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 문의한것도 아니고
바이오스 설정값 질문할려고 전화했는데
1년 무상보증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답변못해준단다
답변 받고싶으면 1년 더 연장하거나 구매하면 대답해준다는데
내가 도대체 뭘 들은거지?
레노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 문의한것도 아니고
바이오스 설정값 질문할려고 전화했는데
1년 무상보증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답변못해준단다
답변 받고싶으면 1년 더 연장하거나 구매하면 대답해준다는데
내가 도대체 뭘 들은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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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이상 우리 고객이 아닙니다
외국계는 그럼
바이오스 설정값도 기술지원이지
바이오스 설정값도 기술지원이지
설정 잡아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질문한거 대답해주는것도 기술지원인거야?
질문한거 대답해주는거도 기술지원이지
누가 질문하면 꼭 돈받고 대답해줘라
더이상 우리 고객이 아닙니다
외국계는 그럼
바이오스 설정값이면 AS의 영역이 맞는거같기도 한데요
설정값 바꿔달라고 부른것도 아니고 질문에 대답 듣는것도 AS영역이 맞는지..?
어떤 질문 하셨는데요? 일반상식 이상이라면 충분히 그럴만 한거같은데
usb smart protection가 어떤건지 이거를 비활성화가 되어있었을때 뭐가 막히는지 정도만 물어본거고 기술지원반에서 대답해줄수 있는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hp나 삼성 lg 고객센터에서도 바이오스 설정값 관련해서 물어보면 해당 고객센터에서는 기술지원반에 잠시 물어보고 알려주기라도 했는데 이걸 AS영역이라고 그냥 아무런 답변 못해준다고만 하는거면 윗 댓글처럼 1년 지나면 더이상 우리고객이 아닙니다랑 다를게 없잔아요.
그건 다른쪽이 관대하게 봐준거지 레노버를 욕할게 아닌거같은데요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알게되는 전형적인 사례같아요
말에 논점이 안맞으시는게 그렇게 따지면 고객센터가 왜 있는거고 고객상담원은 왜있는거죠?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것도 호의를 계속 베풀어줘야 아는거지 맨날 전화해서 따지고 고쳐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제품을 구매한거에 문제점이나 알수 없는부분은 그럼 질문도 못하는건가요? 제품을 정당하게 구매했고 회사에 제품이면은 구매자가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는게 제 권리인거 마냥 얘기하는거라고 치부하시면 안돼죠
내가 만든것도 아닌데 그거를 회사에 질문하는것도 안되는건가요? 그럼 고객센터가 존재하는 의미가 없잖아요
저한테 떼쓰셔도 해결되는건 없어요.. 화나신건 알겠지만 안되는건 안되는거죠
이건 님 말이 맞죠.. 좀 억울하긴 한데 레노버 정책상 그렇다고 하는데 고객상담원한테 화낼수도 없는 일이고 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괜히 화를 표출해서 죄송합니다..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