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플래시 아트
곧 등장할 우주 여왕 애쉬, 우주의 마법사 룰루, 우주의 수호자 신 짜오의 스플래시 아트입니다:"HOTFIXED THE DARK HARVEST BUG
Patch notes for 8/7 deploy
We're reducing gold from objectives further to lower overall snowball. Taking an objective is already incredibly powerful due to the buffs and map control, so giving a boatload of gold on top of it isn't needed.
Also nerfing a bug where FoN was giving stacking CDR
오브젝트 골드:
포탑:
- 포탑 골드 : 근처에서 100 + 전역에서 50 >>> 파괴자에게 25 + 전역에서 50
- 블루와 레드 버프 골드:: 근처에서 240 + 전역에서 70 >>> 근처에서 200 + 전역에서 60
아이템:
- 모든 타워에게 15%의 방어구 관통력 추가
대자연의 힘이벤트:
- 대자연의 힘이 제공하던 10%의 숨겨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삭제 (아앗)
Treasure TeemoPush the Cart
- 체력 15% 감소
Sudden Death
- 바텀 라인에도 생성될 수 있음
- 카트를 홀수 길로 움직이게 하던 몇몇 버그 수정
Bardle Royale
- 넥서스 방어력:: 270 >>> 250
- 넥서스 마법 저항력:: 220 >>> 200
룬:
- 불타는 원이 더이상 쉴드와 무적 효과를 무시하지 않음
- 어둠의 수확 - 정글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때때로 100이 넘는 영혼을 제공하던 버그 수정."
Keep in mind the experimental mode Nexus Blitz is getting ready for a live alphatest with 8.16!
Additional recent reading:
기타
- Riot Stellari가 언급한 대로, 삼성 갤럭시 자야 / 라칸 로딩 스크린이 함께 있을 때 더 잘 어울리도록 수정을 받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자야 & 라칸 로딩 스크린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스플래시 아티스트가 그들이 함께 로딩 중일 때 더욱 잘 정렬되도록 변경했습니다. 더 잘 어울리는 버전도 있었지만 혼자 있을 때는 중심에서 벗어나 보이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8.16에 본 서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마피아 브라움의 크로마 프리뷰입니다:
밸런스 변경점
아트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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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돌진 (E) -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피해를 입혔을 때의 회복량 : 33% -> 15%
- 처음 기술을 익혔을 때 충전되어 있는 충전량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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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종결자 (R) - 재사용 대기시간 : 140/130/120 -> 160/140/120
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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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해석 삼지창 (W) - 보너스 마법 피해 AP 계수 : 60% -> 50%
- 보너스 적중 시 피해 AP 계수 : 40%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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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끼 뿌리기 (R) - [NOTE: 이 변경점들은 툴팁에서 보이지 않으나 게임 내에서 관측할 수 있음!]
- 구피의 AP 계수 : 90% -> 80%
- 먹깨비의 AP 계수 : 110% -> 100%
- 기갈로돈의 AP 계수 : 130% -> 120%
헤카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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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오리 베기 (Q) - AD 계수 : 60% -> 70%
- 피해량 : 55/90/125/160/195 -> 55/95/135/175/215
리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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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파 / 공명의 일격 (Q) - 음파 피해량 : 50/75/100/125/150 -> 50/80/110/140/170
- 공명의 일격 피해량 : 50/75/100/125/150 -> 50/80/110/140/170
노틸러스
[노틸러스는 PBE에서 많은 변경을 받은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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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의 분노 (W) - [롤백] 마나 소모량 : 60 -> 80
오리아나
- 기몬 마법 저항력 : 30 -> 26
퀸
- 성장 공격력 : 3 -> 2.4
라칸
- 기본 체력 : 510 -> 480
- 기본 방어력 : 36 -> 33
탈리야
- 기본 이동 속도 : 340 -> 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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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변동 (W) - 재사용 대기시간 : 전 구간에서 12 -> 16/15/14/13/12
트런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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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물기 (Q) - 피해량 : 20/40/60/80/100 -> 20/30/40/50/60
- AD 계수 : 100/105/110/115/120% -> 100/110/120/130/140%
- 보너스 AD 지속 시간 : 8초 -> 5초
오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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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쇄격 (Q) - 피해량 : 30/60/90/120/150 -> 10/40/70/100/130
- AD 계수 : 10/20/30/40/50% -> 0/10/20/30/40%
야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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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숨결 (R) -
추가 공격력 계수 : 150% -> 250%
슬슬 힐 들라는 거 같은데 라이엇의 아들을 넘어선 라이엇의 얼굴 마담이냐 야스오;
AD계수 올려주면 뭐하나 트런들이 공템가봤자 히드라 말고 가는게 뭐 있다고
대자연 버프가 블루버프 쿨감 10퍼 말하는거죠?? 저거 좋은데
포스오브네이쳐라고 옛날 안티ap템있어요 거기 쿨감10% 사라졌다는거임
오리아나 기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있어요! 헤헿
야스오는 또 버프네..
트런들이랑 라칸너프 꽤 커보이는데 ㅜㅜ
야스오 야캐요
슬슬 힐 들라는 거 같은데 라이엇의 아들을 넘어선 라이엇의 얼굴 마담이냐 야스오;
그 와중에 아트 너프 ㄱㅇㄷ
잭스 하향됐네. ㅎㅎ 힐 버프 준건 게임 오래가겠다는건가
아니 오공은 완전 장애를만들어 놨네
일러는 신짜오 스킨 이쁘넹. 원딜 유저라.. 애쉬 살거 같지만
신짜오는 일러랑 인게임 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런들 저거 패치하면 정글 돌기 빡시겠는뎅..
예난슬
AD계수 올려주면 뭐하나 트런들이 공템가봤자 히드라 말고 가는게 뭐 있다고
너프하려고 변경한건데 올려주면 뭐하냐가 왜나옴
야스오 2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스오는 왜 버프??
야소 250퍼 뭐야 ㄷㄷㄷ 백퍼를올려주네 아트궁은 글로벌도아닌데 1랩160초고 ㄷㄷㄷ
프로씬에선 너무사기라서?
이젠 롤 패치 방향성을 모르겠네 원래 한쪽 밀어주면 다른쪽을 매장시키는데 탱커밀어주니 브루저들 너프 할 줄 알았는데 정복자 내비두고 오히려 버프를?
오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1렙 계수 0퍼에 기본뎀 10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건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