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318292581210415105
너프
카서스 :: 최상위권 플레이(다이아2 ~ 챌린저) 구간의 정글과 중단 공격로에서 너무 강합니다.
상단 공격로 룰루 :: 특히 숙련된 플레이(플래4~다이아3) 구간 이상의 상단 공격로에서 너무 강해 솔로 라인 밸런스에 중점을 두려고합니다.
사미라 :: 플레이어들이 사미라 플레이에 익숙해지면서 여전히 강력함이 상승하고 있기때문에 이전 너프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드 :: 숙련된 플레이 구간의 중단 공격로에서 가장 강력하여 작은 너프를 적용하려고합니다.
버프
자야
르블랑
세주아니
나서스 :: R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15~55 >>> 40~70; R 더이상 초당 1~3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얻지 않습니다.
브랜드 :: 기본 지속 효과 폭발 피해 적 최대 체력의 12~16%(+주문력 100당 1.5%) >>> 적 최대 체력의 10~14%(+주문력 100당 2%); E [신규] 근처의 적들에게 항상 옮겨갑니다.; E가 옮겨가는 사거리 감소 375 >>> 300; E 불길 효과 - 옮겨가는 사거리가 600으로 두 배가 됩니다.; R 이제 브랜드에게도 튕겨갈 수 있습니다.
챔피언 조정
애니 :: E 입는 피해 감소 3초 동안 13/17/21/25/29% >>> 3초 동안 40~240(+40%)의 보호막; E 마나 소모량 20 >>> 40; E가 이제 800 사거리 내에서 자신 혹은 아군에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
애쉬 :: W 화살 개수 9개 >>> 7~11개(스킬 레벨에 따라)
징크스 :: E 지뢰가 1.5초에 걸쳐 피해를 입히는 대신 즉시 피해를 전부 입힙니다.
10.21에서 세다 싶은 애들 승률 높아진 애들 다 너프 때리네