47%, 50%.
Flame Accretion - 화염구가 치명타로 적중하지 않으면 특화가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특화 증가치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Gift of the Lich - 죽음의 혈통(*강령군주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차기 - 3.5초, 4초, 4.5초, 5초, 5.5초, 6초, 6.5초, 7초, 7.5초, 8초, 8.5초, 9초, 9.5초, 10초.
Icy Propulsion - 얼음 핏줄 시 치명타가 적중하면 얼음 핏줄의 쿨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얼음 핏줄 쿨 감소치 - 3초, 4초, 5초,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한 칸씩 밀린것 같습니다.)
Ire of the Ascended - 빛나는 불꽃(*키리안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의 받는 직접 피해 증가치가 2%만큼 더 증가합니다.
등그 별 추가 피해량 - 2.4%, 2.8%, 3.2%, 3.6%, 4%, 4.4%, 4.8%, 5.2%, 5.6%, 6%, 6.4%, 6.8%, 7.2%, 8%.
Magi's Brand - 비전의 여파가 축적하는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축전량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Nether Precision - 총명함이 다음 1회의 비전 작렬의 피해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비전 작렬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5%, 15.5%, 16.5%, 17.5%, 19%, 20%, 21%, 22%, 23%, 24%, 25%.
Siphoned Malice - 고통의 거울(*벤티르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을 소모할 때마다 10초 동안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차기 - 11%, 12.5%, 14%, 15.5%, 17%, 18.5%, 20%, 21.5%, 23%, 24.5%, 26%, 27.5%, 28.5%, 30%.
미분류 -
Ice Bite - 얼음창의 얼어붙은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2%, 15%, 18%, 21%, 24%, 27%, 30%, 32%, 35%, 38%, 41%, 44%, 47%, 50%.
Shivering Core - 눈보라의 공격력과 이동 감소 효과가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이속 감소 효과 증가치 - 6.25%, 7.5%, 8.75%, 10%, 11.25%, 12.5%, 13.75%, 15%, 16.25%, 17.5%, 18.75%, 20%, 21.25%, 25%.
Unrelenting Cold -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34%, 36%, 40%.
Arcane Prodigy - 신비한 화살이 신비의 마법 강화의 쿨을 0.1초 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0.2초, 0.3초, 0.4초, 0.5초, 0.6초, 0.7초, 0.8초, 0.9초, 1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Artifice of the Archmage - 비전 탄막이 10%의 확률로 비전 충전물 2개를 생성합니다.
등급 별 발동율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Grounding Surge - 적의 주문을 성공적으로 차단하면 마법 차단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1.5초, 2초, 2.5초, 3초, 3.5초, 4초, 4.5초, 5초, 5.5초, 6초, 6.5초, 7초, 7.5초, 8초.
Infernal Cascade - 발화 중에 화염 작렬이 5초 동안 화염 피해를 3%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화염 피해 증가치 - 3.5%, 4%, 4.5%, 5%, 5.5%, 6%, 6.5%, 7%, 7.5%, 8%, 8.5%, 9%, 9.5%, 10%.
Master Flame - 불기둥의 공격력 및 범위가 8%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범위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수도사.
잠재력 전도체 -
Coordinated Offensive - 폭풍과 대지 그리고 불이 같은 대상을 집중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Rising Sun Revival - 해오름차기가 남아있는 재활을 쿨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재활이 10초 동안 재활 치유량의 10%를 추가로 치유합니다.
등급 별 재활을 추가 치유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미분류 -
Bone Marrow Hops - 골분주의 암흑 피해량 및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골분주로 피해를 입히거나 치유하면 쿨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암흑 피해량 및 치유량 증가치 - 23%, 26%, 28%, 30%, 32%, 34%, 36%, 385, 40%, 42%, 44%, 46%, 48%, 50%.
Calculated Strikes - 회전 학다리차기로 고유한 대상을 타격 후 얻는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의 보너스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해오름차기 보너스 효과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Celestial Effervescence - 천신의 맥주 효과 중 자신을 치유하는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자힐량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Dizzying Tumble - 팽이 차기의 대상이 5초 동안 피해를 5% 덜 입힙니다.
등급 별 공격력 감소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Evasive Stride - 건들건들이 시간차 효과를 5% 더 생성합니다.
등급 별 시간차 효과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Fortifying Ingredients - 강화주 사용시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등급 별 보호막 량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Grounding Breath - 자신에게 생기충전 사용 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소모한 자원을 돌려 받습니다.
등급 별 자힐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Harm Denial - 해악 축출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Imbued Reflections - 망자의 연맹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24%, 26%, 28%, 30%, 32%, 34%, 36%, 385, 40%, 42%, 44%, 46%, 48%, 50%.
Inner Fury - 분노의 주먹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Jade Bond - 안개 돌풍을 발동시키는 기술이 옥룡 위론의 원령 남은 쿨을 0.5초만큼 감소시키고 위론의 천신의 숨결의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Lingering Numbness - 마비가 끝나면 대상의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6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마비 후 이속 감소치 - 63%, 66%, 68%, 70%, 72%, 74%, 76%, 78%, 80%, 82%, 84%, 86%, 88%, 90%.
Nourishing Chi - 기의 고치가 대상이 받는 주기적인 치유량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기의 고치가 끝난 후 6초 동안 지속됩니다.
등급 별 증가하는 주기적인 치유량 증가치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splendent Mist - 안개 돌풍이 30% 확률로 25%의 추가 치유를 합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Scalding Brew - 불의 숨결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맥주통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맥주통 휘두르기 공격력 증가치 - 23%, 26%, 28%, 30%, 32%, 34%, 36%, 38%, 40%, 42%, 44%, 46%, 48%, 50%.
Strike with Clarity - 질서의 무기의 지속 시간이 5초 만큼 증가하고 특화 증가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특화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Swift Transference - 해탈 시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이속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Tumbling Technique - 후려차기가 5% 확률로 구르기 1중첩을 생성합니다.
등급 별 구르기 중첩 생성 확률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Walk with the Ox - 건들건들을 발동시키는 능력이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의 쿨을 0.5초만큼 감소시키고, 니우짜오의 발구르기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니우짜오 발구르기의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Way of the Fae - 페이 지맥 울리기가 대상 당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Xuen's Bond - 연계를 발동시키면 백호 쉬엔 원령의 쿨이 0.5초만큼 감소하고 쉬엔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쉬엔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사제.
인내력 전도체 -
Clear Mind - 마법 해제, 정화, 대규모 마법 무효화의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마나 감소량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Light's Inspiration - 구원의 기도가 5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0%를 추가로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Translucent Image - 소실 사용 후 처음 2초 동안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받는 피해 감소치 - 5.7%, 6.4%, 7.1%, 7.8%, 8.5%, 9.2%, 10%, 10.7%, 11.4%, 12.1%, 12.8%, 13.6%, 14.2%, 15%.
기교 전도체 -
Mental Recovery - 영혼의 절규가 끝나면 5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4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이속 감소치 - 44%, 46%, 48%, 50%, 52%, 54%, 56%, 58%, 60%, 62%, 64%, 66%, 68%, 70%.
Move with Grace - 공중 부양이 이동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이속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Power Unto Others - 마력 주입을 아군에게 시전 시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19초, 20초.
잠재력 전도체 -
Blessing of Plenty - 페이의 축복(*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이 추가로 2개의 주문에 더 영향을 끼치고
신의 권능: 보호막, 어둠의 치유, 공허의 화살 시전 시 15% 확률로 페이의 축복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페이의 축복 쿨감 확률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Courageous Ascension - 승천 작렬(*이하 디 키리안 성약의 단 사제 기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승천의 폭발의 공격력이 사용한 승천 작렬 당 1%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승천 작렬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Dissonant Echoes - 공허의 화살이 5% 확률로 공허의 화살의 쿨을 초기화시킵니다.
등급 별 쿨 리셋 확률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Exaltation - 환희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하고, 신의 권능: 보호막을 10% 더 강화시킵니다.
등급 별 보호막 효과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Festering Transfusion - 부정한 회오리(*강령군주 성약의 단 사제 기술)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하고 공격력 및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Focused Mending - 치유의 기도의 첫 대상이 15%만큼 더 치유됩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 20%, 24%, 26%, 28%, 30%, 32%, 34%, 36%, 38%, 40%, 42%, 44%, 46%, 48%, 50%.
Lasting Spirit - 수호의 영혼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받는 치유량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받는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Mind Devourer -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10%희 확률로 다음 파멸의 역병을 노코스르로 만듭니다.
등급 별 정신 분열 공격력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Pain Transformation - 고통 억제가 추가로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0%를 치유합니다.
등급 별 생명력 치유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Rabid Shadows - 어둠의 마귀의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하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어둠의 마귀의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Resonant Words - 수호의 영혼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받는 치유량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Shattered Perceptions - 정신 조작(*벤티르 성약의 단 사제 기술)의 지속 시간이 15초만큼 증가하고 공격력 및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20%,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Shimmering Apparitions - 어둠의 권능이 치명타로 적중하지 않았을 때, 5%의 확률로 그림자 원혼을 생성합니다.
등급 별 발동 확률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Shining Radiance - 신의 권능: 광휘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Swift Penitence - 회개의 세 번째 화살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회개 세 번째 화살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주술사.
인내력 전도체 -
Astral Protection - 윤회의 쿨이 3분만큼 감소하고 윤회 시 영혼 이동 효과를 얻습니다.
등급 별 윤회 쿨 감소치 - 다 같음. (*미완으로 보입니다.)
Refreshing Waters - 자기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의 효과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의 파도의 자힐량 증가치 - 16%, 17%, 18%,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Vital Accretion - 대지의 정령의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대지의 정령 생명력 증가치 - 21%, 23%, 24%, 26%, 27%, 29%, 30%, 31%, 33%, 34%, 36%, 38%, 39%, 40%.
기교 전도체 -
Crippling Hex - 자신의 사술에 갈린 적이 사술이 풀리면 8초 동안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감소치 - 8.5%, 9초%, 9.5%, 10%,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Spiritual Resonance - 정기/복원 - 피의 욕망과 유사한 효과가 4초 동안 영혼나그네의 은총을 부여합니다.
고양 - 피의 욕망과 유사한 효과가 4초 동안 정령의 걸음 효과를 부여합니다.
등급 별 효과 부여 시간 - 5초,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Thunderous Paws - 영혼 늑대 시전 시 처음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등급 별 영혼 늑대 시 3초 동안 이속 추가 증가치 - 12%, 14%, 16%, 19%, 21%, 23%, 25%, 27%, 29%, 31%, 34%, 36%, 38%, 40%.
Totemic Surge - 진동의 토템, 속박의 토템, 구속의 토템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세 토템의 쿨감 - 2초, 3초, 4초, 5초,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잠재력 전도체 -
Call of Flame - 불의 정령의 지속 시간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불의 정령 지속 시간 증가치 - 16%, 17%, 18%, 19%, 20%, 21%, 23%, 24%, 25%, 26%, 27%, 28%, 29%, 30%.
Chilled to the Core - 냉기 충격이 20% 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무기 2중첩을 부여합니다.
등급 별 2중첩 확률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Earth and Sky - 대지 충격 및 정기 작렬(특성) 공격력이 소모한 성난 울부짖음 중첩당 7%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중첩당 공격력 증가치 - 7.5%, 8%, 8.5%, 9%, 9.5%, 10%, 10.5%, 11%, 11.5%, 12%, 12.5%, 13%, 13.5%, 14%.
Embrace of Earth - 대지의 보호막이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추가로 5%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증가치 - 5.5%, 6%, 6.5%, 7%, 7.5%, 8%, 8.5%, 9%, 9.5%, 10%, 10.5%, 11%, 11.5%, 12%.
Focused Lightning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다음 주문의 공격력이나 치유량을 중첩당 4%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중첩당 다음 주문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4.4%, 4.9%, 5.3%, 5.7%, 6.1%, 6.6%, 7%, 7.4%, 7.9%, 8.3%, 8.7%, 9.1%, 9.6%, 10%.
Heavy Rainfall - 치유의 해일 토템을 시전하면 20초 동안 치유의 비의 치유량을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치유의 비 치유량 증가치 - 160%, 170%, 180%, 190%, 200%, 210%, 220%, 230%, 240%, 250%, 260%, 270%, 280%, 290%, 300%
High Voltage - 번개 화살이 30% 확률로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등급 별 성난 울부짖은 추가 중첩 확률 - 32%, 34%, 36%, 39%, 41%, 43%, 45%, 47%, 49%, 51%, 54%, 56%, 5%8, 60%.
Magma Fist - 용암 채찍이 화염 충격이 걸린 적에게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명타 적중률 증가치 - 27%, 29%, 30%, 32%, 34%, 36%, 38%, 39%, 41%, 43%, 45%, 4%7, 49%, 50%.
Nature's Reach - 연쇄 치유가 40% 확률로 추가 아군에게 연쇄됩니다.
등급 별 연쇄 치유 추가 치유 확률 - 43%, 46%, 49%, 51%, 54%, 57%, 60%, 63%, 66%, 69%, 71%, 74%, 77%, 80%.
Shake the Foundations - 지진 시전 시 15% 확률로 지진 범위 내 무작위 적에게 연쇄 번개를 시전합니다.
등급 별 연쇄 번개 시전 확률 - 16%, 17%, 18%, 19%, 20%, 21%, 23%, 24%, 25%, 26%, 27%, 28%, 29%, 30%.
Swirling Currents - 치유의 토템을 시전하면 다음 3회의 치유의 파도, 연쇄 치유,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21%, 23%, 24%, 26%, 28%, 29%, 30%, 31%, 33%, 34%, 36%, 37%, 39%, 40%.
Unruly Winds - 질풍의 무기가 40% 확률로 세 번째 공격을 발동시킵니다.
등급 별 세 번째 공격 발동 확률 - 43%, 46%, 49%, 51%, 54%, 57%, 60%, 63%, 66%, 69%, 71%, 74%, 77%, 80%.
전사.
미분류 -
Depths of Insanity - 무모한 희생이 20% 더 오래 지속됩니다.
등급 별 무모한 희생 지속 시간 증가치 - 23%, 26%, 29%, 31%, 34%, 37%, 40%, 43%, 46%, 49%, 51%, 54%, 57%, 60%.
Hack and Slash - 광란이 10% 확률로 분노의 강타 1중첩을 얻습니다.
등급 별 분노의 강타 중첩 획득 확률 - 10.7%, 11.4%, 12.1%, 12.9%, 13.6%, 14.3%, 15%, 15.7%, 16.4%, 17.1%, 17.9%, 18.6%, 19.3%, 20%.
Indelible Victory - 연전연승이 8초 동안 피해량의 400%의 치유를 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430%, 460%, 490%, 515%, 540%, 570%, 600%, 630%, 660%, 685%, 715%, 740%, 770%, 800%.
Unnerving Focus - 최후의 저항이 분노 생성량을 30%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분노 생성량 증가치 - 33%, 36%, 40%, 43%, 46%, 49%, 53%, 56%, 59%, 62%, 65%, 69%, 72%, 75%.
Vicious Contempt - 피의 갈증이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43%, 46%, 49%, 51%, 54%, 57%, 60%, 63%, 66%, 69%, 71%, 74%, 77%, 80%.
Safeguard - 가로막기가 대상이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피해 감소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Iron Maiden - 무기, 분노: 강타가 4% 확률로 방패 올리기 1중첩을 얻습니다.
방어: 복수가 4% 확률로 방패 올리기 1중첩을 얻습니다.
등급 별 발동율 - 4.4%, 4.9%, 5.3%, 5.7%, 6.1%, 6.6%, 7%, 7.4%, 7.9%, 8.3%, 8.7%, 9.1%, 9.6%, 10%.
Crash the Ramparts - 제압이 6%의 확률로 대상에게 3초 동안 거인의 강타 효과를 겁니다.
등급 별 발동율 - 6.6%, 7.3%, 7.9%, 8.6%, 9.2%, 9.9%, 10.5%, 11.1%, 11.8%, 12.4%, 13.1%, 13.7%, 14.4%, 15%.
Cacophonous Roar - 위협의 외침이 풀리기까지 필요한 피해량이 8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풀리기까지 피해량 증가치 - 90%, 100%, 110%, 120%, 13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210%, 220%.
Merciless Bonegrinder - 격돌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칼날폭풍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1.9초, 2.0초, 2.1초, 2.2초, 2.3초, 2.4초.
Inspiring Presence - 지휘의 외침의 지속 시간 및 생명력 증가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및 생명력 증가치 - 22%, 24%, 26%, 29%, 31%, 33%, 35%, 37%, 39%, 41%, 44%, 46%, 48%, 50%.
Ashen Juggernaut - 마무리 일격의 8초 동안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율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효과 최대 중첩 횟수 -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17회, 18회, 19회, 20회.
Stalwart Guardian - 무기: 투사의 혼의 쿨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분노: 격노의 재생력의 쿨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방어: 방패의 벽의 쿨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각 기술 쿨감 - 22초, 24초, 26초, 28초, 30초, 32초, 35초, 37초, 29초, 41초, 43초, 45초, 47초, 50초.
Brutal Vitality - 피해를 입힌 량의 6%만큼 활성화된 고통 감내 효과에 추가됩니다.
등급 별 고통 감내에 추가되는 피해량 - 6.4%, 6.9%, 7.3%, 7.7%, 8.1%, 8.6%, 9%, 9.4%, 9.9%, 10.3%, 10.7%, 11.1%, 11.6%, 12%.
와우는 불성이후로 주둔지빼곤 대부분이 이름만바꾼거라 ;; 새로운게 없어요 기본적인거만 파악하면 게임이해는 쉬움 디테일을 많이바꿔서 파고드는게어려운거지;;
몇가지 수치가 이상한것도있고 지나치게 오버파워인것도있는데 실제 적용은 안될수도있겠네요
어둠땅에서 사용되는 패시브 노드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군단때 성물 구하듯이 파밍해서 박으면됨
제 생각도 그게 맞을 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200이라는 행복한 꿈을 꿔보고 싶습니다. (차단할 때마다 자원 풀로 차게 해주면 차단 경쟁 일어날 듯)
군단 신드롬, 그립다.
몇가지 수치가 이상한것도있고 지나치게 오버파워인것도있는데 실제 적용은 안될수도있겠네요
칼질하기 위한 수치이니 칼질하고 본섭으로 패치해도 본섭중에 칼질 여러번 할꺼에요.
와우뿐만아니라 그 어떤게임도 테스트중엔 황금벨런스는 꿈도못꿈 수치상잘못된건 신경안쓰는게나아요
차단하면 룬 마력 200 충전... 쩐당..ㅋㅋㅋㅋㅋ
근데 성공적인 차단하면 자원 회복되는 건 악사처럼 모든 클래스 넣어줬으면..
ㄹㅇ 그래야 근딜놈들 차단제대로박음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Hermes Jr
제 생각도 그게 맞을 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200이라는 행복한 꿈을 꿔보고 싶습니다. (차단할 때마다 자원 풀로 차게 해주면 차단 경쟁 일어날 듯)
뭐이렇게 복잡한가요... 영혼결속이 어떤 시스템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그냥 특성찍듯이 하는 트리는 아닌가보네요. 등급이 있는 걸보면 15종류가 드랍인지 업그레이드인지 그런건가 보네요.
next96
어둠땅에서 사용되는 패시브 노드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군단때 성물 구하듯이 파밍해서 박으면됨
아 성물 같은 거라고 하니 이해가 되네요. 보석처럼 색상도 맞춰야 하는거 같던데... 으으으 그냥 저런거 하지말고 특성 트리를 예전처럼 해주면 ... ... 너무 고착화 되서 안되겠죠 -_-a 특성트리 찍는게 재미있었는데, 뭔가 이름만 바꾼 특성트리가 생기는 거라서 어렵네요.
npc 세명이랑 계약 맺는거랑 비슷한데 그 npc마다 탱특 딜특 유틸특성을 가진 패시브 노드를 골라서 쓸 수 있어서 여러모로 기대되는 시스템입니다
next96
와우는 불성이후로 주둔지빼곤 대부분이 이름만바꾼거라 ;; 새로운게 없어요 기본적인거만 파악하면 게임이해는 쉬움 디테일을 많이바꿔서 파고드는게어려운거지;;
얼창 50%면 군단 전설이랑 현 특성 합쳐도 저정도 안되는데...
거기에 치명타시 얼핏 대기시간 감소 16초면 현 얼핏이 3분인데, 기본 20초 동안 4번만 크리떠도 1분 줄고... 4번만 뜰리는 없으니... 최소 1분쿨기 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