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결정전에서 DFM이 리드하다가 마공점 부활 버그 터져서
크로노 돌리는데 그마저도 실패해서 재경기한듯
문제는 재경기라 밴픽부터 달라지고 2시간 넘게 퍼즈해서 멘탈도 날라갔는지 그대로 패배..
야하롱이랑 하프가 트윗으로도 하소연 하던데 이런 일 터지기 전에 lck도 마공점 밴하는게 맞지 않을까
저번에 보니까 한경기에서 드물게 터지는 것도 아니고 계속 터지드만
1위 결정전에서 DFM이 리드하다가 마공점 부활 버그 터져서
크로노 돌리는데 그마저도 실패해서 재경기한듯
문제는 재경기라 밴픽부터 달라지고 2시간 넘게 퍼즈해서 멘탈도 날라갔는지 그대로 패배..
야하롱이랑 하프가 트윗으로도 하소연 하던데 이런 일 터지기 전에 lck도 마공점 밴하는게 맞지 않을까
저번에 보니까 한경기에서 드물게 터지는 것도 아니고 계속 터지드만
대체 뭘 만든거냐고 라이엇
마공점 버그 터진 LCK경기하고 LJL 경기 보니까 공통점이 마법공학 정거장이 나온 이후에 그 버그가 터진 것 같은데 초반에는 마공점 버그가 없다가 이후에 마법공학 용 나오고 정거장 나오고나서부터 버그가 터진걸보면 마공점과 정거장 사이의 상호 작용에서 문제가 생긴게 아닐까 싶음
마공점 쿨일때 정거장 타면 터진다는 이야기가 있음
걍 글로벌 밴을 때리던지..대응도 인디겜 수준이네..ㅋ
재경기에 밴픽 바꾸는 게 룰이야? 그대로 하는 게 단점이 더 큰건가..
버그가 일어난 과정은 모르겠지만 밴픽 안바꾸고 그대로 했다가 또 버그 일어나서 재경기 다시하는게 무서웠기 때문일려나...저 버그가 일어나고 해결이 안되서 결국 재경기까지 하게되는데 걸린 시간이 2시간이나 지연되었다고 했으니...
문제가 된건 상대팀 뽀삐의 마공점이었는데 dfm은 밴 그대로 했는데 상대팀에서 밴을 바꾸고 뽀삐 마공점 그대로 들고 게임 들어갔나봄.. LJL 규정은 모르겠는데 좀 빡칠만은 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