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레이드는 고흑이 대세라던데 고흑이 손에 안맞아서 연습을 하고 있는데
파흑은 스킬이 적어서 손에 익숙하더라고요.
그래서 필드는 파흑 레이드는 고흑을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고흑의 딜 사이클을 추천 부탁드립니다.(스킬명을 풀네임으로,단딜 다수딜 포함해서요.)
요즘 레이드는 고흑이 대세라던데 고흑이 손에 안맞아서 연습을 하고 있는데
파흑은 스킬이 적어서 손에 익숙하더라고요.
그래서 필드는 파흑 레이드는 고흑을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고흑의 딜 사이클을 추천 부탁드립니다.(스킬명을 풀네임으로,단딜 다수딜 포함해서요.)
자원재활용
추천 0
조회 1105
날짜 2021.01.23
|
말군
추천 0
조회 1447
날짜 2020.02.21
|
뚱토르
추천 0
조회 1476
날짜 2019.10.19
|
그래도아직은탱구
추천 0
조회 1249
날짜 2019.09.27
|
루리웹-297081201
추천 1
조회 4325
날짜 2019.08.24
|
앗녕하세영
추천 1
조회 2013
날짜 2018.11.06
|
파란눈의 에스퍼
추천 0
조회 2149
날짜 2018.10.26
|
파란눈의 에스퍼
추천 0
조회 3643
날짜 2018.10.22
|
루리웹-2651473832
추천 0
조회 3933
날짜 2018.09.23
|
루리웹-5621561053
추천 1
조회 4564
날짜 2018.09.19
|
premiumheart
추천 1
조회 6168
날짜 2018.09.12
|
청년인물
추천 0
조회 5342
날짜 2018.09.10
|
루리웹-1340003282
추천 0
조회 5345
날짜 2018.09.09
|
자원재활용
추천 4
조회 6368
날짜 2018.09.07
|
자원재활용
추천 1
조회 5214
날짜 2018.09.05
|
루리웹-6932023674
추천 0
조회 1908
날짜 2018.09.03
|
달님별님
추천 0
조회 3246
날짜 2018.09.02
|
루리웹-3561711055
추천 0
조회 7308
날짜 2018.09.02
|
곰곰님
추천 0
조회 12179
날짜 2018.09.02
|
자원재활용
추천 1
조회 10607
날짜 2018.08.29
|
자원재활용
추천 5
조회 17195
날짜 2018.08.27
|
달님별님
추천 0
조회 4613
날짜 2018.08.26
|
Stratovarius
추천 0
조회 8000
날짜 2018.08.26
|
premiumheart
추천 0
조회 3855
날짜 2018.08.22
|
루리웹-9150626177
추천 0
조회 2572
날짜 2018.08.20
|
premiumheart
추천 0
조회 3498
날짜 2018.08.20
|
양파링존맛
추천 0
조회 3481
날짜 2018.08.18
|
자원재활용
추천 3
조회 7919
날짜 2018.08.17
|
루리웹-3561711055
추천 0
조회 5505
날짜 2018.08.16
|
철이대장군
추천 0
조회 6389
날짜 2018.08.16
|
고흑은 딜사이클이라기보다 말그대로 도트 유지 딜이라서 이게 꼭 맞다고는 할수가 없네요.... 각 캐릭터의 가속수치마다 딜사이클이 약간 달라질 수 있어서... 결국은 도트유지가 핵심이라서 애드온 쓰는 게 편하실꺼에요. 저 같은경우는 Quartz 사용하는데 다른 좋은 애드온도 많을꺼에요. 일단 단일딜은 물약-악마의영혼(글쿨땜시)-고통-부패-생명력 착취-유령 특이점-유령 출몰-불안정한 고통(4~5중첩)-암흑시선 소환-죽음의 화살 후, 고통, 부패, 생명력착취, 유령출몰, 불타는고통(1중첩) 유지, 도트 풀 유지중에만 어둠의 화살 시전 하다가 유령 특이점 쿨오면 불안정한고통 + 있는 도트 다 감은 후 죽음의 화살 반복 이렇게써요. 멀티타겟은 생명력의착취보다 완전한부패 찍고 3타겟이하면 부패 고통 유지 한 타겟 위에 단일딜 사이클 상황따라 배분(쫄 녹는 속도가 달라서 정답이 없음) 4타겟이상이면 부씨로 부패만 뿌리고 고통 몇마리만 감고 타겟하나 위에 단일딜 싸이클 이게 다네요...... 6타겟 이상은 부씨가 효율이 좋다는데 밀리랑 타클들이 하도 광파이 잘먹어서 쓸일이 생각보다 별로 없네요.... 여기서 핵심은 도트를 얼마나 많이 감고 쿨기 타이밍때 암흑시선 소환이랑 죽음의 화살을 얼마나 잘넣냐의 따라 딜차이가 나는 것 같네요.
근데 첫주는 고흑이 압도적으로 좋았지만 오늘 핫픽스로 고통 - 암흑시선 소환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악마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이게 적용되어서 2~3주간은 보스마다 무슨특성이 좋은지는 WcL 영웅로그 계속 지켜봐야 알것 같네요.
고흑 암흑시선 너프가 그리 큰 너프가 아니라서 악마나 파괴가 올라올 순 있지만 고흑이 떨어질 일은 없을것 같아요
그리고 고흑 죽음의 화살이 꽤 괜찮은 버프를 받아서...(기존엔 현재 앞으로 도트딜로 받을 피해에 30퍼 였는데 이젠 걸려있는 도트딜들의 최대시간 기준으로 바뀜) 전투 시간이 길 경우 예전엔 버프들 최대한 뭍은 상태에서 각봐서 쐈는데 앞으론 쿨찼고 도트들 다 박혀있음 바로 쏘면 되서 오히려 장기딜은 좀더 올라갈 수도
ㅇㅇ 신화로그 보니 아직은 고흑 순위권들이 대부분이네요. 그래도 신화 베틱스처렁 간간이 고흑딜 이긴 파흑님들 조긍씩 보이네요.. 악흑은... 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