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냥
일단 동물친구 망 확정이고, 베타에서는 광야가 대세였다가 최근엔 키메라를 연구중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인 체감은 일단 글쿨이 생겨서 살상코브라가 손에다가 모래주머니 달고 딜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야수 방어나 체력도 예전 눈속 몰아서 광치고 신경안쓰던 그 상태가 아닙니다.
3-4마리 몰고 광치면 야수도 체력 간당간당합니다.
딜은 나쁘진 않은 느낌인데, 지루합니다. 아마 글쿨 영향이 큰거 같습니다.
격냥
개인적으로 가장 별로였습니다. 정조준 뽕맛도 없고, 광도 일제 조준하든가, 탄막찍든가, 둘중에 하난데, 야냥의 꾸준광이나
생냥의 순간광딜에 비해 애매하고, 단일딜은 제법 나오긴 하는데, 손맛이 없습니다. 피빕에서는 그냥 허수아비 확정입니다.
생냥
개꿀잼입니다. 협공찍고 살쾡이 후려갈기면 협공시간이 엄청나게 길어지고, 도트 유지도 신경별로 안써도 되고, 블러드 타임에서 협공키고,
사용장신구 돌리면 뽕맛이 아주 그냥 죽여줍니다. 독수리상 키면 원거리 딜도 순간적으로 가능해져서 레이드나 피빕에서 아주 유용합니다.
글쿨에 모든 스킬이 딱딱 맞아 돌아가는 느낌이라 손맛이 시원시원합니다.
광딜도 폭탄 도살 콤보나 폭탄 저미기 독사쐐기 3중으로 선택가능하고, 단일딜도 준수합니다.
요약: 생냥 > 야냥 > 격냥
베타 10일 플레이한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ㅊㅊ 격냥은 폭폭시절 생냥급 손맛 기대했건만ㅠ
야냥 동물친구는 좀.... 뉴버전 하티라서 막 두근거리고 컨셉 잡기도 좋았는데, 유저를 툴팁으로 속였어.... 생냥은 덤으로 100렙 특성때 야생불 주입 찍으면 기도메타 탄생 ㅋ
동물친구때문에 야냥이어가려했는데 야냥의 메리트가 없어진 기분이네요 특이야수도 그닥..... 오히려 생냥처럼 야수랑 같이 뚜까패는게 더 재밌어보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