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5 수정: 쾌속 접근 부분 추가했습니다.(내가 적 챔피언에게 이동 방해 스킬을 맞히면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6/3 08:52 추가: 포식자 빼먹었던 부분 추가했습니다.
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267562734595436545
체계
바람 협곡 :: [신규] 바람이 머무는 지역에서 전투에서 벗어났을 때 이동 속도 35% 증가; [신규] 시야를 밝혀주는 수정초가 기지 관문 밖에 생성됩니다.; [신규] 삼거리 수풀 근처에 수정초가 생성됩니다.
예시:
https://www.surrenderat20.net/p/current-pbe-balance-changes.html#balance
화염 협곡 :: [신규] 심술 두꺼비 캠프 근처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신규] 기지 관문 밖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소환사 주문 유체화 :: 이동 속도 28~45% >>> 20~40%; [삭제] 2초에 걸쳐서 점차 이동 속도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210초; [신규] 처치 관여 시 지속 시간 4~7초 추가
수호자 :: 사거리 175 >>> 350; 피해 상관없이 무조건 발동 >>> 2.5초 안에 75~200의 피해 혹은 사망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발동; 보호막량 70~150 >>> 80~200; [삭제] 이동 속도 증가
포식자 :: 재사용 대기시간 150~100초 >>> 100~70초; 피해량 60~180(+0.4 추가 공격력)(+0.25 주문력) >>> 30~90(+0.2 추가 공격력)(+0.1 주문력); [삭제] 게임 시작 시 재사용 대기시간; 이동 속도가 67.5%로 상승했다가 45%로 감소 >>> 적 챔피언을 쫓는 동안 1.5초에 걸쳐서 45%의 추가 이동 속도까지 점차 상승; [삭제] 정신 집중 발동; [신규] 오직 적 챔피언을 상대로만 피해를 입히고 사냥 효과가 종료됩니다.; 사냥 지속 시간 15초 >>> 10초
불굴의 의지 :: 강인함과 둔화 저항을 10% 얻고 잃은 체력에 비례해 30%까지 증가합니다(체력이 30%일때 최대로 증가).
피의 맛 :: 이제 룬의 재사용 대기시간 상태를 알려주는 버프바 아이콘을 가집니다.
쾌속 접근 :: 이동을 방해받은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7.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내가 적 챔피언에게 이동 방해 스킬을 맞히면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이동 속도가 두 배(15%)로 증가합니다.
너프
바루스
야스오
카시오페아(하단 공격로/상단 공격로)
피들스틱(지난 패치에서 좀 과하게 버프함)
트런들
버프
볼리베어(6/2 긴급 수정) :: Q 이동 속도 10~30% >>> 15~35%; E 추가 피해량 60~180(+대상의 최대 체력 7~13%) >>> 80~200(+대상의 최대 체력 11~15%); 모든 스킬레벨에서 챔피언이 아닌 대상 상대로 E 최대 피해량 50만큼 증가
아칼리
원거리 딜러 세나
자야
중단 공격로 브랜드
빅토르
기타
신규: 격전 로딩 화면과 점수판에 팀 깃발을 보여줍니다.
드디어 미드 브랜드!
볼베는 기본 스탯 손 봐야되지 않나
호이도이호
대체 아칼리는 버프해줄게 뭐가 있는지 모르겠음
쾌속접근 저렇게 바뀌면 얼건이즈 미쳐날뛰겠는데? 어떻게 잡아?
이즈가 이속방해를 시킨 적에게 접근할때의 이속 증가라서 딱히 문제가 아님
현행이 그거고 개편후가 cc 맞히면 내 이속 잠깐 2배 아님?
제가 뒤에 있는 moving towards를 생략해서 적어버렸네요. 기존과 동일하게 접근할때의 이속 증가입니다. 본문도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세나는 이쯤되면 서폿으로는 쓰지말란건데 원딜서폿둘다 쓰이게해준다면서 원딜쪽으로만 엄펑 푸시해주는느낌
볼베는 ㅂㅅ같은 능력치랑 상뚜벅이가 2번이상 초근접해서 맞춰야하는 w메커니즘이 문제라고 보는데 뭔 저런 상향만... q도 이속문제가 아니라 내려치는 딜레이 ㅂㅅ같은게 문제인데 상향 방향 진짜 이상하네
아니 애초에 원딜포지션에서 서포팅이가능한 서포터를 내놓고 지금와서 원딜형으로 버프하면 맨처음나온거랑 뭐가 달라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