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어떻게 돌아가나 싶어서 방송이나 구글링하는데
보기는 헌수 유지 시간을 전투 내내 할 수 있는 것 부터(정패로 유지시간 늘리는것) 시작해서 픽스는 됬다지만 죽기 나이트페이가 사기급인것등
재미있을려고 만든건 좋은데 뒷감당하긴 너무 큰걸 만든것 같음
벨런스야 조정한다쳐도 버그나는건 심각한 문제라 소둠땅 전까지 잡아야되는데 안되는듯
대충 어떻게 돌아가나 싶어서 방송이나 구글링하는데
보기는 헌수 유지 시간을 전투 내내 할 수 있는 것 부터(정패로 유지시간 늘리는것) 시작해서 픽스는 됬다지만 죽기 나이트페이가 사기급인것등
재미있을려고 만든건 좋은데 뒷감당하긴 너무 큰걸 만든것 같음
벨런스야 조정한다쳐도 버그나는건 심각한 문제라 소둠땅 전까지 잡아야되는데 안되는듯
태글
본문에 말 몇마디를 뺴서 그렇게 보였나보니 소둠땅나와도 문제될만한 스킬에 버그났다는거임
직업별 성약 스킬은 지금 같은 방식보단 그냥 특성에서 60렙 라인 추가해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도록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소둠땅 자체는 부하테스트까지 한걸로 보아 완성된걸로 보이는데, 지금 어둠땅 완성도가 씹ㅈ망이라 그냥 1,2주 연기하는게 나아보임. 소둠땅 컨텐츠도 이틀이면 다 한다던데 그럴거면 그냥 격아 컨텐츠 그냥 하라고 두는게 나음. 아직 어둠해안 룩도 다 못먹었는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