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Riot Blizz 가 챔피언별 추천 아이템 변경점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게 제 최종 추천 아이템 변경사항입니다! 10.5버전에서 라이브 서버에 도입될 것이며, 따라서 다음 PBE쯤에 올라갈겁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 스킨 스토리가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 어둠서리
- 알리스타
- 렉사이
- 레넥톤
- 마법공학
- 세주아니
- 어둠서리 렉사이의 크로마중 하나가 변경을 받았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굶주린 히드라
- 생명력 흡수 : 12% -> 18%
- [삭제] 고유 사용 효과 - 초승달 : 더 이상 "가장 가까운 적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음"을 명시하지 않음
- 추가 공격이 발동될 확률 : 35% -> 40%
- 3 시너지 - 피해량 : 250 -> 275
- 4 시너지 - 피해량 : 500 -> 550
- 6 시너지 - 피해 증가량 : 165% -> 150%
- 보호막 지속 시간 : 3초 -> 4초
- 구 개수 : 3/4/5 -> 3/4/7
- 피해량 : 50/100/150 -> 50/100/200
- 회복량 : 20/30/100% -> 25/35/200%
- % 회복량 : 40/45/50% -> 50/60/70%
- 피해량 : 250/550/850 -> 250/550/1000
- 피해량 : 200/400/800 -> 200/375/750
탱커 많이 나올테니 몰왕챔들 나오라는 건가
티아맷 옵션에서 저거 명시하지 않는다는게 이제 모든 범위 일정한 데미지를 준다는건가 아니면 기존하고 같은데 저 설명만 삭제한건가?
브루져 상향하고 탱커 상향하고 정글 상향하고 원딜은 하향하고 탈진 버프하고 바텀을 차라리 죽여라 죽여
몰왕은 어떻게 바뀐거죠 근딜은 50퍼상향인건가
기본 지속효과가 체력의 8%추가 피해인데 근접 챔피언이 사용하면 12%라는 이야기
몰왕 나르 개꿀인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